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1월 27일] 올해 봄에 “사스가” 횡행할 때, 또한 딸 결혼 날짜가 다가 올 때였습니다. 안사돈은 이미 정해 놓은 결혼 날짜를 바꾸지 않을 것을 주장했으며, 미리 보름전에 우리를 그의 집으로 초청하였습니다.
당시 저의 집사람은 그 집에 폐를 끼칠까 봐 가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안사돈은 전화로: “다른 친척들은 사스가 무서워서 오기 싫어하지만, 당신 두 내외는 어떻게 하든 꼭 오셔야 합니다. 약혼 하던 날 저는 돌아와서, 당신 두 내외는 정말 좋은 사람같이 보였을 뿐만 아니라, 생김새도 젊어 보인다고 말했더니, 많은 사람들은 당신들이 어떤 양생하는 방법이 있는지 모두 알고 싶어 합니다!”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저는 들은 후 우리 보고 진상을 하라는 것이 아닌가? 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이틀날 저와 집사람은 서행 열차을 탔습니다. 이틀 후에 우리는 사돈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저녁에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보러 왔는데, 거의 우리와 비슷한 나이 분들 이였으며, 우리 보다 7,8세 더 많아 보였고, 어떤 사람은 10세도 더 많아 보였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젊음을 매우 부러워 했고, 어떤 사람은 몇번이나 우리보고 우리의 얘기를 듣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바로 주제에 들어가, 그들에게 진상을 말하기 시작하였고, 그들은 매혹되도록 들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우리를 다른 날에, 그들의 집으로 가서 진상을 말할 것을 초청했고, 어떤 사람은 식사에 초청하였습니다.
20여일 동안 저는 시시각각 정념 정행으로, 매일 청소를 도맡아 하고, 시장에 가서 야채를 사는 것과 주방에서 밥하고, 설거지를 맡아 하니, 사돈들은 도대체 누가 손님인가라고 묻기까지 하였습니다. 결혼 날짜를 며칠 앞두고, 바깥사돈은 반복적으로 우리에게 또 무슨 요구가 있느냐고 묻기에, 저는 그들보고 우리 연공인들은 당신들이 말하는, 그 무슨 가마타면 몇천원 받고, 가마에서 내려서 몇천원 받는 그런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라고 말하자……사돈은 듣고 매우 기뻐하였습니다. 원래 그들은 우리가 따질까 봐 두려워했던 것이었습니다. 저는 또 그들에게 : “우리는 어떤 것도 가지지 않을 것이고, 오직 당신들이 法輪大法好!(파룬다파는 좋습니다)라는 것을 기억하고, 당신들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大法好!(대법이 좋다)는 것을 이야기 해주고, 眞、善、忍(쩐,싼,런)이 좋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간에 한 백여명이 직접 우리의 진상을 들었습니다.
우리가 집에 돌아 오는 전날 밤에, 사돈집 1층의 3실 아파트에는 사람들이 꽉 찼고, 한패가 가면 또 한패가 오고, 헤어질 때 모두 아쉬워 하며 우리를 바래다 주었습니다. 천마디 만마디의 말은 끝이 없었고, 줄곧 새벽 1시가 넘어서야 우리를 휴식하라고 하였고, 한 고향 사람이 여러 사람들을 떠나라고 말해서야 떠나갔습니다. 우리는 어둠 속에서 한 사람 한 사람씩 서로 손을 굳게 잡았고, 남자, 여자, 노인, 어린이들도 서로 눈물을 흘리며 작별하였습니다. 저는 속인의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고, 그들에게 오직 法輪大法好(파룬다파는 좋습니다), 法輪大法(다룬다파)는 정법이다, 짱쩌민(江澤民)은 사기꾼이다, 라는 것을 기억하라고 재삼 당부하였습니다. 그들은 흐느껴 울면서 그저 고개만 끄떡였습니다. 어떤 할머님은 우리보고 그들에게 전문 大法(다파)제자 집의 애들을 그들의 며느리 혹은 사위감으로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이번 길은 헛되지 않았으며, 또 얼마나 많은 중생들이 구원을 받았습니까! 저는 무한한 기쁨과 위안을 가졌습니다.
발표시간: 2004-1-27
문장 분류 : 호법여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27/6592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