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감옥에서 보내온 750 원(元)

[Clearwisdom 10월 6일] 한 수련생이 눈물을 글썽거리면서 내게 다음과 같은 진실한 이야기를 전해주었다.

감옥에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비인간적인 잔인한 고문을 받으면서 열악한 음식물로 버텨가는 험악한 환경에 처한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도와 정법(正法)을 하고 세인들을 제도하기 위해, 감옥 안에서 750 원(元, Yuan)*을 모아 밖에 있는 法輪功(파룬궁) 자료소로 보냈다는 것이다. 물론 이 과정에서 여러 차례에 걸친 사악의 수색을 피하기 위해 여러 사람의 손을 거쳐야했다.

그리고 동봉한 편지에는 다음과 같이 씌어있었다.

“지금 우리는 法輪功(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감옥 밖에 있는 동수들처럼 할 수가 없습니다. 이 750 원은 우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입니다! 부디 이 돈으로 사람들을 구도하는데 써주십시오!”

그녀의 글썽거리는 눈을 보면서 나의 가슴은 감격을 했고 마음속으로 다음과 같은 생각이 들었다.

◇우리는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역사적 과업을 항상 확고하게 기억하고 있는가?

◇정법을 하고 중생을 구도하시는 사부님을 돕기 위해 우리는 얼마만한 노력을 쏟고 있는가?

◇우리는 다른 수련생들이 준 단 한푼이라도 값있게 쓰고 있는가?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으며 위대하고 신성한 목적을 달성하고 있는가?

◇우리는 우리자신의 신성한 책임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고 있으며 동수들의 신임을 받고 있는가?

◇한 대각자로서 마땅히 갖춰야할 확고부동함이 안일한 마음이나 기타 사람의 마음과 같은 집착 때문에 시들어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이번 역사의 끝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부끄러움 없이”내가 해야 할 일을 나는 최선을 다했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사부님과 천신(天神), 불(佛), 도(道)는 우리가 하는 일사일념(一思一念)과 일거일동(一擧一動)을 지켜보고 계신다. 우리들이 법정인간시기가 끝나기 전의 이 마지막 단계에 서로 격려하며 공동으로 정진하도록 노력하고 있는지 지켜보고 계신다.

* 원(元, Yuan)은 중국 화폐 단위인데 중국 도시 근로자 평균 월급은 약 500 원(元)정도이다

발표일자: 2003년 10월 6일

문장분류: 호법역정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9/24/57870.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3/10/6/4101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