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목격한 쥬타이노동교양소(九台劳教所)의 악행:사지를 묶어 허공에 달아매고 스팀기에 드리워 이마를 데우다.

[명혜망 2004년 3월 9일] 2001년 11월 22일, 나와 다른 한 명의 法輪功(파룬궁)수련생은 수란시 바이치진 파출소 (舒兰市白旗镇派出所) 의 마쵄즈(马传志)와 쇼취(小崔)、소장 순X(孙某)에게 납치되어 그날 오후 수란시간수소에 갇혔다. 2002년 1월경 나는 쥬타이인마노교소(九台市饮马河劳教所)에 보내져 2년간 노동개조를 당하였다.

인마노교소에 들어가자 옥경 (狱警)은 나를 먼저 교육대에 배치하였다. 교육대의 교도원교도관 고우X(高X)는 항상 우리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하자수 (刽子手)였다. 그는 상부로 부터 상금을 받으려고 자신의 양심을 팔면서 우리를 박해하였다. 고우X는 형사범에게 지시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는데 각종 사람을 다스리는 악독한 방법을 다하였다. 한 파룬궁수련생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그 악인은 대법제자에 대해 주먹질하고 발로 걷어차는 것 외에 또 전기충격기로 감전시키고 널판지로 때리고 사인침대(死人床, 주: 사람의 사지를 침대의 네쪽에 묶어놓고 중앙은 구멍을 뚫어 대소변을 그대로 보게 하는 형구) 를 사용합니다. 또한 멀쩡한 사람을 밧줄로 사지를 묶어 공중에 매달아놓습니다.” 죠허(蛟河)시의 파룬궁수련생 우더슈(吴德修)는 바로 이러한 박해를 받았다.

대법제자 리탠요(李天耀)가 박해를 당할 때 악인은 그에게 발가락으로 땅을 딛고 몸을 지탱하고 하고 이마를 스팀기(그당시 스팀기의 온도는 섭씨 60도였음)에 맞대게 하였는데 이로 인하여 리탠요의 이마는 데어 살갗이 벗겨졌다. 타수(打手,주: 사람을 때리는 자)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또 그를 교도관실에 끌고 가서 전기충격기로 감전시켰다. 리탠요를 박해한 형사범 악인은 둔화시((敦化市)의 주융강(朱永刚)이며 또 더휘시 (德惠市) 의 악인이 한명 있었는데 별명이 다강(大刚)이었다. 그들은 일찍 석방하려고 돈으로 이 곳의 교도관을 매수할뿐만 아니라 또 수단을 가리지 않고 대법제자를 박해함으로서 교도관의 환심을 사려고 하였다.

대법제자 푸슈산 (付秀山), 탠윈하이(田云海)등 여러 동수들은 맞아서 온 몸은 상처 투성이었는데, 그 당시의 광경은 차마 눈뜨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하였다.

2002년 4월 19일 한 명의 대법제자가 형사범인들로 부터 산채로 괴롭힘을 당하다 치사하였다. 범인들을 지시한 경찰 중의 한 명이 바로 대대간사(大队干事) 였다. 노교소는 사실의 진상을 덮어 감추기 위하여 교육대의 책임자를 바꾸었으며 그 속에 교도관 고진산(高金山 )도 포함되어 있었다. 검찰원에서 사람이 와서 조사하였으나 사실 검찰원의 사람과 노교소의 간부는 모두 같은 부류들로서 그들은 거짓말을 만들어 세인들을 속이고 죄책에서 벗어나려고 하였다. 그들은 밖의 사람들에게 파룬궁수련생에 대하여 “교육감화구원”하고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그것들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하여 잔혹한 박해를 진행하고 있다.

2003년 2월과 3월 전후하여 노교소는 또 엄관대(严管队, 주: 엄하게 단속하는 대대)를 설립하여 단호한 대법제자를 엄관대에 감금하였다. 엄관대의 대장은 소장 멍X(孟X)이며 또 원 4대대의 두번째 우두머리인 장신(张新)이 있고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치사시킨 악경 고진산이 있다. 5대대의 대법제자들은 이 일이 있은 후 노교소의 간부를 찾아가 이 일을 해결하여 달라고 요구하였으나 불법 간부들은 해결하지 않았다. 그 후 각 대대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이 일을 반영하였다. 해결할 사람이 없는 정황 하에서 5대대에 감금된 이샹쥔(尹祥辉)、저우쥔주(周俊柱)、왕광푸(王光复) 등 9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단식하는 방식으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악경의 박해를 제지하였다.

이는 내가 노교소에서 본 대법제자들의 박해 당한 일부 것들이다. 사실 아직도 아주 많은 대법제자들이 각종 방식으로 사악의 박해를 제지하고 대법을 실증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쥬타이인마노교소에는 30여명의 대법제자들이 믿음을 단호히 한다는 이유로 기한을 초과하여 불법, 감금당하고 있다. 그들은 선혈과 생명으로 대법의 결백을 수호하고 있으며 진리에 대한 믿음을 수호하고 있다. 그들은 일반사람으로서 상상할 수 없는 박해를 감당하고 있다.

문장완성: 2004년 3월9일

문장발표: 2004년 3월9일
문장갱신: 2004년 3월9일 12:35:AM

문장분류: 박해진상[迫害眞相]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3/9/6953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