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뤼베카(瑞贝卡)모발제품 그룹은 하남의 각 노역소와 한 통속이 되어 노예생산을 진행하다(갱신)

[명혜망 2003년 12월 23일](명혜통신원 대륙보도) 중국에서 가발제품이 가장 많은 하남 허창에는 하남성 제3노역소가 있다. 그 노역소에서는 유지가 힘들 때 법륜공수련생들을 대량으로 납치하고 아울러 강박적으로 노공산품을 생산하여 수입을 거두어 회생하였다. 그 노역소의 소장 취쐉차이(屈雙財)는 적극적으로 법륜공을 박해함으로써 상급의 칭찬을 받았고 올해 5월 정주18리하여자노역소로 전근되었다. 허창의 “뤼베카(瑞貝卡)모발제품 그룹유한공사”와 합동가공을 체결하고 아울러 고문형벌 “속박옷”을 가져갔는바 얼마 안가서 18리하에 불법으로 감금된 3명의 여 법륜공수련생이 박해로 치사되었다.

*제3노역소는 법륜공에 대한 박해에 의거하여 출세하다

하남 허창시와 우주(허창시 관할구의 한개 현)는 중국 가짜모발제품이 가장 많은 곳이며 대량의 산품들이 미국과 유럽시장으로 수출된다. 예를 들어 “뤼베카 모발제품그룹유한공사”의 사장 겸 총경리는 바로 미국에 장기간 거주하고 있느 경소상인이다. 허창시 하남성 제3노역소(즉 허창시 노역소)는 허창시와 우주 두 지역 사이에 있으며 몇십 개의 가짜 모발공장에는 모두 일꾼이 많지 않다.하여 완전히 노역소, 감옥, 간수소에 감금된 인원의 필사적인 노동에 의지하는바 그 속에는 불법으로 감금된 아주 많은 법륜공수련생들도 포함한다.

제3노역소의 경찰 썬잰웨이(沈建偉)는 항상 이렇게 말했다:”3노역소가 전 한단락 시간에 유지할 길이 없어 해산하려고 할 때 납치되어 온 법륜공수련생들에게서 매 한사람마다 2만원의 “전향비용”이 들어왔다.이 기회를 빌어 3소는 그 속의 800만원의 금액으로 건축물을 지어 박해에 힘을 다하는 악경들을 장려하였다. 지금 3소는 여전히 매 한사람마다 800원이란 가격으로 법륜공수련생을 팔고 있는바 노역소의 악경들을 위하여 필사적으로 산품가치를 제고시키고 있다. 이곳에서 누가 ‘법륜대법이 좋다’라고 외치기만 하면 곧바로 각종 고문형벌로 괴롭힘을 당하게 된다.” 

*취쐉차이는 법륜공을 더 심하게 박해함으로써 끔찍한 참극을 빚어내다  
3소의 소장 취쐉차이는 자신의 횡재를 위하여 법륜대법수련자들을 박해하고 있다. 하여 죄악이 많고 많아 하늘의 분노와 사람들의 원망을 샀다.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벽에 부딪쳐 병원에 5개월동안 입원하였지만 여전히 회개할 줄 몰랐다. 이런 정황 하에서 그의 상사는 계속 그가 적극적으로 법륜공을 박해하는 행위에 대하여 계속 높이 평가하였다. 2003년 5월, 또 그를 법륜공수련생을 감금하는 다른 한 정주18리하여자노역소에 보내어 소장으로 임명하였다.취쐉차이는 임명된 후 곧바로 그 곳과 200리나 떨어진 허창” 뤼베카 모발제품그룹유한공사”와 모발제품 합동가공을 체결하였다. 또 얼마 안가서 가져간 고문형벌”속박옷”을 사용하여 불법으로 정주18리하여자노역소에 갇힌 3명의 여 법륜공수련생을 박해하여 치사시켰다.

2003년 6월4일 정주18리하노역소에서 취쐉차이 등에 의하여 “속박옷” 박해로 치사된 3명의 법륜공수련생 중의 한명인 장야리(張雅麗)는 올해 겨우 30여 세이며 하남석유감탐국채유2공장의 회계이다. 집에는 중학교에 다니는 딸애가 있었다. 장야리는 생전에 회사에서 일을 열심히 하고 책임감 있었으며 부지런하고 선량하였는바 어떠한 일에 부딪쳐도 모두 주동적으로 하였으며 회사에서 사람마다 좋아하였다.

이른바 “속박옷”은 올이 고은 즈크로 만들어졌고 앞 몸에서 들어간 후 뒷등에서 띠를 매게 되어있다. 옷소매는 팔목보다 약 25센치 더 길고 옷소매에는 띠가 있다. 노역소 악경은 이 옷을 단호하고 굴하지 않는 법륜공수련생에게 입힌 후, 입은 사람의 팔목을 잡아당기어 뒷 등의 두 팔과 교차하여 묶고, 또 두 팔은 어깨를 지나서 잡아당겨 가슴 앞으로 오게 하며 또 두 다리를 묶은 후 철창문에 매달아 놓는다. 귀에는 이어폰을 밀어넣고 끊임없이 법륜대법을 모함하는 말들을 듣게 하고 입은 또 천을 밀어넣어 막는다.

목격자의 말에 의하면 이 형벌을 당한 사람은 두 팔이 즉시 불구가 되는데 우선 어깨, 팔꿈치, 손목의 근육이 끊어지고 뼈가 파열된다고 한다. 오랫동안 이 고문을 당한 사람은 등뼈가 전부 파열되어 산체로 고통스럽게 죽어간다고 하였다. 2003년 5월22일, 그날 정주18리하여자노역소의 한 여 대법제자는 40여 세였으며 이 고문형벌로 낮과 밤동안 매달려졌다. 이튿날 23일, 풀어줄 때 전신이 이미 차가웠다. 악경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막으려고 두 명의 얜핑, 부진위라는 마약중독재소자를 시켜 법륜공수련생 시신을 부근의 병원까지 업고 가서 주사 한대 맞히게 하였다. 그리고 옛병이 돌발하여 사망하였다는 명의로 급히 화장하여 일을 끝냈다.

*국가급문명회사의 간판 배후의 피비린내와 착취

허창시 서남에 위치한 허남성 제3노역소는 전문적으로 남자 노역인원을 가두고 있으며 지금 800여명의 감금자들이 있다(그 속에는 불법으로 감금된 법륜공수련생들을 포함한다). 악경의 공갈과 갈취, 잔혹한 박해, 능욕적인 망나니식 관리 하에 늘 연장근무시키고 임무를 완성하지 않으면 낮과 밤을 멈추지 않았다. 조금만 조심하지 않으면 고문이 잇따르고 얼굴을 때리고 주먹질, 발길질, 욕설이 끊이지 않는다. 그 노역소가 법륜공을 박해함에 있어서 “공로가 있어” 중앙정법위 “610사무실”, 노역국의 칭찬을 받았고 3소는 “국가급문명회사”란 간판을 걸게 되었다. 간판을 거는 의식에서 그당시 3사람이 과로로 쓰러져 인사불성이 되었다.

하남성 제3노역소의 악경은 전에 두 명의 젊은 법륜공수련생, 하남 주마점시 정양현의 리잰(李建)과 나하시의 우수교사인 토산중(姚三中)을 박해하여 치사시켰다. 그리고 3소의 불법간부들은 또 사실을 날조하여 2사람을 “정상사망”이라고 말하였다. 기타 법륜공수련생들의 질문을 받았을 때 그들은 곧바로 밧줄을 사용하고 테이프로 입을 막고 전기충격기와 실리콘방망이, 주먹질, 발길질로 혹독하게 매를 가하였다. 그리고 호랑이의자에 앉히는 등으로 육체와 정신적으로 괴롭혔으며 아울러 동시에 더 한층 노역을 강화하여 피땀을 짜냈으며 고액으로 생산가치를 정하였다. 만약 임무를 완성하지 않으면 잠을 자지 못하고 벽을 마주하고 벌을 서며 갖은 욕설과 능욕을 가하는바 또 잇달아 불법으로 기한을 연장시켰다.

*제3노역소의 악인[惡人]명단

이미 전근된 3소 소장 취쐉타이를 제외하고 하남성 제3노역소에는 악경이 또 있다: 스보룽(師寶龍), 마화팅(馬華亭), 탄쥔민(潭軍民), 런고챵(任高強)(3소에서 원래 “법륜공”대대교도원이 이미 교육과 과장으로 되었으며 음험하고 교활함)、
둥잰초(董建超),리신제(李新傑),쟈즈깡(賈子剛)(“법륜공”중대,1중대장,극히 악독함), 조즈민(赵志敏)。그들은 돈과 재물을 뜯어내고 승급하려고 악독하게 박해하고 망나니식으로 법륜공수련생들을 착취, 박해하고 있다. 안양시 법륜공수련생 왕위쿤(王玉昆))은 매를 맞아서 다리뼈가 골절되었고,팡량(龐良)은 어깨가 거의 불구가되었지만 노역소는 치료해주지도 않거니와 사람을 풀어주지도 않고 있다.하남성의 각 노역소에 불법으로 감금된 법륜공수련생들은 인권이 조금도 없는 잔혹한 박해 속에 처해있다.

이렇게 사악한 곳처럼 전 세계의 모든 정의감이 있는 모든 정부, 단체와 상인단체들은 모두 때려도 욕해도 맞대응을 하지 않는, “진선인”을 표준으로 하고 있는 대법수련자의 선혈이 묻은 가발을 경영도 소비도 하지 못하게 제지해야 하며 모두 자각적으로 제지해야 한다! 사업계에서도 “진짜 군자는 인(仁) 속에서 이익(利)을 얻고 대장부는 의(義) 에서 재간(才)을 구한다”라고 한다. 만약 이러한 모발제품을 경영한다면 사악의 박해를 더 심화시키는 것이 아닌가? 만약 모발제품가공이 없다면 사악한 노역소는 즉시 평형을 잃게 될 것이다.

모든 정의의 정부, 상인 등 각계 인사들이 노역으로 대법제자를 박해하고 있는 이 노역소에 주목하며 당신들 곁에 있는 법륜공수련생을 주목하기 바란다. 특히 신앙을 포기하지 않음으로써 대륙의 노역소에서 불법으로 감금된 법륜공수련생들, 그들에게서 정면으로 대륙노역소에서 법륜공수련생들을 강제로 노역생산시킨 상품의 내막의 진상을 요해하기 바란다. 매 한명의 내막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정의의 힘과 양지로 악인의 악행을 제지하고 폭로하며 대륙노역소에서 죄행을 덮어감추기 위하여 배치한 참관표현을 명백히 밝히기 바란다.

*관련소식:

*하남성노역소의 관련정황

-하남성 제1노역소는 정주18리하에 위치하고 또한 정주18리하여자노역소로 불리며 전문 여성을 감금한다. 하남성의 모든 여 대법제자(개봉시를 제외)들은 모두 정주시18리하여자노역소에 감금되었다.

– 하남성 제2노역소 역시 여주시노역소로 불리고 하남성 우주시에 위치해 있으며 전문 남성을 감금한다. 2000년 이전에 (하남) 서남의 대법제자들은 모두 이 곳에 감금되었다.

– 하남성 제3노역소는 허창시 서남에 위치하고 허창시노역소로 불리며 전문 남성을 감금한다. 하남의 남성대법제자들은 개봉시, 정주시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불법으로 허창시노역소에 감금되었다.

– 정주시의 남성 대법제자들은 정주시 백묘노역소에 감금되었다.

분석에 따르면 전 성의 법륜공수련생들을 한 곳에 모두 가두지 않음은 “분신자살사건”과 관련이 있는바 대면적으로 진상이 알려짐이 두렵기 때문이다.

*하남 뤼베카모발제품주식유한회사

하남 뤼베카모발제품주식유한회사는 미국신아회사와 합작한 합작기업이며 상품은 직접 미국에 수출된다.1999년 10월19일 하남성 인민정부의 비준과 동의를 거쳐 1999년 10월24일 하남성 공상행정관리국에 등록, 설립되었다. 회사가 등록한 자본은 6.600만원이고 주요하게 모발제품의 생산과 매출에 종사한다. 소식에 따르면 이 회사가 생산한 공예머리카락, 여장가발, 화섬발,교습발, 남장발 등 5대계열 천여 종 상품이고 북미,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의 30여개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된다.

2003년 6월 그 회사는 2400만 주식A주를 발행하고 회사 총주식본은 9000만주로 증가하였다.

이 회사는 전 국유기업 내에서 유일하게 ISD 국제질량체계의 인정을 받은 기업이고 그 상품의 질량표준은 또한 하남성지방업종표준으로 확립되었다.리창춘(李長春), 허우중빙(侯宗賓), 천귀왠(陳奎元), 리커챵(李克強), 뤼쥔펑(呂鈞豐) 등이 선후로 이 회사를 시찰하였다.

*회사주요책임인원:

하남성 뤼베카제품주식유한회사 사장 겸 연락인:정유쵄(鄭有全)
주소:하남성 허창시 문봉남로 288호(河南省許昌市文峰南路288號)
전화 (팩스):0374-5134517사장회 비서:루신죠(陸新堯)
주소:하남성 허창시 문봉로 남단288호(河南省許昌市文峰路南段288號)
전화:0374-5136699
팩스:0374-5136567
우편번호:461100

정유쵄(鄭有全),남,중국국적,1954년생,본과학력, 고급경제사 제10차전국인대대표。1983-1989년 소궁공예공장 공장에 역임됨,1990-1993년 허창현모발제품총공장 공장장;1993-1999년 하남성 뤼베카모발제품유한회사 사장 겸 총경리에 역임됨;1999-2000년3월 회사사장 겸 총경리에 총경리에 역임됨。지금은 회사사장 역임。

정유쯔(鄭有志),남,중국국적,1957연생,고중학력。1981-1989연 소궁공예공장 부공장장, 1990-1992연 허창현 모발제품총공장 부공장장, 1993-1999연 하남성 뤼베카모발제품유한회사 부총경리에 역임됨。1999-2000년 3월 회사 부사장 겸 총경리에 역임됨;지금은 회사총경리 역임.

루신죠(陸新堯),남,중국국적,1958연생,전문대학력,경제사。1985-1999연 허창현제2공업국과장, 부국장에 역임;2000년-2001년3월 회사 사장회비서에 역임。지금은 회사 사장 겸 사장회비서 역임.

우쥔안(武俊安),남,중국국적,1967연생,대학학력,등록회계사、경제사。1988-1993년 허창현 기전수조공장 회계를 주관, 재무책임자를 역임;1994-2000년 1월조봉도자기(하나장봉) 외창벽돌유한회사 회계에 주관, 재무부 경리;2000年년2월 지금까지 회사재무총감 역임。

발표시간: 2003-12-23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12/23/63127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