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백 가지의 혹형 그림(19~30)

회화 / 루징(陸靜)

【명혜망 2004년 6월 17일】이 모든 것은 장쩌민 정치 망나니 집단이 法輪功(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진실한 증거이다. 혹형 그림은 박해를 폭로한 문장에 근거하여 그린 것이다. 만약 그린 것이 정확하지 않으면 잘 아는 동수와 선량한 정의 인사들이 도와 개선하기 바란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19 : 두들겨 팬다(毒打)

그림 안의 문장 : 장 주석이 명령했다. 때려죽이면 자살로 취급한다.

두들겨 팬다 : 악경이 수련생의 두 손을 가느다란 노끈으로 묶어 매달아 놓고 못대가리가 박혀있는 망치로 두들겨 팬다. 어떤 때는 몇 시간이나 두들겨 팬다.

범인을 시켜 두들겨 팬다

그림 안의 문장 왼쪽 : 때려라. 죽도록 때려라. 누가 모질게 때리면 누구를 감형해주겠다.

오른쪽 : 일어나 오늘 너를 때려죽이지 않는다.

교도관(管教)들은 범인을 시켜 때리게 하는데 감형을 미끼로 미친 듯이 때리게 한다.

두들겨 팬다

악경들의 여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는 더욱 염치없는 것이다. 여 수련생의 옷을 몽땅 벗긴 후 혹독하게 때려 온몸이 상처투성이인데, 많은 노년 부녀들이 매를 맞았다. 많은 수련생은 두들겨 맞아 숨졌다. 악경들은 외부, 가족들에게 심장병 혹은 각종 병을 꾸며내 사망했다고 한다. 어떤 때는 가족으로 하여금 시신도 보지 못하게 하고 화장해버린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0 : 족쇄를 채워 매단다(吊銬)

그림 안의 문장 : 아파서 죽게 하겠다.

족쇄를 채워 매단다 : 이 형벌은 대단히 참혹하다. 수련생들의 두 손을 가느다란 노끈으로 묶어서 매단다. 한번 매달면 몇 시간 내지 며칠이다. 어떤 때는 노끈이 끊어지고 어떤 때는 노끈이 살을 파고들어가 수련생들은 즉시 기절한다. 더욱 많은 수련생들을 족쇄로 매달아 심줄까지 끊어 놓는다. 이 혹형은 가벼우면 손과 팔을 장시간 움직이지 못하고 중하면 평생 장애인이 된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1 : 쑤친(蘇秦)이 검을 매다(背剑)

쑤친이 검을 매다 : 사람의 두 팔을 등 뒤로해서 족쇄를 채운 다음, 악경이 쇠사슬을 잡고 수련생의 등을 밟아 힘껏 위로 당겨 고통이 극에 달하게 한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2 : 작은 의자에 앉힌다(坐小板凳)

작은 의자에 앉힌다 : 이것은 가정에 있는 작은 의자가 아니다. 이 의자의 면은 작은 네모 칸이다. 악인이 수련생을 짧은 쇠사슬로 채워 사람이 일어서지 못하게 한다. 한동안 앉아 있으면 이 네모 칸이 살 속으로 파고드는 감이 들며, 엉덩이가 헐고 썩어 참혹하기 그지없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3 : 잠을 자지 못하게 서있는 벌을 준다(不准睡覺, 罰站)

그림 안의 문장 : 잠자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침으로 찔러 죽이겠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하고 서있는 벌을 준다 : 악경은 형사범죄자로 하여금 책임을 맡아 며칠 내지 혹은 보름동안 수련생들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한다. 범인들은 돌아가며 휴식을 취하게 한다. 수련생이 졸면 범인이 곧바로 침으로 찔러 어떤 수련생들은 경련을 일으킨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4 : 대변을 먹인다(灌大糞)

그림 안의 문장 : 죽여 버린다. 네가 안 먹고 되는지 보자.

대변을 먹인다 : 악경 악인은 강제로 대변을 수련생의 입에 넣는다. 또한 수련생의 몸과 얼굴에 칠한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5 : 대침으로 찌르다(釘大頭釘)

혹형 ——대침으로 찌르다 : 선양(瀋陽) 악경이 수련생의 몸에 100여개의 대침을 찌르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6 : 냉동시키다(冷凍)

그림 안의 문장 왼쪽 : 나는 집안에 가서 따뜻하게 쉴 테니 네가 잘 지켜라.

오른쪽 : 오늘 너희들을 잘 얼리겠다.

냉동시키다 : 겨울에 영하 2,30도 이하에서 수련생을 속옷만 입히고 밖에서 얼리면서 괴롭혀 “真善忍(진선인)” 신념을 포기하게 핍박한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7 : 물 감옥(水牢)

물 감옥 : 수련생의 옷을 몽땅 벗겨 더러운 물에 담가 놓는다. 물 깊이는 가슴까지이다. 햇빛을 보지 못하는 물 감옥에서 악경이 마음대로 길고 짧은 시간을 결정한다. 중하면 사망하는데 가벼워도 몸이 헐고 썩는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8 : 약물주사(注射藥物)

그림 안의 문장 왼쪽 : 방법이 없다. 경찰이 하라고 하는데, 말을 안 들으면 밥그릇을 잃는다.

가운데 : 당신들 이것은 사람을 해치고 하늘을 상하게 하는 것이다.

오른쪽 : 땅에는 모두 벌레다. 내가 잡아 던졌다.

약물 주사 : 정상적인 수련생을 정신병원에 보내 박해한다. 수련생들에게 중추신경을 파괴하는 약물을 주사한다. 정상적인 사람을 박해해서 멍청하게 만든다. 어떤 약물을 주사한 후, 처음에는 눈이 썩고 귀, 머리카락이 차례로 썩는다. 수련생들이 질문하면 그들이 하는 말이, “방법이 없다, 상부(장쩌민)에서 시킨 것이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29 : 성학대(性虐待)

악경은 여성 파룬궁 수련생에게 전기곤봉으로 젖가슴, 음부를 지지며, 심지어 부녀자의 음도에 넣고 전기를 통과시킨다. 많은 미혼 여 수련생도 가만두지 않는다.

백 가지의 혹형 그림——30 : 강간, 윤간(強姦, 輪姦)

그림 안의 문장 왼쪽 : 장쩌민이 말했다. 너희들에게 법률을 지킬 필요 없다.

오른쪽 : 원망하려면 장쩌민이나 뤄간을 원망해라.
악경들은 여성 수련생들을 강간하고 윤간한다.

문장완성 : 2004년 6월 16일

문장발표 : 2004년 6월 17일
문장갱신 : 2004년 6월 17일 3:41:42 AM

문장분류 : 박해진상[迫害眞相]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6/17/7724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