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쑤 우이닝현 파룬궁 수련생 우디, 박해로 사망

【명혜망 2008년 11월 23일】 장쑤(江蘇)성 쉬저우(徐州)시 우이닝(睢寧)현 파룬궁 수련생 우디(吳迪)는 2008년 11월 11일에 사망했다. 생전에 여러 차례 사악 당의 야만적인 박해를 당했고, 난징 여자 감옥 악경에게 박해를 당해 정신이 이상해졌다. 우디의 사망 원인은 사악 당의 박해 때문이다.

우디는 11월 10일 밤 11시 경에 가족들이 모르는 상황 하에 무고하게 실종되었고, 11월 11일 정오 현청중심구 청허(城河) 내에서 그녀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비통한 가족은 그녀가 전에 정신 장애(사악의 박해로 조성된 것)가 있었다는 이유로 사망 원인을 확인하지 않은 상황 하에 12일 오전에 급하게 현청 장례식장에서 화장을 했다.

우디(여), 40여 세, 원래 우이닝 농기계 회사 직원. 대략 1996년 전후에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하여 몸과 마음에 큰 변화가 있었다. 1999년 사악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에 베이징에 가서 대법에 공정한 말을 했다는 이유로 연이어 베이징 구치소, 쉬저우 주 베이징 사무실, 우이닝 공안국, 파출소, 구치소, 장쑤 쥐둥(句東) 여자 강제노동수용소 등에서 사악 당의 박해를 당했는데, 정신과 육체적인 큰 상처를 입었고, 직장에서 해고당했으며 협박으로 강제 이혼을 하고 딸과 헤어져야 했다. 2002년 대법제자에 대한 사악 당의 박해를 폭로하다가 또 납치, 판결당해 불법으로 난징(南京) 여자 감옥에 감금되었다(명혜망 수개 월 전에 한 수련생이 난징 여자 감옥의 대법제자 박해를 폭로하는 문장 중에 언급하기를, 우디는 감옥에서 악경의 박해를 당해 정신이상에 걸림). 작년에 풀려난 후에 또 우이닝 610우두머리 양수광(楊書廣), 국가안보 우두머리 리쥔(李軍) 등 악인에게 여러 차례 괴롭힘, 미행, 협박을 당했다.

우디가 사망한 원인이 어떤 것이든지 간에 전에 우디를 박해하는 데 참여한 일체 사악 직장과 악경, 악인들은 모두 죄에 대한 책임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우리는 일체 국제 정의의 힘과 정의 인사에게 중공에 의해 어둠 속에 묻혀 있는 의지할 데 없어 외로운 여자와 가족의 원한을 풀어주기를 호소한다.

다른 내용 : 파룬궁 수련생 수 명이 불법으로 판결 받음

11월 11일 오전, 올림픽 전에 납치당한 우이닝 파룬궁 수련생 야오펑쥐안(姚鳳娟), 천리(陳莉), 천쥔(陳軍), 웨이둥(魏東), 자후이리(賈慧利, 쉬저우 사람) 등이 사악 당 우이닝 법원의 불법 판결을 받았다. 방청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의 가족, 친구가 너무 많자 도둑이 제 발 저린 판사가 갑자기 “안건은 또 새로운 안이 있으므로 오늘 판결하지 않고 휴정한다”면서 몇몇 파룬궁 수련생을 경찰차에 태워 우이닝 구치소로 데리고 가는 척하다가 사람들이 돌아간 후에 또 법정으로 데리고 가 문을 잠가서 아무리 불러도 문을 열지 못했다. 점심이 지나자 파룬궁 수련생을 태운 차는 그제야 출발했다.

문장완성 : 2008년 11월 22일
문장발표 : 2008년 11월 23일
문장갱신 : 2008년 11월 23일 00:16:11
문장분류 : 중국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11/23/19034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