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이멍구(内蒙古) 츠펑(赤峰)시 파룬궁 수련생 5명이 잡혔는데 2명이 박해로 치사하고 1명이 생활을 자립할 수 없다.

글 / 네이멍구 츠펑시 파룬궁 수련생

【명혜망 2004년 6월 29일】네이멍구 츠펑시 대법제자 5명, 정란펑(鄭嵐風), 저우차이샤(周彩霞), 돤쉐친(段學勤), 톈쑤팡(田素芳), 왕즈둥(王志東)은 1년 전에 츠펑 국안대대에 함께 잡혀갔는데, 현재 2명이 박해받아 치사하였고 한 사람은 생활을 자립적으로 할 수 없으며 다른 두 사람은 불법으로 중한 판결을 받았다.

2003년 2월 11일,네이멍구 츠펑시 대법자료점이 파괴당했으며 5명의 대법제자가 각기 시(市) 위안린루(園林路) 구치소와 훙산(紅山) 구치소에 납치되었는데, 저우차이샤, 돤쉐친은 위안린루 구치소에 감금되었고 정란풍과 톈쑤팡, 왕즈둥은 홍산 구치소에 감금되었다.

정란풍은 3주일이 되기 전에 박해받아 치사하다.

정란풍은 네이멍구 츠펑시 훙산구 창칭(常青)가에 거주하고 있었다. “眞, 善, 忍(진, 선, 인)” 대법 수련을 견지하였는데 2000년 말에 장씨 집단에 납치당하여 투무지(土木吉) 노교소로 갔으며 불법으로 노동교양 1년을 받았다.

정란풍은 2003년 2월 11일 훙산구 구치소에 잡혀가서 시달림을 당했다. 2월 27일 저녁 정란풍과 같은 감방에 있던 15호 범인이 정란풍의 전신에 열이 나는데 곧 잘못될 것 같다고 보고하였다. 그러나 아는 체 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으며 오히려 한바탕 된욕을 먹었다. 대략 28일 새벽 3, 4시경에 15호 범인이 또 한번 소리를 질렀다. 조금 지나서 악경이 문을 열고 보더니만 손목에
채웠던 수갑과 발목에 채운 족쇄들을 걷어갔다. 그러고는 각 감방의 문을 봉쇄하고 사람이 다니지 못하게 하였다.

며칠 후 악경은 정란풍이 병에 걸려 사망하였다고 선포하였다. 같은 감방에 있던 사람의 말에 의하면, 정란풍이 사망하기 전 음식물을 투입시킬 때에 꽂아 넣은 호스가 그대로 위(胃)에 꽂혀 있었으며, 또한 이미 안에서 부식되어 뽑아낼 수 없었다고 한다.

2003년 3월 5일이 되어서야 시신을 츠펑시 제3병원에 보냈으며 악경들은 그때서야 가족에게 통지를 하였다. 가족들이 그녀에게 옷을 입힐 때 보니 뒷잔등에 퍼렇게 멍이든 자국들이 여러 곳이었으며 엄중하게 구타당한 흔적이 보였다. 가족들이 그녀에게 옷을 입히고 있는 동안 옆에는 줄곧 여러 명의 경찰들이 지켜보고 있었고 동료나 기타 대법제자들이 그들과 접촉하지 못하게 하고 있었으며, 화장하러 갈 때에는 두 대의 경찰가가 따라갔다.

저우차이샤는 8년을 판결 받고 감옥에 보내졌는데 끈으로 매달림을 당해 며칠 안에 치사하다

저우차이샤는 2003년 2월 11일 구치소에 납치되었으며 그 곳에서 시달림을 당했다. 박해를 저지하기 위해 단식 항의를 하자, 구치소 소장은 장시간 계속 호스를 꽂아 넣고 음식물을 투입시켰고 침대에 사람을 채워놓았으며, 매일 7, 8명의 형사범들이 강제로 음식을 투입시켰는데, 때리고 욕하는 것은 늘 있는 일이었다. 저우차이샤는 학대를 받아 신체가 엄중한 손상을 받았으며 늘 각혈하였는데 두 사람이 부축해야 걸을 수 있었다.

저우차이샤는 불법으로 8년을 판결 받았으며, 2003년 7월 네이멍구 제4여자감옥[바오안자오(保安沼) 감옥]에 감금되었다. 저우차이샤는 대법수련을 견지하였으며 계속 세뇌 박해를 저지하였다. 감옥 경찰들은 쇠사슬로 사지를 묶어서 큰 연통기둥에 매달아놓았으며 몸을 펴지 못하게 하였다. 이렇게 잔인무도한 혹형과 시달림을 당했지만 그녀는 보는 사람마다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바오안자오 부감옥장 저우젠화(周建華)는 저우차이샤를 지독하게 때렸는데 그녀의 머리는 맞아서 터져 피가 흘렀고 얼굴은 피투성이가 되었다.

마지막에 저우차이샤는 말도 할 수 없었는데 매달린 채로 기절하여 쓰러졌다. 감옥 경찰은 그녀를 풀어서 내려놓은 다음 “음식을 투입 한다”고 하면서 끌고 갔다. 후에 안 일이지만 그때 사람이 이미 사망했었다. 당시 저우차이샤는 바오안자오 감옥으로 온지 한 주일도 안 되었다.

저우차이샤가 박해를 받기 전에는 츠펑시 노동조합총회 여성 근로부 부장으로 있었는데, 여러 번 납치당했으며 혹형과 시달림을 받았다. 2000년 10월 잡혔는데 12월에 불법으로 노동교양 3년이라는 판결을 받았다. 네이멍구 투무지 노교소에서 갖은 혹형과 시달림을 당했다. 여자 2중대의 감옥 경찰대장 뤄(羅) 모, 마(馬) 모, 나(那) 모, 양(楊) 모는 여러 번 그녀를 때렸는데 전기 충격기로 얼굴을 때려서 얼굴이 다 변형되었다. 그녀는 시종일관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을 견지하였는데 후에 후허하오터(呼和浩特)시 노교소로 넘겨졌고 거기서 단식항의를 20여일 하였으며 격리된 방에 감금되어 40여 일간 박해를 받았는바, 생명이 위험에 이르러서야 가족들에게 통지하여 집으로 데려갔다. 2002년 8월에 또 불법으로 구치소에 납치되었는데 불법 감금에 항의하여 단식을 하였다. 신체가 쇠약해져 피를 토해서야 그를 석방하였다.

돤쉐친은 박해를 받아 생활을 자립할수 없다

돤쉐친은 2003년 2월 11일에 악경에게 납치당할 때 어깨를 다쳤으며 다리도 채워져 다쳐서 걸을 수가 없었다. 박해에 단식 항의하는 과정에 매번 형사범들이 그녀를 들고 다녔으며 음식물을 강제로 투입한 다음에는 들고 와서 보따리를 땅에다 던지듯이 사람을 침대위에 던져버렸다. 그 고통은 이루다 말할 수 없었다. 매일이다시피 이렇게 하였다.

한번은 악경 장(江) 모모가 소금 한 봉지를 나누어서 저우차이샤와 돤쉐친에게 강제로 투입시켰는데, 3-4일후에 저우차이샤는 피를 토하였고 8일 후에 숨이 곧 끊어질 듯하자 병원에 보냈다. 돤쉐친에게 강제로 음식을 투입시킨 지 18일이 되었을 때, 사람은 이미 뼈만 앙상하게 남았으며 의식을 잃었다. 구치소에서는 그녀의 남편에게 통지하여 데려가게 하였다. 그녀의 몸이 아직 회복되지도 전에 훙산구 형사경찰대대의 부런(布仁)이라고 하는 사람이 강제로 그녀를 납치하여 훙산구 구치소에 끌고 가서 박해하였다.

돤쉐친의 집은 쭤리(左旅)에 있는데 츠펑에서 700여리나 된다. 차멀미를 하다보니 길에서 줄곧 토하였다. 구치소에 도착하자 여 악경 덩리옌(鄧麗豔)은 범인 두 명을 시켜서 감방에 끌고 간 후, 그녀에게 음식을 강제로 투입했는데 성사하지 못하자 또 강제로 사진을 찍었다. 이튿날 덩 모는 손에 쥔 키를 돤쉐친의 머리에 대고 흉악스럽게, 먹을 거야 먹지 않을 거야하고 흉악스럽게 소리를 질렀다. 돤쉐친은 먹지 못하겠다고 했다.

악경 덩리옌은 돌아서더니 전기 충격기를 가지고 온 후, 4-5명의 범인을 불러서 그녀를 눌러놓게 한 다음 전기를 대기 시작했다. 끝난 다음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 강제로 호스를 꽂아 넣고 음식을 투입했다. 의사는 며칠동안 먹지 않았는가라고 물었다. 덩 모는 4-5일이 됐다고 하였다. 돤쉐친은 “거짓말이다. 나는 어젯밤에 쭤리에서 츠펑까지 왔는데 길이 멀고 차멀미를 했기에 전혀 먹을 수가 없었다. 그들은 나한테 억지로 음식을 투입했으며 내가 먹지 않으면 그들은 또 나에게 전기 충격기를 사용했다”고 말하였다.

의료 업무 요원(醫務人員)은 들은 척도 않고 호스를 꽂아 넣었으며 그대로 감방으로 돌아왔다. 돤쉐친은 계속 구토를 하다가 마지막에는 피를 토하였다. 그러자 톈(田) 모 관교를 시켜 그녀를 병원으로 보내 호스를 뽑아낸 후, 강제로 점적주사를 놓았다. 돤쉐친은 피를 토하며 음식을 먹을 수가 없었는데 며칠이 지나자 악경 덩리옌은 또 그녀를 병원에 보내 호스를 꽂았다. 돤쉐친은 또 다시 피를 토하기 시작했다. 그 고통은 말로서는 표현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악도들은 계속 그녀를 침대에 묶어놓고 호스를 꽂아 넣었다.

돤쉐친이 “내가 만약에 죽는다면 당신들이 박해했기 때문이다”고 하자 악경 덩리옌은 그까짓 피를 조금 토한 걸 가지고 사람을 놀라게 하려고? 하면서 그녀를 핍박하여 밥을 먹게 하였다. 호스를 꽂아 넣었기에 목안이 몹시 아팠는데 거기다 피까지 토하다보니 가슴이 참기 어려울 정도로 아팠다. 어쩔 수 없이 물을 목안으로 넘겼다.

8, 9일이 지난 후 악도들은 또 다시 강제로 호스를 꽂았으며 두 손을 벌려 침대에 묶어놓았는데, 대소변도 스스로 보지 못하게 하였으며 범인들이 거들어 주게 하였다. 이러자 범인들도 그녀를 욕하기 시작했다. 류수제(劉淑傑)라고 하는 여 범인은 이불을 홀딱 벗겨 벌거벗은 몸을 드러나게 하여 그녀를 모욕했다. 어떤 범인은 주먹으로 그녀의 팔을 때렸고 옷가지들을 화장실에 버렸으며 얼굴에 침을 뱉기까지 했다. 악경들이 아무런 거리낌도 없이 범인들을 시켜 돤쉐친을 학대하였는데, 그녀의 몸은 더 이상 지탱하기 어려울 정도였다. 장시간 침대에 누워 움직이지 못하다보니 돤쉐친의 팔은 신경위축이 생겼으며 다리는 악경에게 채워져 감각을 잃었다. 3개월 동안이나 호스를 꽂아놓았기에 목안이 심하게 손상을 받았으며 위출혈이 생겼다.

후에 돤쉐친은 훙산구 법원에서 불법 판결 4년을 받았다. 그러나 신체가 박해를 받아 너무 쇠약해져 생활을 자립할 수 없게 되자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톈쑤팡, 왕즈둥이 불법으로 중형 판결을 받다

톈쑤팡은 불법 판결 5년을 받았는데 가족들은 몇 만 위안을 강탈당한 후, 현재 감옥외 집행을 받고 있다. 왕즈둥은 불법 판결 7년을 받았으며 현재 츠펑 4감옥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

톈쑤팡은 60이 넘은 노인이다. 츠펑시 국안대대의 악경은 노인의 두 손에 수감을 채워 쇠로 만든 의자 등받이에 묶어놓고 교대해 가면서 얼굴을 때렸는데 정신을 잃고 쓰러져서야 손을 뗐으며 위태롭다고 느껴지자 병원으로 보냈다. 구치소와 국안대대 두 곳의 악경들은 교대하며 노인을 지켰는데 자기들이 때렸다는 말을 하지 못하게 노인을 위협했다. 뇌혈전에 걸렸다고 말하게 했으며 또한 가족에게 돈을 요구하여 노인을 병원에 입원시켰는데 노인을 감시하는 악경의 먹고 자고하는 비용까지도 가족들이 부담하게 하였다.

불법 감금 기간에 구치소의 여 악경 덩리옌은 톈쑤팡의 보따리를 복도에 내다 던졌으며 범인들을 보고 누구도 그한테 이불을 덮어주어서는 안된다고 하였다. 톈쑤팡은 후에 판결을 받았으며 임금 지불이 정지되었다.

친애하는 사람들이여, 선량함을 수호하기 바란다. 우리는 선량한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학살에 관심을 가지기를 호소하며 용기와 정의로 이 한차례의 박해를 함께 저지합시다. 우리는 모든 정의가 있는 중국인들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기를 호소하는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는 이 한 차례 민족의 재해를 결속 짓자.

====
네이멍구 츠펑 구치소 전화:0476–8670866
우편번호 :024000
악경 덩리옌(鄧麗豔) 집 전화:0476–55886096,휴대폰:13848668887
바오안자오(保安沼)감옥은 네이멍구 싱안멍(興安盟)(우란하오터[烏蘭浩特]시) 자라이터치(扎賚特旗) 바오안자오지구에 있다. 회사이름은 바오안자오농장이며 주요 생산품은 농업과 부업이다.
법인대표 : 충페이린(叢培林) 경영책임자 : 류한칭(劉漢清)
연계전화 : (0482)6700023 6700290 6700041
팩스 : (0482)6700052
바오안자오 노동개조대 : 전화:0482-6700272

문장완성 : 2004년 6월 28일

문장발표 : 2004년 6월 29일
문장갱신 : 2004년 6월 29일 3:17:38 AM

문장분류 : [박해진상]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6/29/78222p.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