―― 지금까지 연인원 41만 5711명이 성명 발표
【명혜망 2009년 10월 6일】
편집자 주: ‘엄정성명’은 압력 하에서 전에 사악에게 “연공하지 않겠다는 보증”을 한 적이 있는 파룬궁 수련생이 다시 수련으로 돌아오겠다는 성명이다. 엄숙성을 유지하기 위해 성명은 반드시 실명으로 발표해야 한다. 만약 가명으로 ‘엄정성명’을 발표한 것이 발견되면 장차 삭제될 것이다. 명혜망에 접속해 엄정성명을 발표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을 분명히 밝혀야 한다.
(1) 자신이 사악에게 쓴 ‘보증서’를 무효로 한다.
(2) 지금부터 새로 수련해 손실을 보완하겠다고 정중히 선포한다.
*****
엄정성명
2008년 9월 25일 나는 경찰에게 불법으로 납치되고 집을 수색 당했다. 평소 서적과 자료 보관에 주의하지 않아 대법 서적과 자료가 불법으로 수색 당했고 엄중한 손실을 초래했다. 간수소에서 불법으로 한 달간 감금된 후 또 구류소에서 5일간 억류되어 있었으며 사악에게 협력하지 않았다. 나중에 불법으로 노동교양 1년 처분을 받고 사악에게 “연공하지 않는다는 보증성, 총결과 개조 인식서” 등을 써서 대법에 먹칠하고 사부님의 자비하신 고도에 부끄러운 짓을 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성명한다.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 이상의 언행을 모두 무효로 한다. 새롭게 수련하여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3가지 일을 잘하고 끝까지 수련을 견지할 것이다.”
장루량(張汝良) 2009년 9월 10일
——————————————————————–
엄정성명
나는 7.20이전에 법을 얻었다. 2009년 법학습을 소홀히 한 까닭에 마에게 틈을 타게 했고 이 때문에 병원에 입원했다. 이때 아들이 외지에서 돌아와 울고불고 하면서 나더러 “앞으로는 반드시 주의하고 밖에서 진상을 알리는데 주의하며 함부로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도록 했다. 나는 아들의 요구에 응했다. 지금 나는 이것이 모두 내가 정에 집착하여 조성된 것임을 알았다. 이에 다음과 같이 엄정성명을 발표한다. “나는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 이상의 언행을 모두 무효로 한다. 사부님을 확고히 믿고 대법을 확고히 믿으며 대법 수련을 끝까지 견지할 것이다.”
장구이펀(薑桂芬) 2009년 10월 1일
——————————————————————–
엄정성명
나는 2008년 6월 현지 공안에게 불법으로 납치, 집 수색을 당했고 불법으로 1달간 억류되었으며 불법으로 1년 3개월 노동교양 처분을 받았다. 노교소에 있던 기간에 자신의 집착으로 인해 압력을 감당할 수 없었고 핍박에 의해 사존과 대법에 불리한 언행을 하여 대법에 손실을 끼쳤다. 이에 지금 엄정성명을 발표한다. “대법과 사존께 불리한 이상의 언행을 모두 무효로 한다. 구세력의 일체 안배를 전반적으로 부정하며 더욱 노력하여 대법에 끼친 손실을 만회할 것이다.”
양쉬(楊旭) 2009년 9월 27일
이하 41명의 엄정성명은 생략함.
문장발표 : 2009년 10월 6일
문장분류 : 대륙종합소식>엄정성명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6/20973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