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이 바르게 하면 사악은 감히 우리를 건드릴 수 없다

【명혜망 2003년 10월 31일】
은사(恩師)께서는 > 중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 만약 당신들이 정말로 정념(正念)이 아주 강하고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으며 금강부동(金剛不動)할 수 있다면, 그런 사악은 당신들을 건드리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이 그더러 죽으라고 하지 않는다면 그에 대한 어떠한 박해도 다 소용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악도 그를 상관하지 않을 수밖에 없게 된다. 만약 이런 상황에서도 사악이 아직도 박해한다면 사부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사부는 무수한 법신(法身)이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나를 도와 일을 하는 무수한 바른 신(正神)들이 있으므로 직접 나서서 사악을 제거할 것이다. 나는 예전에 당신들에게 알려주지 않았는가. 당신들 매 대법제자는 모두 천룡팔부(天龍八部)가 호법(護法)해 주고 있으며, 모두 당신들이 잘 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뭇 신들은 낡은 우주의 법리에 제한되어 조급하기만 할 뿐 어찌할 방법이 없다.”

올해 3월 23일, 나는 붙잡혀 감옥에 들어갔는데 사악을 전면적으로 부정하고, 비밀을 굳게 지키고, 생사를 내려 놓고, 항상 정념으로 악인을 정시(正視)하였다. 심문을 받고 있던 3박 3일 중(눈을 붙이지 못하게 했다) 나는 사부님께 신통을 가지해 주실 것을 청하였으며. 사악이 무리하게 힐문하지 못하게 하였고, 동수들이 감옥에서 정념으로 사악을 제거하며, 가족들이 집에서 정념으로 성원하게끔 하였다. 정념의 마당이 항상 뒤덮은 채 사악을 제약하고 있었기에, 그들은 내게 감히 욕하거나 때리지도 못하고 형벌도 가하지 못했다. 마지막에는 인질을 써서 대질을 하였다. 내가 도리는 바르고 말은 엄격하게 권고하자, 악경은 겁이 나서 즉각 인질을 피하게 하였다.

그들은 강경책을 써도 되지 않자 유화책을 써서, 내게 직장에 편지를 써서 월급을 달라고 하여 가족을 부양하라고했다. 나는 그들의 음모를 간파하고 꾐에 넘어가지 않았다.

그것은 나를 감옥에서 내보내며 말하기를 “집에서 어떻게 공부하고 어떻게 수련해도 좋은데, 밖에만 나오지 말고 우리하고 부딪히지만 않으면 된다”.라고 하였다.

이번에 바르게 하였을 때, 동수들은 경복해 하였다. 전 감옥 안에서는 이구동성으로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를 외쳤다. 냉혹한 고험에 직면하고 수갑과 족쇄가 채워졌을 때, 나는 금강부동하고 정념이 매우 강하였다.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시고 가지해 주셨는데 나로 하여금 크게 고무를 받게 하였다.

발표시간: 2003년 10월 31일

문장분류: 호법여정

원문위치http://www.minghui.ca/mh/articles/2003/10/31/5981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