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저장 모간산 여자 노교소가 대법제자를 참혹하게 박해한 사실

【명혜망 2004년 7월 26일】모간산(莫干山) 여자 노교소는 저장(浙江)성에서 전문 불법적으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을 노동교양 시키는 곳이다. 남자 수련생들은 룽유스리핑(龍遊十里坪) 노교소에서 박해한다. 99년 장씨 집단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후부터 이 노교소는 파룬궁 진압 정책에 협력하고 있는데, 사회와 동떨어져 있는 사회 환경, 봉폐된 환경을 이용하고 국가 법률을 위반하며 파룬궁 군중을 참해하는 하늘을 노하게 하고 도리를 저버리는 일을 하고 있다. 소수의 노교소, 대대, 중대 지도자들이 저장성 노교국의 의도대로 정치 자금을 받아서 승진하는 목적에 도달하려고 표면적인 “전향율”을 추구하고 있다. 양심을 버리고 마피아의 사악한 자들이 하는 짓을 하고 있다. 노교소 경찰이 입은 경찰복도 검은 마음(黑心)을 엄폐하지 못하고 노교소의 “선진”, “문명” 등 상장도 노교소의 야만, 암흑과 부패를 감추지 못한다.

이런 봉폐된 환경을 더욱 봉폐시켜, 아무 망설임 없이 “眞善忍(진선인)”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하기 위하여 모간산 여자 노교소는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중대를 설립하였다. 그 안에는 전문적으로 엄격하게 관할하는 곳이 있다. 인원 배치는 기본상 40~50명의 노교 인원에 한 명의 경찰을 배치하는데, 파룬궁 수련생들은 5∼6명에 한 명의 경찰이 감독한다. 이것 외에도 많은 기타 노교 인원이 파룬궁 수련생을 감시하게 한다. 적어도 두 명이 한 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책임지게 하는데, 많을 때에는 5∼6명이 한 명의 파룬궁 수련생을 책임지게 한다. 이 책임진 자들은 직접 파룬궁 수련생을 때리는 앞잡이 노릇을 한다. 사악한 자들은 확고한 대법제자들에게 다양한 사악한 수단을 사용한다. 확고한 대법제자들의 신체나 정신을 학대하거나 짓밟고 매일 쉬지 않고 파룬궁을 비방 모욕하는 서적, 녹화, 녹음을 강제로 듣고 보게 한다. 침대주위에 악독하고 공포적인 그림을 붙이고 수면을 단축시키고 몇날 며칠 잠을 자지 못 자게 한다. 세수도 못하게 하고 걷지도 못하게 하며 꼼짝도 하지 못하게 하는데, 심지어는 마약하도록 핍박한다. 마약하고 매춘하는 노동 교양소 재소자들에게 악독하게 형벌을 가하도록 하고 강박적으로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세뇌를 하여 사람의 정신을 혼란, 붕괴시킨다.

엄관구(嚴管區)는 감옥 중의 감옥이고 지옥 중의 지옥이다. 더러운 이름을 날리는 랴오닝 마싼자 노교소에서 사람을 해치는 경험을 배워온 것이다. 모두 6칸을 만들었는데 각 칸의 면적은 4평방미터이다). 전문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위해 만든 것이다. 심지어 건립하고 벽도 마르기 전 바닥에 물기가 많을 때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급히 사용하였다. 여기에 가둔 대법제자의 대소변은 모두 감방에서 보게 하고 땅에는 널판지를 놓아 침대로 사용하는데 뒤에 너비 두 자에 높이 5치의 나무상자로 침대를 대신하였다. 그리고 철문을 종일 잠가두고 철문 밑에 정방형 모양으로 15cm 되는 밥 주는 작은 구멍을 내놓았다. 겨울에는 한기로 감방 안이 얼마나 춥던지 마치 사람이 얼음구덩이에서 사는 듯한 감을 느끼게 한다. 대법제자를 감시하기 위하여 악경은 매춘, 마약 재소자와 함께 가두었다. 젊은 재소자는 두꺼운 솜옷을 입고 담요까지 두르지만 감방의 습기와 한기 때문에 관절이 아파 고함을 지른다. 그러나 여기에 수감된 대법제자는 나이 드신 분이 70이며 제일 젊은 사람도 40여세이다.

악경들은 확고한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기 위하여 많은 매춘, 마약 재소자를 동원해 두 사람을 한 조로 하여 8시간씩 3번 교대하며 대법제자를 감시하는데, 씻지도 못하게 하고 매일 12시 이후에 잠자게 한다. 덮는 이불은 4근씩 하는 노교소의 이불인데, 본인이 가져온 이불은 강제로 빼앗아 간다. 매일 기상 후 이불을 들면 젖은 이불에서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곳에 수감된 수련생들은 나이가 많고 몸이 허약한 대법제자들이다. 악경은 “보증서”나 “전향”하지 않으면 나가지 못한다고 외친다. 예를 들면, 연세가 70이 다 된 황진펑(黃金豐) 할머니를 이곳에 두 달 넘게 가두었는데, 매춘 마약 재소자들은 이 할머니의 활동을 금하고 꼼짝 못하게 하며 강제로 문틈에 앉게 하여 추운바람으로 몸을 얼게 하였다. 이리하여 이 할머니 신체 반쪽의 감각이 마비되었는데, 화장실 갈 때 바지의 단추도 채우지 못한다. 이 모든 악행은 모간산 노교소 악경들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문명”의 업적이다.

구체적인 박해는 아래와 같다:

저우아이뉘(周愛女), 저장 진윈(縉雲) 사람으로 나이는 47~8세다. 처음에는 노교 일년, 두 번째에는 노교 3년을 당했다. 法輪大法(파룬따파)를 확고히 믿고 소위 “전향”을 거절했다하여 선후로 몇 차례나 박해를 받았다. 한번은 삼복더위의 여름에 감금실에 가두었는데, 창문을 완전히 밀폐하고 두꺼운 검은 천으로 창문을 완전히 가려 놓았다. 이것도 부족하여 감방 안에 200와트 전등을 켜놓았다. 물 한 방울도 마시지 못하게 하였다. 더욱 잔혹한 것은 하루에 18시간을 서있게 한 것인데 조금도 움직이지 못하게 하였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주먹, 발길질하고 전기방망이로 참해하였다. 저우아이뉘가 7, 8일 갇힌 후 의복에는 한 층의 두터운 소금성에가 꼈다. 두 번째, 2003년 상반기 악경은 그녀를 핍박하여 수련을 포기하는 목적에 도달하려고 8일 밤낮을 자지 못하게 하였다. 검은 머리카락이 거의 전부 흰 머리카락으로 변했다. 또 한번은 15일 동안이나 수면을 박탈하였다. 내막을 잘 아는 사람의 말에 의하면, 그 당시 박해로 치매 현상이 나타났다고 한다. 세 번째, 2003년 하반기에 노교소의 악경은 그녀로 하여금 연속 20일이나 잠을 못 자게 하면서 24시간 서있는 벌을 줬다. 그녀가 견디지 못하고 신음소리를 내자 인간성이라고는 조금도 없는 악경이 그녀의 밥에 약을 탔는데, 그녀는 점차적으로 말도 못하게 되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매일 두 시간밖에 못 자게 하였다. 이렇게 장기간의 박해로, 두번째로 노교소에 1년이 넘도록 수감되어 온몸이 반신불수가 되었고 생활도 자립하지 못하고 있다.

셰비팡(謝碧芳), 60여세, 쓰촨(四川)사람이다. “전향”을 거절해 엄관구에서 박해를 받았다. 악경은 늘 그녀에게 밥을 주지 않고 잠도 못 자게 하면서 아침 5시부터 밤11시까지 서있게 하였다. 그녀를 감시하는 악도들이 발과 다리를 차고 때려서 그녀의 발과 다리가 온통 파랗고 자주색을 띄었으며 두 다리는 굵게 부어올랐다.

황야오화(黃耀華), 50여세, 저장 위화이(玉環) 사람이다. 엄관구에서 박해받아 머리카락이 급속히 하얗게 되었으며, “전향”을 거절해 악경이 겨울에도 옷을 입지 못하게 하고 이불도 덥지 못하게 하며 벌을 세웠다. 후에는 인간성을 완전히 상실하였는바, 그녀를 정신병원에 보냈다.

원샤오펀(文曉芬), 저장 하이옌(海鹽) 사람, 40여세. 대학을 졸업한 엔지니어이다. 그녀는 정직하며 사람과의 관계나 일처리에 있어서도 매우 착실하다. 불법으로 3년을 판결 받았다. 노교소에서 진상을 말하고 의리를 지킨다하여 악경이 몇 번이나 격리시키고 두 번이나 노교 시일을 연장하였는데 반년이란 시간을 더 연장시켰다.

쉬휘이(徐慧), 여 28세, 대학을 졸업하였다. 원래는 항저우(杭州) 린안칭산(臨安青山) 신용회사의 직원이다. 99년 정부에서 무리하게 파룬궁을 진압한 후에 현지의 공안과 회사에서 불법으로 가두었다. 2001년 9월, 공안이 베이징에 청원하지 않겠다는 보증을 서라고 핍박하였다. 그녀가 단호하게 보증을 서려고 하지 않자 가두었으나 그녀는 창문에서 뛰어내렸고 베이징 톈안먼 광장에 가서 프래카드를 펼쳤다. 린안에 붙잡혀온 후, 2001년 10월에 노교 3년을 판결 받았다. 모간산 여자 노교소에서 격리되어 장기간 감금실에 갇혔는데 먹고 자고 대소변 보는 것을 모두 작은 감방 안에서 하게 하였다.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어 몇 번이나 기절하였다. 박해에 항의하기 위하여 그녀는 핍박으로 단식하였는데, 악경이 강제 주입하는 박해를 당했다. 2003년 12월에 악경이 테이프로 그녀의 입을 봉하고 말도 하지 못하게 하였다. 현재 그녀는 모간산 여자 노교소에서 여전히 박해받고 있다.

위야민(余雅敏), 30여세, 저장 신창(新昌) 사람이다. 99년 헌법에 근거하여 베이징(北京)에 청원하였다가 노교 1년을 판결 받았다. 견결히 수련하고 “전향” 보증서를 쓰지 않는다하여 악경들이 발가락 하나를 강제로 절단하였다. 기간이 되어 석방하였으나 얼마 안 되어 파룬궁 표어를 만들어 제공한다는 이유로 공안이 구치소에 반년이나 가두었다. 후에 또 불법 노교를 2년이나 추가하였다. 기간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마음속의 말을 한마디 하였다하여 또 4개월이나 연장하였다.

천셴즈(陳仙枝), 신념을 견정히 한다하여 악경들이 사지를 문에 20여 일이나 묶어 놓았다.

바오쑤잉(鮑素英)이 새롭게 수련을 단호히 한 후 진상을 알리겠다고 표시하자 악경들이 테이프로 입을 봉하였다.

이상 모간산 노교소가 대법제자를 박해한 사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노교소 악경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한 악행이 폭로될까봐 일체 소식을 봉쇄하고 있다. 이렇게 노교소는 친인척을 만나볼 권리까지 박탈하고 왕래할 권리마저 박탈하고 있다.

여기에서 모간산 노교소의 경찰들에게 알리는바, 재빨리 낭떠러지에서 말을 세워라. 이미 악을 저지른 자는 방법을 찾아 죄를 씻어라. 그렇지 않으면 하늘의 도리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양지가 남아있는 경찰들은 나쁜 일을 도와주지 말며 잠시의 이익 때문에 당신들의 미래를 버리지 말라.

저장성 노교국:쉬옌지(徐顏吉) 국장, 궈샤오밍(郭曉明) 호장, 러우쯔지(樓自力) 호장
[번역자 주 : 호장은 감방 안의 재소자 중 우두머리]

전화:0571 88072800 杭州市天目山路24號 우편번호:310007

저장 더칭 모간산 여자 노교소:정위 지융건(吉永根), 부소장 딩리(丁麗)
주소:浙江省湖州市德清縣武康鎮 921信箱 우편번호:313200
저장 모간 노교소 전관(專管) 중대 주소:浙江省湖州市德清縣武康鎮921信箱 5分箱 우편번호:313200
모간산 여자 노교소 전관 중대 전화: 0572-8073593(24시간 당직을 서는 사람이 있음)
악경:천윈리(陳蘊理, 지도원), 예리(葉黎, 원 중대장, 현재 노교소 교육과 부과장, 사무실:8061649)
중대장 천즈잉(陳志英): 13957268825, 중대장 孫俊
전관 중대 기타 악경 : 탕리리(唐莉莉),장웨이(張唯),장훙야(蔣紅雅),이옌(李燕),머우링한(牟凌寒), 츠웨이춘(池衛春),왕샤오어(王小娥).

노교소 소재지 저장 더칭(德清)현 기타 진상전화:

더칭현 인민정부 사무실 전화8270589 주소:浙江省德清縣武康河濱街147號 우편번호:313200
더칭현 사법국 전화:0572-8060353(사무실) 7811448(小靈通모바일)
주소:浙江省德清縣武康鎮宋石街106號 우편번호:313200
더칭현 공안국 전화:0572-8060333(대표전화)주소:武康鎮宋石街 우편번호:313200

문장완성 : 2004년 7월 25일

문장발표 : 2004년 7월 26일
문장갱신 : 2004년 7월 26일 9:39:54 PM

문장분류 : [박해진상]

문장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7/26/8030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