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3월 21일】최근의 소식에 의하면, 간쑤 란저우(甘肅 蘭州)시에서 대법제자 7명이 또 불법으로 판결 받았다고 한다.
그들은:
쉐류옌(薛留彦),남,24세,안후이(安徽)사람,란저우대학(蘭州大學)의 학생이며 불법적으로 4년 판결을 받았다.
위유원(餘友文),남,47세,쓰촨 펑저우(四川彭州)현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5년 판결을 받았다.
뉴완장(牛萬僵),란저우시 치리허구(七裏河區)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3년 판결을 받았다.
궈쉐저(郭學澤),남,57세,란저우시 치리허구사람이며 불법적으로 5년 판결을 받았다.
류란잉(劉蘭英),여,란저우시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4년 판결을 받고 간쑤 여자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장춘빈(蔣春斌),남,33세,란저우시 위중(榆中)현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9년 판결을 받고 란저우교도소에 수감되었다.
리푸빈(李富斌),남,33세,불법적으로 8년 판결을 받았으며 기타 상황은 상세하게 알지 못하고 있다.
소식에 의하면 궈쉐저, 남, 57세. 란저우시 치리허구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5년 판결을 받고 란저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고 한다. 현재 전신이 붓고 얼굴 형태가 바뀌었으며 호흡이 곤란하여 매일 마다 산소로 생명을 유지하고 있지만 생명이 위급한 상태이다. 국내외의 정의로운 사람들과 단체에서 이 일을 주시하고 간쑤 노동개조부(劳改局), 사법청 및 란저우 교도소 등의 기관에 궈쉐저가 보석으로 석방되어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을 요구하고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멈추어 줄 것을 요구하기 바란다. 상황을 잘 아는 사람들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기 바란다.
장춘빈, 남, 33세, 란저우시 위중현 사람이며 불법적으로 9년 판결을 받고 란저우 감옥에 수감되어 있다. 2002년 5월 불법으로 납치되어 란저우 제1간수소 (西果园看守所)에 수감되었다. 대법수련을 단호히 견지함으로써 2003년 9월부터 10월 그리고 2004년 1월 까지 모두 세 차례 족쇄와 수갑을 찼고 모두 앞으로 꿰찌르고 뒤로 꿰찌르는 (前穿, 后穿,주: 형벌의 일종임 ) 등 혹형을 받았다. 매번 15일 전후 지속되었는데 신체는 매우 심하게 짓밟혔고 또한 9년 판결을 받았다. 란저우 교도소로 보냈는데 그 당시 생명이 위급해지자 란저우 교도소에서는 거절하였다. 후에 간수소의 악경은 부당한 방법을 이용하여 란저우 교도소로 하여금 받아들이게 하였다. 우리는 장춘빈이 보석으로 석방되어 치료받고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멈출 것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시궈위안(西果园) 악경의 악행:
쑨훙빈(孙宏斌),남,33세,시궈위안 10대 주관대장 이 사람은 장(江)씨의 사악한 집단을 뒤쫓아 대법제자를 미친 듯이 박해하고 있다. 늘 대법제자에게 족쇄와 수갑을 채우며 수감된 범죄 혐의자들에게 지시하여 대법제자를 정신적, 육체적으로 박해하게 하였다.
류훙(刘宏),남,60세,시궈위안 10대 의원 대장이며 2004년 1월에 퇴직하였다. 이 사람은 장(江)씨의 사악한 집단을 뒤쫓아 미친 듯이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다. 그는 늘 대법제자를 구타하였고 단식하는 대법제자에 대하여 음식물 주입하는 잔혹한 방법을 사용해 박해하였다. 그는 고무호스를 식도에 밀어 넣은 후 마구 휘저었는바, 어떤 때는 30분 혹은 더 긴 시간동안 지속하여 식도에서 피가 흐르고 염증 등이 생기게 하였다.
관샤오만(关小满),남,이 사람은 사악한 장(江)씨의 집단을 뒤쫓아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그는 대법제자를 진료하고 음식물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대법제자를 잔혹하게 박해하였다.
문장완성 : 2004년 3월 20일
문장발표 : 2004년 3월 21일
문장갱신 : 2004년 3월 21일 11:59:26 AM
문장분류 : 박해진상[迫害眞相]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3/21/7050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