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년 3월 9일】허베이(河北)성 바오딩(保定)시 딩싱(定興)현 정촌(郑村)의 대법제자 마수톈(馬樹田), 남, 58세, 2001년 악인들이 집으로 찾아와서 소란을 피운 이튿날 억울하게 사망했다. 그의 아내 장위메이(張玉梅)도 납치되어 위협, 협박을 받아 심신에 막대한 상해를 입어, 2000년 6월 억울하게 사망했다.
마수톈 일가는 1996년부터 대법을 얻어 수련을 시작했다. 장위메이는 수련을 시작한 후 여러 해 동안 고생하던 천식과 심장병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수련 후에 가정이 화목해졌으며 이웃집과의 사이도 좋아졌다. 더욱이 며느리는 늘 말썽을 일으키고 심지어는 손찌검까지 하였으며 말씨도 매우 거칠었는데, 진선인 수련을 시작한 후에 며느리는 확 달라졌다. 윗사람에게 효도도 잘하였으며, 온 가족이 대법으로 자신을 가늠하였고, 일가는 매우 화목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냈다.
그러나 99년 7-20,사악이 하늘을 뒤덮었는데 마치 하늘이 무너져 내리는 것만 같았다. 베이허(北河)진 원 당위서기, 후펑거(胡鳳革), 진장(鎭長) 탕슈친(唐秀芹, 여), 정법위 차오훙쥔(曹洪軍)과 그의 하급인 톈쉐쥔(田學軍), 린수밍(林術明), 왕하이보(王海波), 류(劉)××, 리(李)××, 마(馬)××, 허(許)×× 들과 본촌의 원 지부서기 위(于)××(이미 보응을 받고 면직됐음), 원 촌주임인 사(史)××와 상호 결탁하여 서로 손을 잡고 나쁜 일을 했는데 장씨 사악한 집단의 소위 의사에 따라 대법제자들의 집을 불법으로 수색하고 벌금을 물리며 위협하고 대법저서와 관련되는 자료들을 수색해 갔으며 그들을 촌대대에 납치해 갔다. 본촌의 악인 장마오톈(張茂田)은 그를 위협, 협박했는데 장위메이의 심신에 극대한 상해를 가져왔으며 감히 법공부를 하지 못하고 연공도 많이 하지 못했다. 그래서 종일 두려움에 시달렸다. 그리고 병이 재발하여 2000년 6월에 억울하게 사망했다.
아내가 사망하고 며느리도 압력에 견뎌내지 못하고 연공을 하지 못하게 되었는데(원래는 수련을 하여 매우 좋게 변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이 장씨 사악의 집단에 의해 잔혹하게 박해를 받고, 인류의 도덕이 무너져 버렸으며 인간의 양지가 소멸되었다. 장씨 집단의 잔혹한 박해는 진선인을 수련하여 좋아진 한 행복한 가정을 훼멸시켜 버렸다.
2000년7월에 마수톈은 베이징에 상방하여 인민들을 향해 파룬궁의 진상을 알려주었으며 정부에 찾아가서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잘못된 것이라고 공정한 한마디 말을 했다. 바로 그날로 그는 베이허진 파출소 악경들에게 납치되어 돌아왔는데, 악인 ××를 두목으로 한 몇몇 악경들이 굵은 쇠몽둥이로 때려서 두 다리를 못 쓰게 만들었다. 후에 마수톈은 정념으로 뛰쳐나왔는데 객지에서 유리실소 하게 되었으며 집이 있어도 돌아갈 수 없었다. 악인들이 늘 그의 집에 찾아가서 소란을 피웠으며 그의 가정은 만 위안도 더되는 경제적인 손실을 입었고 마수톈은 정신상에서 엄중한 상해를 받았다. 그리고 2001년 어느 날 악인 왕××가 그의 집에 가서 소란을 피운 이튿날 끝내 억울하게 사망했다.
문장완성 : 2005년 03월 08일
문장발표 : 2005년 03월 09일
문장갱신 : 2005년 03월 08일 21:56:35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3/9/969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