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 눙안현위 앞에 공개적으로 삼퇴(三退)성명이 붙여짐(사진)

[명혜망 2005년 3월16일】(명혜기자 대륙보도)대기원의 《9평공산당》은 요즘 각종 경로를 통하여 민간에 들어가고 있으며, 탈당열조 또한 잇달아 파도같이 밀려오고 있다. 이에 대해 명혜편집부는 >를 발표하였다. 이에 지린성(吉林省 )눙안현(農安顯)의 거리에는 공개적으로 3퇴(三退)성명이 나 붙었다.


사진A:지린 눙안현위와 현정부의 사무청사

눙안현위 현정부 앞에는 중시장으로 통하는 골목이 있고 전문적으로 광고를 붙이는 광고란이 있다. 3월 15일 큰 글자로 쓰여진 탈당성명이 광고란에 붙여져 행인들은 가는 길을 멈추고 구경하고 있다. (사진 A와 사진B는 같은 위치지만 부동한 방향으로 촬영하였다. A는 현위와 현정부의 사무청사이다.)

류롄디 여사는 폭 60센치, 길이 90센치인 (사진C) 큰 붉은 종이에 이렇게 적었다.

《나는 30여 세의 노당원이다. 비록 ‘토개’ ‘진반’ ‘3반 5반’, ‘반우’ ‘문화대혁명’ ‘6,4’를 거치고 파룬궁 박해란 역대의 운동을 겪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과 망나니 본성을 알아보지 못하고 그것에 대해 환상을 품어왔다. 그러나 지금은 대기원의 >을 본 후 나는 공산 사교(邪敎)의 말일이 곧 다가옴을 알았으며, 계속 이 사교의 무리에 들어 있다면 자신의 생명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 것임을 알았기 때문에 정중하게 성명하는 바, 공산당과 기타 관련 조직에서 퇴출한다.》


사진D:이 탈당 성명은 오고가는 행인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 성명은 오고가는 행인들의 주의를 끌었다(사진D)

사람들은 진지하게 토론을 하게 되었는 데, 어떤 이는 공산당이 끝장난다고 하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탈당은 맞는 일이고, 또 일찌감치 당비를 바치지 않고 있다고도 하였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9평’이 어찌된 일인지 모르고 있었다.


사진E:골목 앞의 아파트 안에는 탈단 탈대 성명이 붙여져 있다

필자는 이 골목 앞에 있는 한 아파트에서 컴퓨터로 타자, 인쇄한 ‘엄정성명’을 촬영하게 되었다.

(사진E), 눙안현의 공민 리즈청은 성명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학교 다닐 때 용지 한장을 적으라는 요구를 받았고 그 당시 또 아주 영광스럽게 생각했다. 대기원시보의 ‘9평공산당’을 본 후에 나자신이 그동안 이렇게 오랫동안 공산당의 속임수에 당한 것을 알게 되었다. 원래 우리가 교과서에서 배운 공산당이 어떻게 ‘위대하고 광명하고 정확하다’는 모두 그것이 자신을 분칠하는 수치스런 단어들이었다. 무슨 영도가 항일하고 무슨 다당합작이며 무슨 인민민주는 모두 가짜이다. 진실한 정황은 공산당이 성립된 그 날부터 인민과 적이 되고 사회와 적이 되며 자연과 적이 되기로 결정하였다. ‘하늘과 싸우고 땅과 싸우고 사람과 싸웠다’. 장시(江西)에서 ‘AB단’을 숙청에서 산베이(陝北)의 정풍, ‘3반’,’5반’,’문화대혁명’까지, ‘6.4’탄압에서 ‘파룬궁’ 탄압에 이르기까지 공산당은 피로 진 빚이 막중한 바, 우리 나라 국민을 살해한 총 인원이 역사상 모든 전쟁에서 사망한 인원의 총합에 해당된다. 국토를 팔아먹은 리홍장, 원세개 무리도 이를 따르지 못하였으며 전통문화에 대한 파괴는 8국 연합군의 백배를 더 초과하였다!

공산당은 만 악(惡)의 근원으로써 정말로 이에 못지 않다. 정당의 깃발을 든 사령(邪靈) 부체의 마교를 하루라도 청산하지 않으면 인류를 해치는 악행을 하루라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자신이 어릴 때 그 속에 참여하여 인민의 선혈로 물들인 붉은 깃발 아래서 선서한 것을 생각하면 정말로 나자신의 인격에 대한 치욕으로 느껴진다.

여기서 나는 정중하게 성명하는 바, 어릴 때 가입했던 소선대와 공청단조직에 퇴출하여 이로써 공산 사교과의 일체 관계를 청산할 것이다.》

들리는 바에 의하면 ‘9평’이 현지에서 이미 일정한 영향을 일으켰다고 한다. 현지에서 영향력이 꽤 있는 한 공산당원은 ‘9평’ VCD를 본 후 “공산당은 바로 이렇다”고 말하면서 즉시 탈당성명을 썼고 그의 아들에게도 탈단탈대 성명을 쓰도록 타일렀다. 그의 권고 하에 그의 기사와 전 가족 모두 성명을 썼으며 아는 사람에게 부탁하여 대기원 사이트에 발표하였다.

하지만 필자는 이 100여 만 인구의 큰 현에서 ‘9평’을 아는 사람이 아직까지 많지 않으며 ‘당문화’가 많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 또한 아주 깊은 것을 발견하였다.

문장완성:2005년 03월 15일

문장발표:2005년 03월 16일
문장갱신:2005년 03월 16일 03:04:15

문장분류 : 【대륙소식】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3/16/97451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