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해를 받아 남편은 두 눈이 실명되고 임신 9개월의 아내는 강제 낙태 당하였으며 네 살 된 어린 아들은 협박을 당하다.

글/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2월 9일] 쑹전링(宋振灵)은 허난 저우커우(河南周口)시 화이양(淮阳)현 루타이진 화좡 싱정촌(鲁台镇花庄行政村)에 거주하고 있다. 그는 우수한 교사였으나, 원래 심각한 B형간염(乙肝病)으로 앓고 있었다. 그래서 많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병세는 호전되지 않았다. 96년에 다행스럽게도 대법을 얻은 후 치료되지 않던 B형 간염이 나아 딴 사람으로 변했다. 아내 왕구이진(王贵金)도 “쩐(眞)、싼(善)、런(忍)” 대법에 감화되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행렬에 들어섰다.

99년 7.20 강씨가 대법을 탄압하기 시작한 후 원래 행복했던 가정이 여러 차례 큰 화를 당하였다. 지금 남편 쑹전링은 박해로 두 눈이 실명되고 아내 왕구이진은 임신 9개월이 되는 태아를 낙태 당하였으며 4살 되는 어린 아들은 재난을 당해 혈육이 헤어졌다.

쑹전링, 왕구이진 부부는 자신들이 몸과 마음에 모두 이익을 얻은 사실에 기하여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널리 전하였다. 2000년 9월에 부부는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법을 실증하려고 베이징에 갔다가 잡혀 베이징주재 화이양((淮陽) 610 사무실에 의해 화이양구치소로 송환되어 박해를 당하였다. 그 기간에 부부는 감옥에서 잔혹한 고문을 당하였다. 나중에 가족들이 여기저기 집 재산을 팔아서 겨우 3,100위안을 긁어모아 보안 담당(安保)에게 주고서야 비로소 부부는 풀려나왔다. 집으로 돌아온 후 화이양 610과 루타이진(鲁台镇) 파출소에서 불법한 자들이 여러 차례 찾아와 방해하고 소란을 피웠다. 그들 부부는 의지할 곳 없이 떠돌아다니지 않을 수 없었다. 동수(同修)의 집에 기거하던 부부는 악인들의 신고로 또 다시 화이양 구치소에 잡혀 들어갔다. 구치소 안에서 부부는 사악한 무리들에게 협력하지 않고 29일간 단식 항의를 하여 정념으로 뛰쳐나왔다.

출옥한 후 부부는 단청((單城)에서 장사를 하며 생활을 유지하였는데 악인의 신고로 금년 2월 7일 다시 단청 구치소에 잡혀가서 박해 당하였다. 후에 화이양구치소에 이감되어 박해를 받았다. 쑹전링 부부는 감옥에서 또 단식으로 항의했다. (쑹전링은 2월 7일부터 현재까지 단식을 하고 있다.) 그의 몸은 장작같이 여위어 뼈만 앙상하고 생명이 위험에 직면하였으며 두 눈은 거의 실명상태가 되었다. 화이양시 610안보대대의 “정셴팡(鄭現芳)”을 우두머리로 한 악인들은 감옥의 수용조건을 고려하지 않고 쑹전링 등 여러 대법제자를 강제로 감옥에 보내어 박해했다.

왕구이진이 올해 2월 7일부터 단식한 지 22일된 후, 생명이 위험하게 되자 사악한 자는 책임지는 것이 두려워 왕구이진을 석방하였다. 그녀는 출옥한 후 줄곧 생활난으로 갈 곳 없이 떠돌아다녔다. 그러나 사악한 악인들은 여전히 손을 떼지 않았다. 그녀의 집에 가서 왕구이진을 찾지 못하자 쑹전링의 셋째형을 위협하면서 말하기를 만약 왕구이진을 내놓지 않으면 당신들 친척을 모두 잡아가겠다고 협박하였다. 왕구이진은 친정에서 또 다시 악인에 의하여 납치되었다. 그의 부친도 “은닉죄”로 1년 판결을 받았으니 그야말로 황당무계하다. 마음씨 고운 친척의 이웃집에서 왕구이진을 하루 밤 재웠는데 인간성이라고는 조금도 없는 사악한 자들은 이웃에게까지 2,000위안의 벌금을 부과하였다.

왕구이진은 임신 9개월째로서 10일이 지나면 출산 예정일이다. 그러나 잔인무도하기 짝이 없고 사악한 자들은 그녀를 납치하여 현(縣) 가족계획 사무실에 보내어 낙태시켰다. 한 달 후 또 구치소에 보냈는데 지금까지 감금되어 있다.

더욱 사람을 분노하게 하는 것은 610 국가보안대대 폭도들이 4살도 안되는 왕구이진의 어린 아이를 빼앗아 그녀와 격리시켜 어디에 숨겼는지 가족들은 소식을 몰라 애태우고 있다.

여기에서 화이양현 610 국가보안대대 “정셴팡”, “창이쥔(常怡軍)”을 우두머리로 하는 일당들에게 엄숙히 알려주겠다. 당신들이 이미 저지른 나쁜 일은 완전히 이성을 잃은 것으로,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하여 지은 죄는 아주 엄중하여 용서할 수 없으며, 직면하게 되는 것은 인심(人心)법정, 도덕(道德)법정, 정의(正義)법정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하늘의 법망이 관대한 것 같지만 죄인은 꼭 벌을 면치 못할 것이다. 만약 다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고 자기의 고집대로만 한다면 한 갈래 사악한 길에 빠져 들어갈 것이며 자신과 가족에게 끔찍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절벽에 이르러서 말고삐를 잡아채지 말고 지난 날의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철저히 고치고 공을 세워 잘못을 속죄하여 대법과 수련자를 선의로 대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그렇지 않는다면 천벌을 면치 못할 것이며 수치스럽고 나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이 소식을 접한 해외 대법제자들은 정념정행으로 정체(整體)가 협력하여 매일 저녁 정각 고도의 발정념을 내보내어 허난 화이양현 610 국가 보안대대 화이양 구치소의 다른 공간에서 일체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해체하고 철저히 제거하기 바란다. 내막을 아는 사람은 박해에 참여한 부문, 책임자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를 바란다.

문장 완성: 2004년 12월 8일

문장 발표: 2004년 12월 9일
문장 갱신: 2004년 12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중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2/9/910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