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3년 12월 15일] 이국빈은 오상 사람이고 전기 기술자이다. 그의 부인 손숙화는 법륜대법 수련자인데 두 사람은 헤어졌다가 재혼하였다. 손숙화는 유수시에서 오상시로 시집 온 후 매년 두통, 심장병, 허리디스크, 담결석등 여러 가지 병에 시달려 자립할 수 없었다. 두통과 심장병이 발작할 때면 온 밤을 잘 수 없었고 숨이 막히고 숨찼으며 허리가 아파서 굽히지 못했으며 머리감고 세수하고 발을 씻을 때 다른 사람이 도와줘야 했다. 담결석이 발작할 때는 더 말할 수 없이 고통스러웠다. 담결석을 배출하기 위해 물과 약을 마시고는 온데 뛰어다녀야 했고 병을 고치려고 의사를 찾아 약을 사느라 도처로 헤매며 적지 않은 돈을 썼지만 고생만 하고 효과를 보지 못했다.
99년5월 손숙화는 천천히 4-5일간 >을 보았는데 숨이 차고 잠을 이루지 못하던 증상이 며칠 동안 갑자기 없어졌음을 발견하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 법륜대법을 기쁘게 받아들였다. 그녀에게 전법륜을 준 사람을 우연히 길에서 만나게 되어 자신이 체험했던 일을 이야기 하던 중 파룬궁이 정말 신기하고 초상적인 기공임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그녀는 남편 이국빈에게 아침 일찍 일어나 연공장을 찾아 달라고 하였는데 이때부터 손숙화는 법공부와 연공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덕을 중히 여기고 선을 행하며 일에 부딪치면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식구들과의 많은 모순을 점차 해결하였다. 부부사이도 좋아져 가정이 화목했으며 전처의 아들도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 도덕이 승화됨에 따라 심성이 제고되어 빠른 시간에 그녀의 질병은 모두 나아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다. 그러나 그해 7.20에 TV 방송국에서는 하늘땅을 뒤덮을 듯이 파룬궁을 모함하였는데 손숙화는 어찌해야 할지 몰랐다. 파룬궁을 배운 시간이 얼마 되지 않은데다 연공장도 해산되는 바람에 연공을 견지하지 못하였다. 때문에 오래지 않아 그녀의 신체는 연공하기 전의 상태로 되돌아갔고 마음은 극도로 고통스러웠다. 그녀는 이 고통 속에서 벗어나려면 오로지 파룬궁을 수련해야만 하는 것을 깊이 알게 되어 또 다시 수련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짧은 시간에 또다시 심신의 혜택을 받았고 법륜대법은 정법임을 더욱더 굳게 믿게 되었으며 이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眞(진)․善(선)․忍(인)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틀림이 없음을 알게 되었다.
장쩌민 사악집단이 갖은 수단과 방법으로 파룬궁에 대하여 모함 날조하였지만 그녀는 다시는 의혹을 갖지 않았으며 동요하지도 않았다. 그리고 그녀는 2000년 12월 대법제자로서 자신이 법을 얻은 것은 바로 국가에 대한 신임과 책임이고 수련하여 심신이 건강해진 진실한 사실을 알리려 북경에 갔다. 그러나 그녀는 오상시 공안국에 의해 시 구치소에 감금되었다. 이국빈이 여러 곳을 다니며 그녀를 구하였기에 겨우 풀려나와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겨우 1개월의 시간이 지난 2001년 음력설전야 (음력 섣달 26일)에 손숙화가 집에서 대청소하며 설 쇨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악경들이 또 한 차례 전시의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한 대대적인 체포를 실시하였는데 손숙화도 강제적인 불법체포를 당해 또다시 구치소에 감금되어 1개월 동안이나 갇혀 있었다.
2002년 5월17일 오상시 동승 파출소 악경이 사사로이 사택에 뛰어들어 아무 이유도 없이 그녀를 강제로 불법 체포하여 동승 파출소로 감금시켰는데 수갑을 채워 난방파이프에 매달아놓았으며 후에 제 2 간수소에 가두었다. 그녀의 남편은 뒷거래를 하여 사방팔방 찾아다녔다. 그 중 가장 도움을 준 사람은 그의 동창생 진수삼이었는데 돈도 많이 갖다 주고 예물도 많이 주었다고 한다. 그러나 손숙화는 진수삼 부국장의 배려 하에 3년의 노동교육 판결을 받아 할빈시 만가 노교소에 보내졌다.
오상시 시민 여러분들이여! 이국빈이 이혼했다가 다시 재혼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아내는 병이 많고 생활의 곤란은 이루 말할 수 없는 상황에서 법륜대법이 그들로 하여금 생활이 행복하고 가정이 화목하게 하였다. 이렇게 어렵게 얻어온 행복한 가정인데 장쩌민 사악집단과 시 공안국 진수삼 전지강 왕지명 후위영등 악경들의 미친 듯한 박해로 인하여 가정이 망가지고 사람이 죽게 되었다. 손숙화가 잡혀 간지 이틀이 모자라는 만1년이 되었을 때 이국빈이 2003년 5월 15일 오상시 병원에서 병으로 사망하였는데 사망 시에도 그의 사랑하는 아내를 만나보지 못하였다.
진상을 모르는 사람은 이국빈이 손숙화 때문에 조급하고 화병으로 죽었다고 하지만 장쩌민 집단이 사악한 탄압을 하지 않았다면 대법제자들이 청원할 필요가 없고 사악집단이 모함 날조 잔혹하게 박해하지 않았다면 대법제자들이 진상을 밝힐 필요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므로 이국빈의 죽음은 손숙화와 모든 대법제자들이 박해를 받고 장쩌민 사악집단이 하늘 뜻을 어기고 반대로 인권을 짓밟고 대법제자와 세인들을 박해한 견증인 것이다. 만약 손숙화가 감금되지 않았다면 그녀는 덕을 중히 여기고 선을 행하는 현모양처인데 이국빈이 어찌 조급하고 억울하지 않겠는가? 때문에 이국빈의 죽음은 장쩌민 집단이 조성한 것이다.
진수삼등 사악한 사람들에게 경고하는바 몇 년간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 중에 너희들이 대법제자들은 진, 선, 인 표준에 따라 수련하는 좋은 사람임을 벌써부터 똑똑히 알면서도 좋은 사람들을 박해한 악행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장쩌민은 세계 각국에서 기소 당하였다. 희망하건대 당신들은 또다시 악인을 도와 나쁜 짓을 하지 말라. 자신과 당신의 친척들의 앞날을 생각하여 보라. 대법제자들에 대한 박해를 즉각 정지하는 것이 당신들의 유일한 선택인 것이다.
진수삼의 아내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당신은 알고 있는가? 당신의 동창생 이국빈이 아내를 잃은 것은 바로 당신이 수중의 권리를 남용한 결과인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도 아내를 잃은 것이 바로 당신이 수중의 권리를 이용해서 진,선,인을 믿는 좋은 사람들에 대해 악행 하여 빚어낸 결과가 아닌가! 선악은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알아야 한다. 당신은 속히 깨어나 각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금이라도 양지와 선념이 있다면 하루속히 당신의 잘못을 뉘우쳐야 할 것이다. 당신의 수중의 권리는 불법 체포된 모든 대법제자를 무조건으로 석방하게끔 도와주기위해 노력하라. 그러면 당신과 당신의 친인들은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수 있다.
글발표시간: 2003년 12월 15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2/15/626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