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타이페이 수련생, 천루
[명혜망] 2004년 4월 30일 오전 11:00, 우리 세 파룬궁 수련생들은 BR0865편으로 홍콩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우리 모두 홍콩에 입국할 수 있는 유효 비자가 있었다. 공식적인 이유 없이, 홍콩 당국은 우리 세 명을 다른 대기실로 분리시켰고, 그런 후에, 공항 경찰은 곧바로 우리를 타이완으로 돌려보냈다.
대기실에서 풀려난 후, 내가 공항 로비 가운데로 걸어가고 있는데 한 사람이 비디오 카메라로 나를 촬영하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그에게, “나를 촬영하고 있습니까? 그럼 내가 당신을 위해서 노래를 하겠습니다.” 카메라맨은 즐거워 했고, 나는 큰 소리로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를 노래 부르기 시작했다. 로비는 크게 열려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내 소리는 사람들이 멀리서도 들을 수 있었다.
“천 개의 산을 넘고 만 개의 강을 건너
저는 한 번 또 한 번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저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왔습니다
고귀한 중국인들이여!
부디 마음을 가라앉히고 저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법륜대법은 좋아요!
절대로 세상을 속이는 그런 거짓말을 믿지 마세요
폭력의 위험을 무릅쓰고
저는 한 번 또 한 번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
저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왔습니다
고귀한 중국인들이여!
당신은 전 세계에서 모두 말하는 것을 아나요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법륜대법은 좋아요!
절대로 이런 만고의 기연을 잃지 마세요.”
노래를 한 번 부른 후에, 나는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나갔다. 셔틀버스 위에서, 나는 계속해서 공항 경찰들에게 “당신을 위해서 왔습니다,”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사부님, 당신의 홍대한 자비에 감사 드립니다,” “인연 때문에 지금 함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대법 노래들을 불러주었다. 다른 동수들이 버스를 탔을 때, 우리는 함께 노래를 불렀다. 우리가 노래부르는 것으로 그 장면은 변형되었다. 우리의 가슴은 더욱 순수해졌고, 나는 대법 음악이 보안관들을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확고하게 믿었고, 음악의 힘이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추방하기 위한 절차를 밟도록 우리를 인도했던 여경은, 다른 여자 수련생이 내 곁에 앉도록 자리를 바꾸어 주었고, 내 건너편에 앉아 있던 경찰 한 명은 조용하게 눈물을 닦아냈다. 다른 경찰들의 눈시울도 빨개졌다. 그들의 눈에서 그들은 다만 명령을 따르고 있을 뿐, 그들의 가슴에서는 분명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즉흥적으로 내 가슴에서 자비심이 일어났고, 나는 그들이 법륜대법이 좋다는 것을 이해하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했다.
2004-5-1
문장발표: 2004년 5월 14일
문장완성: 2004년 5월 13일
문장분류: [진상알림]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5/2/7371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5/14/480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