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오지리 대법제자들은 촛불로 밤을 밝히며, 중국정부에게 즉시 길림 감옥의 백 명 동수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다(사진)

【명혜망2003년11월4일】2003년10월28일,30일 오지리 법륜대법 제자들은 중국대사관앞에서 촛불로 밤을 밝히는 활동을 거행하여 , 강씨의 죄행을 폭로하고 , 중국정부가 즉시 불법적으로 감금하고 있는 길림 대법제자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하였다.

강씨 집단은 법륜공 제자들에 대하여 잔혹한 박해를 진행하였는데 , 조금도 인도주의와 법률을 지키지 않았으며 , 국가매체를 조종하여 비방하고 날조하고 거짓말을 전파하고 있다.법륜공 제자들이 강씨집단이 매체에 대한 봉쇄를 돌파하고 , 유선텔레비전을 이용하여 광대한 인민들에게 강씨 집단의 거짓말을 폭로시키고 진상을 알렸는데 이는 위대한 장거이다. 오지리 대법제자들은 길림 감옥의 법륜공 제자들을 당장 석방할 것과 박해를 정지할 것을 요구한다.

10월28일,저명한 북치는 사람 스터링.캠벌(Sterling Campbell)은 데이비드.버위(David Bowie)악대를 따라 오지리에 와서 연출하였는데 , 시간을 내서 그도 중국대사관 앞에 와서 발 정념을 하였다.캠벌은 법륜공을 수련한지 5년이 되며 ,2002년 중국에 가서 법륜공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정지할 것을 호소하다가 중국경찰에게 체포되어 심한 매를 맞았다. 현재 그는 구라파 순회 연출 중에서 , 여러 개 신문, 방송국, 텔레비전 방송국의 취재를 접수하고 , 법륜공제자들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정황을 이야기하여 구라파 매체들의 중시를 불러 일으켰다,

글발표시간:2003-11-4

문장분류:해외호법

원문위치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3/11/4/60024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