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길림성 모 향 대법 제자들이 깊고 세밀하게 진상을 한 체험 ─향 정부의 각 부서마다 진상 공개 편지를 돌려 보다

글 / 길림성 대법제자 시청

길림성 모 지방에서 대법 제자들이 엄중한 박해를 받았다. 당시 사부님께서 평주하신 “현지의 민중을 향하여 현지의 사악을 폭로하자” 가 발표 된 후 몇몇 대법 제자들은 박해 받은 경력을 쓰고, 즉시 그 지방 악경과 악인들의 악독한 행동을 폭로하였다. 동시에 또 박해 자료 중 악경과 악인들의 범죄 사실을 선택하여 진상 자료를 대량적으로 만들었으며 아울러 “법륜대법은 좋다”, “법륜대법은 정법이다”, “전 지구에서 장쩌민을 공개 심판하고 있다” 등 과 같은 내용을 테이프와 플래카드 형식으로 만들었다. 하루 밤 사이에 몇 십 명 대법제자들은 이 진상 자료를 향 정부와 파출소에, 테이프는 부치고 플래카드는 걸어놓았다.

며칠 후, 향 정부와 파출소에서 관련된 인원이 몇 년 째 엄중히 박해 받은 법륜대법 제자의 집을 방문하였고, 그들이 예전에 범한 불법 행위에 대해 공개적으로 사죄하였다. 또 이런 대법제자의 집에 밀가루와 식용유를 보내면서 위문을 하였다. 이런 일을 통하여 많은 향 정부와 파출소에 관련된 부서는 모두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었다. 이 일을 통하여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정의의 힘을 보게 되었으며 연이어 주동적으로 대법제자의 집으로 가서 대법의 진상 자료를 요구했으며, 어떤 사람들은 연공을 배우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형세는 현지의 법륜공 수련생을 격려하였고, 점점 더 많은 수련생들은 스스로를 내려 놓았고, 잇달아 집에서 걸어나와 진상을 알리고 세인들을 구도하였다. 모두가 협조적으로 행동한 결과 국부적으로 하나의 원용불파의 정체를 형성하였고, 동시에 주위 지방의 동수들을 이끌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법제자들은 만족하지 않고 더욱 진일보로 깊고 세밀하게 대법의 진상을 알렸다. 늘 돈을 강탈당한 한 대법제자는 주동적으로 향 정부 관리에게 돈을 되돌려 줄 것을 요구하였다. 진상을 알게 된 간부들은 이러한 사실을 특별히 시의 관련 부서에 의뢰 하였으며, 이 일은 지금 협상하여 해결해 가는 중이다. 그리고 대법제자들은 현지의 전체 향 간부들에게 한 통의 공개 편지를 보냈다. 편지 내용은 아주 소박했다. 그들에게 알리고 싶은 것은 대법 제자들이 비록 역사에 전례 없는 박해를 받았고 또 일찍이 우리들이 박해를 받았다 하더라도 역시 원망하지 않고 미워하지 않는다. 오직 그들이 진상을 받아 들인다면 우리가 무슨 일을 당하더라도 모두 가치가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지금 대법이 세계적으로 널리 전해지고 있는 상황과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진실한 사실 등을 예로 들었다. 대법제자들의 선한 마음은 간부들을 감동시켰으며 공개 편지는 향 정부의 각 부서에서 돌려 보았다.

과거에 향 파출소에 제일 사악한 지도원이 있었다. 국외, 국내, 현지의 대법 제자들은 함께 진상을 하여 그의 아내가 악독한 남편에게 질문하도록 하였다. 처음에는 아내에게 거짓말로 어떠한 나쁜 일도 하지 않았다고 하였지만 아내는 믿지 않았다. 만약 나쁜 일을 하지 않았다면 무엇 때문에 법륜대법 제자들이 우리에게 전단지를 주는 것이며, 무엇 때문에 그렇게 많은 국외의 법륜대법 제자들이 모두 전화로 우리에게 ‘선악에는 보응이 있으니 박해를 정지하고, 대법제자들을 선하게 대하고 공을 세워 죄악을 씻으라고……’ 그는 마누라의 질문에 아무런 말도 못했다. 어느 날 지도원은 슈퍼마켓에서 큰 목소리로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이후에 다시는 법륜대법 제자들을 박해하지 않겠다.”

또 아주 사악한 악경은 매번 대법제자를 박해 할 때 마다 그는 주동적이었다. 하루는 한 대의 경찰차가 수리부로 갔는데 때마침 이전에 여러 차례 그에게 박해당했던 대법제자가 나타났다. 악경은 그를 보자 머리도 감히 들지 못하고 황급히 경찰차를 한쪽에 세워 놓았다. 수리부의 수리공은 이 상황을 보고 이상하여 차를 수리하고 있는 대법제자를 보고 “이상한 일이 다 있다! 매번 파출소 사람들이 오면 모두 의기 양양하였는데 오늘은 웬 일이지? 경찰이 당신을 보고 머리도 제대로 들지 못하네?” 대법제자는 말하기를 “그이들은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하여 고향의 노인들을 볼 면목이 없다.”

현재 향 정부의 대다수 간부들은 대법제자들이 하는 모든 일은 아주 잘 이해하고 있으며, 또 어떤 향 간부는 진상 자료를 붙이고 걸어도 우리 향 내에서는 안전하다고 대법제자에게 조용히 알려주었다. 대법제자들이 붙인 모든 진상 자료는 몇 달이 지나도 그 자리에 있었고, 누구도 움직여 놓지 않았다.

또 한 가지는, 과거에는 환경이 비교적 사악하고 외진 시골이었지만, 대법 제자들이 공동으로 진상을 한 결과 현재 그들은 이미 밖에서 공개적으로 연공하고 있다. 그리고 또 이전에 늘 대법제자를 박해하던 촌 간부들도 정의의 작용 하에 전부 교체되었고, 새로 임명된 몇몇 간부들은 모두 대법에 대하여 선한 마음이 있다.

문장완성: 2004년 6월 2일

문장발표: 2004년 6월 3일
문장갱신: 2004년 6월 3일 8:00:27 PM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6/3/7626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