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8년 7월 5일] 2008년 6월 25일, 산동성 래주시 중공악당무리들이 토산분국(土山分局)의 7~8명 사복경찰과 합작하여 승용차를 몰고 토산환일(土山环日)회사에서 직접 사람을 데리고 집에 와서 불법으로 집을 수색하였다. 악당인원은 반옥군에게 집의 열쇠를 달라고 하였다. 반옥군이 협조하지 않자 그들은 문을 파괴하고 들어가서 문위의 유리를 깨고 문과 자물쇠를 모두 망가뜨렸다. 그들은 반옥군의 DVD플레이어와 CD, 대법책 등 개인재물을 빼앗아갔다. 토산분국(土山分局)의 무상동(武尚东) 등 세 명이 이 일에 참여하였다.
오후 두시 반에 악당인원은 반옥군을 래주시 점자(店子)세뇌반으로 납치해갔다. 그날 반옥군의 두 손을 곧게 펴고는 벽에 붙여 수갑을 채웠다. 밤이 되자 성이 진(秦)씨인 악경이 반옥군에게 밥을 먹겠느냐고 물었다. 반씨는 먹고싶지 않다고 하였다. 그들은 반옥군에게 맥주를 주입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주입되지 않자 또 사람을 불러왔다. 그 사람이 반옥군의 머리카락을 잡고 그의 코를 비틀었서도 여전히 주입하지 못하였다. 그들은 또 대성(大成)이란 악경을 불러와서 반옥군의 아랫배를 세게 때렸다. 그리고는 주입을 시도하였다. 이 기간에 벽에 붙여놓은, 반옥군의 두 손을 채워놓은 쇠사슬은 두 번이나 벗겨졌지만 여전히 주입하지 못했다. 마지막에 악당 무리들은 또다시 한 가닥의 굵은 철쇠사슬로 다시 벽에 박아놓았다. 그러나 여전히 쇠사슬이 벗겨졌다. 악인들은 반옥군을 때릴 때 흔적을 남길까봐 두려워 걸레를 반옥군의 수갑에 밀어넣었다.
악당무리들은 갈팡질팡하면서 불량배들이 하는 깡패 행위를 하였다 : 반옥군의 상의와 팬티를 벗겨놋고 반옥군의 얼굴, 몸에 마음대로 그림을 그려놓았다. 그리고는 그에게 성학대를 하였다. 그중 세 명의 악경은 번갈아 반옥군을 때렸다. 진(秦)씨 성을 가진 악경은 힘껏 두 갈비뼈와 겨드랑이 아래를 때려 신체 내부가 상하게 함으로써, 그는 이후로 자주 기침을 하게 되었다. 기침할 때 두 갈비내부는 아파서 견디기 어려운 상황이다. 왕대성(王大成)이란 한 악경은 담배 한 대에 불을 붙여서 반옥군의 콧구멍속에 넣고 그더러 흡연하게 하였다. 박해한 후 쓰빈토우(施斌涛)는 또 사악하게 말하였다. 우리는 당신을 때리지 않았다. 그야말로 깡패들이 하는 행위라고 할 수 있다.
토산분국(土山分局)의 무상동(武尚东)은 쇠사슬을 가져와서 반옥군의 두 다리를 묶어놓고는 움직이지 못하게 하였다. 악당무리들은 또 두 다리를 묶어놓은 쇠사슬을 잡고 마치 그네타듯이 흔들흔들하여 신체의 모든 무게는 벽위에 수갑채워 놓은 팔 위에 있게 하였는데, 그런 고통은 정말로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 반옥군의 두 손은 이미 마비되어 감각을 상실하였다. 이 기간에 반옥군은 세뇌반에서 세뇌당한 송상국(宋尚国)과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구하였다. 그에게 더이상 소위 전화(轉化)시키는 일에 참여하지 말며 사악의 행렬에 들어가지 말라고 하면서 빨리 머리를 돌려 새로이 대법중으로 걸어들어와서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말라고 하였다. 당시 반옥군은 생각하였다 : 만약 나의 생명으로 그들의 양지(養知)를 불러올 수 있다면 나는 진심으로 자원적으로 이 일체를 감당하겠다. 그러나 발생한 일은 이러한 소원을 위배하였다. 반옥군이 송상국(宋尚国)에게 이제 가겠다고 말하니 송상국은 가지 말라고 하였다. 반옥군이 창문에서 뛰어내려올 때 송상국은 앞으로 가서 그의 발을 잡았으며 한쪽 신발을 빼앗으며 큰 소리로 외쳤다 : “대성아 빨리 오거라! 반옥군이 도망간다!”
2008년 6월 27일 오후에 반옥군은 이미 위험에서 안전하게 벗어났고, 현재는 거처없이 떠돌아다니게 되었다.
반옥군은 원래 2006년 5월에 악당무리에게 납치당하여 66일간 박해당하였다. 당시 반옥군은 환일(环日)그룹의 건축공사 현장에서 일하였다. 토산공안분국의 무상동(武尚东)은 네 사람을 데리고 와서 갑자기 이유도 말하지 않고 반옥군을 래주 점자(莱州店子)세뇌반으로 납치해갔다. 그리고는 사흘 후에 간수소로 보냈다. “610” 공포조직의 사람은 반옥군에 대하여 정신적인 시달림을 주었다. 또한 반옥군이 협조하지 않자 전기방망이로 전기충격을 가하였다. 나중에 반옥군은 단식으로 사악의 박해를 제지하고자 하였는데, 래주간수소의 감옥악경 이커성(李克成)은 강제로 음식물을 주입시켰다. 반옥군은 66일간 박해를 받고 불법으로 노동교양을 당하였다. 노동교양소에서 내보낼 때에는 이미 박해로 인해 형편없이 되어 뼈만 남게 되었다. 170 센티미터 키인데, 체중은 40 킬로그램밖에 되지 않는다. 노동교양소에서 감히 받지 못하자, “610” 조직의 악인은 그제야 반옥군을 놓아주었다. 반옥군이 악당무리에게 납치당할 때 집을 수색당하여, 집이 심하게 망가졌다. 아내와 아이는 부득불 친정집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되었다. 사악한 악경의 위협과 협박하에 반옥군의 아내는 이혼을 제기하였다. 하나의 좋은 가정이 박해를 받아 아내와 자식이 흩어지게 된 것이다.
중국의 광범위한 정의적이고 선량한 사람들이여 : 신앙의 자유와 하늘이 부여한 인권은 헌법에 의해 보호를 받는다. 법륜대법은 이미 80여 개 나라에 널리 전파되었다. 파룬궁의 주요 책들은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 각 나라에서 발행되었다. 파룬궁수련생이 “진(眞), 선(善), 인(忍)”을 수련하여 좋은 사람으로 되면, 나라에 유리하고 인민에게 유리하며 백 가지 이로운 점이 있으나 한 가지 해로운 점도 없다. 진상을 이야기하는 것은 거짓을 폭로하며 정의를 수호하고 박해를 제지하기 위해서이다. 당신은 손을 내밀어 우리와 함께 이번의 무고한 민중에 대한 박해를 제지하자! 당신의 매 선념(善念), 매 한마디 진정한 말, 매개 거동은 모두 정의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의 공동한 가치, 도덕, 의리와 존엄을 지키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기에서 정식으로 알린다 : 610과 모든 대법제자를 박해한데 참여한 악당악인들이여! 하늘이 중공을 멸(滅)하는 것이 눈앞에 다가왔다. 탈당의 대물결은 폭풍처럼 거세게 일어나고 있다. 2008년 7월 1일 현재, 삼퇴한 총 사람수는 이미 3930만 명을 넘었다. 위험에 직면하여 빨리 정신을 차리고 돌아서서 사악의 순장품이 되지 말고 자신과 가족 및 자손 후대에게 한 갈래의 길을 남겨주도록 하라!!
원고발표 : 2008년 7월 5일
문장분류 : [박해진상]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8/7/5/1814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