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7년 12월 25일】 흑룡강성 할얼빈시 호란감옥은 대략 2001년부터 파룬궁 수련생을 집중 박해하고 있는 곳이다. 선후로 모두 수백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곳에 갇혀 고문을 당했다. 이는 내가 친히 경험한 것인데, 이 사악한 검은 마굴에서 발생한 죄악을 견증한다.
1. 혹형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강박 전환
목표 전환율에 도달하기 위하여 감옥의 악경들은 전문적으로 각종 형사 중범죄인들을 감형하는 등의 미끼로 유인하여 각종 잔악무도한 수단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게 한다. 미친듯이 때리고, 장시간 잠을 자지 못하게 하고, 장시간 서있게 하고, 밀고 쪼개고 세우는 고문, 사람을 봇물에다 장시간 담가 놓고 겨울에는 물로 전신을 흠뻑 적신 다음 창문옆에 세워 얼린다. 또 파룬궁 수련생을 금지실에 가둬 놓고 매일 음식을 조금씩만 주며, 또 어떤 수련생을 사인상(死人床)에 묶어놓고 화장실에도 가지 못하게 한다.
악경은 전문적으로 소위 ‘교육개조과’를 설치하여 감옥 안의 전체 수련생들을 박해하여 전환시킨다. 또한 모든 사람들을 핍박하여 대법을 모욕하는 비디오를 보게 하고 세뇌시킨다. 또 범죄자들을 감시원으로 배치하여 파룬궁 수련생의 일거일동을 시시각각 감시하고 수시로 악경에게 보고하게 한다.
2. 감금한 사람들을 폭리를 얻는 도구로 취급
호란감옥에 감금된 매 사람에게서 최대의 이익을 짜내기 위해, 이 감옥은 매 감금한 사람들을 도맡는 방법 즉, 매 감금구의 대대장 또는 사악한 당서기가 책임지고 이렇게 전 감옥이 가족관리하는 식의 사인감옥으로 만들었다. 폭리를 얻기 위해, 갇힌 모든 사람들을 무상 노동력으로 사용하고 모든 사람을 강박하여 장시간 체력이 기진 맥진해질 때까지 부려먹는다. 매일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 혹은 10시까지, 노동시간이 14~15시간이다. 여기에다 작업 환경이 더럽고 영양이 불량하여 많은 사람들은 각종 질병을 얻었다.
호란감옥은 모두 3천여 명을 가둘수 있고, 그중 10분의 1의 사람들이 부동한 정도의 폐결핵에 걸려 있다. 전염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격리시키지 않고 계속 노동을 강요하며 병이 있는 사람도 생산노동에 참가하지 않을 수 없게 해놓았는데, 조금만 비위에 거슬려도 노동개조를 반대한다는 명의로 금지실에 가둔다.
감옥에서의 노동항목은 편직, 제조, 공예품, 식품꼬챙이, 이쑤시개, 옷 등이다. 이런 상품은 해외 아니면 국내 시장에서 팔리고 있다. 수출하는 식품꼬챙이와 이쑤시개는 전부다 어떠한 소독이나 점검도 없이 직접 사람의 손과 입을 통해 포장을 마친다. 이런 생산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오래동안 악렬한 환경 하에서 장시간 일하여 건강한 사람이라고는 거의 없다. 생산 현장은 매우 더럽고 어수선하다. 생산해낸 식품꼬챙이와 이쑤시개의 위생상황이 어떠할지는 생각해보면 금방 알 수 있다. 그리고 포장할 때는 모두 손으로 만지고 입으로 비밀주머니를 연다. 종이는 혀로 한 번 적셔서 붙인다. 생산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결핵과 간염 등의 전염병 환자들이다.
만약 친히 자신의 눈으로 보지 못했으면 정말로 하늘 아래에 이런 일도 다 있다는 것을 상상이나 할 수 있을까?
3. 노동 인원들의 생활비를 떼어 먹어 화식은 악렬
호란감옥에 갇힌 모든 사람들은 노동을 해도 어떠한 보수도 없다. 한 달에 중국돈 8원이라는 생활비만 있을 뿐인데, 감옥안의 상점 물건은 가격이 매우 높은데, 칫솔 하나가 8원이다. 많은 사람들은 일상 생활을 위하여 집안 가족들에게 돈을 요구하는 수밖에 없었다. 식당의 화식은 목구멍에 넘어가기 힘든 검은 만두와 채소국이다. 말이 채소국이지 먹을 만한 채소는 없는 것이다. 곧 이러한 장시간의 악렬한 환경 하에서 많은 사람들이 각종 질병을 얻었다.
상황이 이렇지만 제때 치료받지 못해 감옥의 시체실에는 매달 몇 사람씩 죽어나간다. 감옥의 죽는 사람수는 지표가 있길래 지표숫자를 초과하지 않으면 얼마의 사람이 죽어도 아무 책임이 없는 것이다. 파룬궁 수련생 류위(刘宇)는 2005년에 호란감옥에서 박해로 치사했지만 지금까지 아무런 말도 없다. 그가 죽기 전에 몇 달 동안 9감구의 악경이 강박으로 밤 9시까지 노동을 시켰던 것이다.
4. 거짓말로 세인을 기편
호란감옥은 악행을 엄폐하기 위해 접견실에 가족을 속이는 감옥 화식표를 붙여 놓았다. 위에는 각종 고기류, 채소, 해물과 기름떡, 쌀밥 등을 표기해 놓았다. 이렇게 하자 접견하러 온 집안 사람들은, “당신들은 여기서 사는 것이 집보다 더 좋구만. 그런데 왜 집에다 먹을 것을 달라고 하는가?”라고 했다.
감옥은 또 텔레비젼의 기자를 청하여, 사전에 몇 몇을 안배해 놓고 대외로 호란감옥이 어떻게 광명하고 어떻게 좋아 집과 같다고 했고, 관리하는 경찰이 친인과 같다고 헛소리를 쳤다. 다른 한 방면으로는, 외계와의 서신왕래를 엄격히 공제하고 어떠한 사람이 편지를 보내려고 하면 엄격한 검사를 거친다. 조금이라도 이상한 단어가 있다고 인정되면 즉각 빼앗아 놓는다. 심지어 큰 대회를 열때 감옥장은 군중들 앞에서, 제보하는 편지 당사자는 타격을 준다고 위협한다.
결언 – 중공 악당의 죄악은 정말로 대나무를 종이로 삼아도 다 써내지 못할 것이다. 인권과 신앙 자유에 대한 박해는 세인들의 머리카락이 곤두설 지경이다. 이상은 본인이 친히 눈으로 본 중공사당 죄악의 구우일모 (九牛一毛)이다. 이 문장을 본 세인들은 하루 빨리 청성해져 중공 사당의 망나니 본성을 똑똑히 인식하고 재빨리 계선을 갈라 위해를 피면하기 바란다.
호란 감옥의 일부 악경 악인 명단 :
감옥장 : 전(감옥장) 교육개조과 – 천워이챵(陈维强)
집훈대 : 장훙량(张洪良), 왕랜윈(王连云,현재는 9감구), 장펑이(张凤义), 조오쥔(赵军), 유중밍(尤忠明)
3감구 : 허더승(贺德胜), 판창쟝(范长江), 륭원명(庞文明), 치워이(齐伟), 왕훙러이(王洪雷), 리앤(李岩)
9감구 : 리깡(李刚)
박해에 참여한 악인 명단 : 런즈챵(任志强), 허앤(和岩), 판쇼펑(潘小鹏), 류양(刘畅), 리망찐(李茂金), 스제푸(施杰夫), 쪼자오샤오후이(赵晓辉), 류훙챵(刘洪强), 얼렁쯔(二愣子,별명)
문장완성 : 2007년 12월 24일
문장발표 : 2007년 12월 25일
문장수정 : 2007년 12월 24일 23:30:33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2/25/16900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