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군대 국방, 공검법계통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 드리는 추석인사

【밍후이왕 2009년 10월 3일】

국방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베이징 총참모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 드립니다!

대륙 전체 법관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 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 :

사부님 노고가 크십니다. 대륙 전체 법관 대법제자들은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은(師恩)이 호탕(浩蕩)하여 제자는 보답할 길이 없습니다. 제자는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는 동시에 사부님 따라 정법하고 자비로 더 많은 세인을 구도하며, 대법제자가 응당 잘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잘 하여 결코 사존님의 자비로운 고생스러움을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 감사드립니다!!

대륙 전체 법관 대법제자

2009년 9월 20일

산둥(山東) 사법계 대법제자들은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크십니다! 사은(師恩)에 보답하기 어렵습니다! 저희는 더욱 정진하여 세 가지 일을 잘 하겠습니다. 사존님의 고생스러움을 저버리지 않고 자신의 사전(史前) 서약을 저버리지 않으며 중생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여 사존님께서 조금이나마 기뻐하시고 안심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2009년 9월 29일

대륙 경찰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군대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사존님께 : 안녕하세요!

저희 군대 계통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이 너무 간절히 그립습니다. 저희는 진심으로 사부님께서 추석을 즐거이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저희의 몸은 사악의 군영에 있어 사람을 구하는 어려움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존님 안심하세요. 저희는 견정히 신사신법하고 견정히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을 걸으며 세 가지 일을 잘 하도록 노력할 것이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생스러움을 결코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군대 계통 대법제자

2009년 9월 24일

창즈(長治)시 군대 간수소(干修所) 대법제자가 2009년 추석에 사존님께 고두합니다!

*고두 : 공경하는 뜻으로 머리를 땅에 조아림

산둥 정법(政法) 계통 대법제자들은 대자비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장 존귀하고 가장 높으신 사부님, 사부님께서 다년간 정법하신 길을 회상해 보면 눈물이 납니다. 거듭 앞가슴에 가득 흐릅니다. 누가 사부님께서 지불하신 심혈(心血)을 알 수 있겠습니까? 누가 사부님께서 감당하신 일체를 알 수 있겠습니까? 사부님께서는 험악한 국면을 있는 힘을 다해 바로잡으셨고 회멸하는 순간에 하늘을 구도하셨습니다.

금색의 법선을 보라. 중생을 가득 싣고 피안을 향하네. 대법의 눈부신 빛은 하늘과 우주 사이에 영원히 비추리라.

만물 창생이 사부님께서 구도하신 은혜에 머리를 조아립니다!

무장경찰 부대에서 퇴역 제대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 문안드립니다 :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스자좡(石家庄) 정부 대법제자가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중국 인민 방공계통 대법제자는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맞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을 맞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일체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법을 잘 실증하고 법을 잘 배우며 세 가지 일을 잘 하고 다그쳐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중국 인민 방공계통 대법제자

2009년 9월 28일

다롄(大連)에 주둔하고 있는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님께서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대륙 공안계 전체 대법제자가 사존님께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삼가 축원 드립니다!

발표 : 2009년 10월 3일

분류 : 대륙>명절문안

원문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3/20931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