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주민위원회 회원에게 보내는 편지

[명혜망 2006년 8월 15일] 북경 서성(西城) 1거주민위원회 주임가족이 대법제자에게 전달해 준 내용이다. 최근 가두(街道) 주민위원회 주임이 회의를 열어 전국 각 주민위원회가 관리하는 구역내의 대법제자에게 1대1 형식으로 공개적인 태도표명을 요구하고, 견정한 수련자에 대해서는 한차례 새로운 박해를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소식통에 의하면 북경 서성은 이미 이에 대한 행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최근들어 이미 여러 명의 대법제자들이 불법 체포되었다.

희망하건대 대법제자들은 발정념으로 사악의 박해 계획을 해체하기 바란다. 사악과 마주쳤을 때 이지적으로 지혜롭게 진상을 알리도록 주의하며 사악의 음흉한 목적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또 자신을 더욱 잘 보호하여 사악으로 하여금 박해의 구실을 찾지 못하도록 한다. 그리고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거주민위원회의 상세한 주소와 우편 및 관련자들의 이름을 명혜망 혹은 그 구역에 제공하여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중생들에게 진상을 알려야 한다. 아래에 진상을 알리는 편지를 첨부하니 여러분은 이를 참고하기 바란다.

* 주민 위원회 회원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형제자매들께

안녕 하십니까!

비록 우리는 서로 모르고 지내고 있지만 우리는 마음속으로 당신들을 염려하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아주 많은 일들은 사람의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며 많은 일들 또한 소원대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한 평범한 백성으로서 오로지 평온하게 생활하기를 바라고 있으며, 아이를 어른으로 잘 키우고 어른들께 효도하면서 만년을 잘 보내기를 바라는 사람입니다. ‘진선인’을 수련하는 파룬궁의 가르침은 우리에게 마음의 평온과 화목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파룬따파가 중국에 전파된 지 이미 14년이 되었는데, 당신들의 주변에도 파룬따파 제자들이 적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현실 속에서 어떤 식으로든 모두 대법에 대한 이해가 있을 것입니다. 파룬따파는 일종 불가의 수련방법으로서 ‘진선인’을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련자는 사회에서 일반적인 좋은 사람보다 더욱 좋은 사람이 될 것을 요구하므로, 엄격하게 자신을 단속하므로 사회에 이익만 있을 뿐 손해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99년 7.20후 중공 악당의 거짓선전으로 인해 당신들은 대법에 대해 일부 오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악당은 그들이 장악하고 있는 모든 매체선전을 이용해 거짓말을 조작하여 대법을 비방했으며, 대법 제자들을 대중과 대립하도록 밀어 내었습니다. 강마귀 우두머리는 공산악당을 이용하여 대법제자를 가장 험악한 곳으로 밀어 버렸으며 거짓말과 기만으로 우리의 친인들을 위협하면서 우리를 해치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하는 목적은 우리를 소멸하는 동시에 앞으로 우리의 친인들에게 재난으로부터 다시는 살아날 수 없는 심연(深渊)속으로 처넣으려는 것입니다!

이렇듯 공포에 찬 사악의 박해를 받으면서도 대법제자들은 여전히 자비로운 선념으로 부동한 방식을 이용하여 국민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렇게 하는 목적은 역사의 진실을 되돌려서 당신들로 하여금 기만 당하지 않게 하려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하늘의 뜻과 천당에 대해 아는 바가 매우 적지만, 그러나 우리는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을 믿고 있는바, 이는 우리 생활속에서도 모두 검증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꽃다운 시절, 꽃다운 나이에 돌발적인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어떤 사람은 불치 병에 걸렸으며, 아이를 돌보지 않아 세상과 동떨어지게 하는 등 세간의 인과응보는 너무도 잔혹하게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 노인들이 말하기를 선에는 선의 보응이 있고 악에는 악의 보응이 있으며, 사람이 가지고 있는 능력과는 상관없이 천당에 가거나 지옥에 가는 것은 오직 우리 자신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자신이 천당으로 올라가는 길을 열어놓는 것이며, 악한 일을 하는 것은 자신에게 지옥으로의 길을 열어 놓는 것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법리는 매 개인에게 모두 공평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장래에 모두 하늘의 견책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입니다.

아마 당신의 생각으로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지시와 명령을 집행한 것에 불과하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매개 생명은 모두 하나의 독립적인 개체로서 몸은 당신의 마음의 지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이 역시 당신의 권리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을 천당으로 보내 줄 사람은 없으며, 당신을 지옥으로 보내 줄 사람도 없습니다. 모두 당신의 행위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역사가 우리에게 준 교훈은 너무도 많습니다. 생사에 관계되는 이 시각에 반드시 자신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러나 매 사람이 진정하게 자신을 되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갓 태어났을 때는 한없이 순결하여 티가 없었지만, 세월의 흐름에 따라 이익을 얻으면 기뻐하고 이익을 잃으면 고통스러워하는 것을 배웠으며, 교활하게 아첨하고 기만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일체 모든 것을 누가 우리에게 주었습니까? 바로 50여 년의 사악한 당문화가 준 것입니다. 그것들이 우리에게 교육한 것은 사람마다 투쟁하도록 이끌었고 ‘남이 나를 건드리지 않으면 나도 남을 건드리지 않으며 남이 나를 건드리면 나도 반드시 남을 건드린다’는 것이었씁니다. 그리고‘적을 대할 때는 엄동처럼 냉혹하고 무정해야 한다’는 것이며 절대 관용하고 참아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냉정하게 생각해 보면 누가 우리를 억지로 범하게 했으며, 누가 또 우리의 적인 것입니까? 그것은 사악당 입니다! 악당은 우리 주변 사람들을, 우리의 친인들을 우리와 대립면으로 몰고 갔으며, 우리가 무정하게 그들에게 손해를 입히려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모르는 사이에 우리의 친인들이 죄를 짓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사악당은 우리를 사상없이 남을 해치는 공구로 변화시키려 하며, 우리들로 하여금 친인이 고통을 당할 때 마비되어 감각을 잃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것들의 목적은 우리들로 하여금 우리 스스로 지옥에 가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음험한 심보인 것입니다.

현재 전세계에서 이미 1200만이 중공의 사악조직에서 탈퇴하였습니다. 희망컨데 당신들도 청성해지기를 바랍니다! 일체의 은폐와 기만은 모두 자기 자신을 기만하는데 지나지 않습니다. 법망은 매우 넓고 성글지만 빠뜨리지 않습니다! 우리의 아이들을 위하여, 더구나 우리 자신을 위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하지 맙시다! 사악당 조직에서 탈퇴하고 자신에게 광명한 미래를 창조합시다!

여러분 기억하십시오. 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시면, 당신에게 무한한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당신의 형제 자매들!

2006년 8월 8일

문장완성: 2006년 8월 13일

문장발표: 2006년 8월 15일
문장갱신: 2006년 8월 15일 20:44:07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8/15/1355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