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에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부부가 있다. 90세가 넘는 남편은 평소에 그 자신과 그의 80세가 넘는 부인을 태우고 삼륜차를 몬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들은 이웃, 지역사회 지도자들, 경찰들에게 항상 진상을 한다.
2005년 11월 29일에, 노부부가 삼륜차를 타고 그들이 전에 살던 이웃들에게 일부 자료를 배달해주러 나갔다. 정오에 그들은 거리에 있는 작은 음식점에서 국을 먹을 계획이었다. 음식점 앞에는 5미터 거리의 경사진 곳이 있고 그 밑은 복잡한 길이다.
남편이 갑자기 땅에 자빠졌다. 통제를 잃은 삼륜차는 그의 부인을 태운 채, 경사진 곳을 내려가고 있었다. 삼륜차가 그 복잡한 거리에 막 도달하려고 했을 때, 마술과 같은 일이 일어났다: 갑자기 삼륜차가 멈춰 서더니 한 바퀴 원을 그리고 다시 경사를 따라 올라오기 시작했다. 아무런 외부의 힘을 입지 않고 삼륜차는 노인이 아직 누워있는 곳으로 돌아왔다. 재빨리, 노인이 삼륜차를 잡고 일어났다. 그는 다친 데가 한 군데도 없었고,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 같았다.
노인은 그를 염려하던 사람들에게 말했다, 이것은 파룬따파가 그들을 보호하고 있는 것을 말해주며 대법의 신적(神迹)이 나타난 것이다.
파룬따파에 진정한 믿음은 영원한 행복과 평안을 가져다 준다.
나는 79세의 노인이다. 뇌졸중으로 3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다. 하루 세 끼를 먹지 못했다. 나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암송하기 시작했고 이로부터 큰 혜택을 받았다. 그 이후, 나는 걸을 수 있었고 산에도 올라갔다. 하지만, 이것은 약의 덕이라고 잘못 생각했었다. 결과적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병이 재발했고 다시 침대 신세를 지게 되었다. 매년 두, 세 번 병원 신세를 져야 했다. 건강이 나빠지자 정신상태도 나빠져, 생에 대해 아주 절망적이었다.
여러 번 재발한 후 결국 깨어났다. 2004년 11월 7일 밤에, 파룬따파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인식이 생기면서, 이것은 인간의 마음을 변형시키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라는 인식이 왔다. 곧바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내게 중했던 불면증이 그날 밤으로 사라지고 다음날 아침 5:30까지 곤하게 잤다.
나중에, 나는 법을 읽고 연공을 하기 시작했다. 그때 이후로 1년이 지났다. 나의 건강은 점차 회복되었다. 정신은 항상 포만하고, 행복하며 긍정적이며, 아침 일찍 일어나 환경을 청소하고 깨끗이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더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다.
내가 인식한 것은 파룬따파를 배우려면 진심으로 배워야 하고 거기에 두 가지 마음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씬씽(心性)이 제고된 이래 기분이 대단히 좋으며 대법을 배움으로 해서 신체에 있던 일체 병들도 사라졌다.
이것은 참으로 경이로운 일이다! 그렇기 때문에 부디 이 귀중한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발표일자: 2006년 1월 28일
원문일자: 2006년 1월 28일
문장분류: [중국최근뉴스]
중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12/13/11644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1/28/693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