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7월 27일】천진화(陳進華), 남, 41세, 우이산(武夷山) 대법제자, 원우이산 죽벌공사(武夷山竹筏公司) 배공(排工).
그는 제대한 군인이며 부대에 있을 때, 간에 병이 생겼고 제대한 후에 죽벌공사(대나무 뗏목회사)에서 배공(스케쥴 직원)으로 배치 받았다. 그 후 위중한 위궤양, 위출혈, 위하수 등의 병에 걸려 늘 병원에 입원하고 치료받았다. 30대가 되어서도 가정을 꾸리지 못했었다.
1998년 그는 위장병이 재발하여 병원에 입원하였다. 어느 날 아침에 환경이 아름답고 공기가 맑은 3호 부두에서 산책을 하다가 일부 동수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보았다. 그는 앞으로 다가가서 물었다. “당신들이 연공하는 것은 무슨 기공인가? 나는 보고 난 후 병원에서 링거를 맞고 주사를 맞는 것보다 더 편안함을 느꼈다. 퇴원하고 배워야겠다.” 수련생이 그의 신체 상태를 알고 난 후 병이 나은 다음에 와서 배우라고 권하였다. 그러나 바로 이튿날 정말 배우러 왔다. 법을 배우고 수련하여 그의 몸 상태가 기적같이 서서히 좋아지기 시작하였다. 그 후 약을 먹지 않아도 원기왕성 했다. 가족들은 그가 연공을 하고 나서 좋아진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였다. 동료, 친구들은 축하를 해주었다. 연말에 가정을 이루었다.
뗏목회사에서 팽배(撑排, 뗏목 기사)로 배치되었다. 팁은 직원들의 짭짤한 수입이었다. 그래서 회사에서는 어떤 상황이든 팁을 받지 못하도록 여러 번 명령하였다. 그러나 직원들은 위험을 무릅쓰고 몰래 팁을 받았다. 금방 결혼해서 빚을 진 천진화는 돈이 몹시 필요하였다. 파룬다파를 배운 후 신체가 건강해졌으며 그는 죽배(竹排, 대나무 뗏목)일 때문에 온 고객을 열성적으로 상세히 우이산 계곡의 아름다운 전설을 말해주었고 직장 일에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세심하여 늘 고객들이 팁을 주었으나 액수를 따지지 않고 거절하였다. 그는 고객들에게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으며 진,선,인(眞,善,忍) 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고객들에게 자신이 수련한 후 심신양면으로 혜택을 본 것을 알려주어 고객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시간이 흘러서 팽배 (撑排, 뗏목 기사)가 고객들에게 팁을 받지 않는다는 소문이 온 뗏목회사에 자자했다. 지도자가 회의에서 칭찬을 하면서 그를 따라 배우라고 지시하였다.
1999년 7월 20일부터 시작해서 장쩌민을 우두머리로 한 일부 추종자들은 파룬궁을 미친 듯이 탄압하였다. 라디오, TV로 거짓말과 요언을 날조하고 모함하여 천지를 뒤덮었다. 가족들은 혹시나 무슨 일이 생길까봐 그에게 집에서 몰래 수련하라고 했다. 직장 간부들은 공안과 협조하여 강제로 그에게 수련포기 각서를 쓰라고 강요하고 파룬궁과 결별하라고 하였다. 각종 압박 앞에서 그는 숙고한 후 대법 수련을 견지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공안 간부들에게 자기가 수련 후 혜택을 받은 정황을 이야기하였다. 그러나 공안은 ‘질서교란 죄’로 누명을 씌우고 불법으로 구치소에 수감하였다. 그리고 그의 아내를 내세워 갓 태어난 딸을 안고 그를 보러 오게 하여 딸 앞에서 수련을 포기 하라고 하였다.
그는 솔직하게 파룬다파가 나를 구해주어 새로운 생명을 얻게 하였으며, 나는 이전에 도박을 좋아하고 허송세월을 보냈는데 법을 늦게 얻은 것을 후회한다고 말하였다. 이전에 뗏목 일을 할 때, 사흘일하고 이틀은 쉬었는데 하루에 제일 많이 할 때 두 줄을 버텨놓고 세줄을 쌓고 나면 머리가 아찔하고 눈앞이 캄캄하여 자전거를 타고 집에 갈 때 매우 힘들었다고 말하였다. 1년 동안 번 돈으로 병을 치료하고 남은 것은 도박에 썼으며 연말에는 돈을 빌려 생활을 유지하였는데 사부님께서 나에게 새로운 인생을 찾아주셨고 사람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목적을 알려주셨다고 말하였다.
2001년 TV에서 베이징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을 방영하였을 때 그는 이것은 죄를 뒤집어 씌워 모함하는 것이라고 여겨 진상을 반영하러 갔다. 톈진에 도착하여 차에서 내릴 때 붙잡혔고(차에서 내릴 때, 매 사람마다 모두 강제로 사부님의 법신 사진을 밟고 대법을 욕하게 하였다), 돌아 온 후 공안과 회사 간부들은 직업을 핑계로 협박하여 각서를 쓰라고 하였으며 연공을 하지 못하게 하였지만 단호히 거절하였다. 그 후 불법으로 강제노동 1년을 당했고 푸저우(福州) 루장(儒江) 수용소에 보내 강제로 “수련포기” 시키려 하였다. 그는 형기가 다 찼는데 수련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3개월 연장하여 구금당했다. 이 기간에 그의 어머니는 정신적인 고통으로 중병에 걸렸다. 그녀는 아들이 죄를 짓지 않았는데 감옥살이를 하는 사실을 납득하지 못한 채 억울하게 세상을 떠났다. 강제노동에서 돌아온 후 복직하겠다고 요구하였으나 공안과 회사 간부들은 강제로 그에게 수련을 포기한다는 각서를 쓰라고 하였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으로 해고하겠다고 하였다.
2003년 그는 세인들에게 자신이 박해받은 진상을 이야기하다가 또 불법으로 붙잡혔고 또 다시 강제노동을 당하였는데 푸저우 루장 노동수용소에 보내어 각종 고문과 박해를 당했다. 현재 천진화는 박해받아 생명이 위독하다.
문장완성:2004년 07월 26일
문장발표:2004년 07월 27일
문장갱신:2004년 07월 27일 19:18:47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7/27/804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