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5월 23일 소식] 필라델피아 시의원 데이비드 코헨(David Cohen) 은 필라델피아 시정부 건물에서 진행하는 법륜대법홍전 11년 경축회에서 발언하였다.
2003년 5월 15일
나는 오늘 처음으로 법륜대법을 알게 된 것을 승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 저의 발언이 정확하기를 바랍니다. – 그렇지만 나는 시시각각 그 인류의 자유, 세계인민으로 하여금 박해에서 멀리 벗어나서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최대한으로 제일 큰 능력을 발휘하여 최대한으로 분투하는 사람들과 같이 경축합니다. 오늘 제가 들은 것들은 저에게 매우 큰 격려처럼 느껴졌으며, 저는 또 이를 통하여 미국에 있는 아직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법륜대법은 미국에서 아직 충분히 발전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싶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담론하고 있는 도달하여야 하는 표준에 비하면 우리는 아직 멀다는 것입니다. 마치 당신들이 지적한 중국이 도달하여야 하는 표준과 같습니다.
만약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틀리지 않다면, 중국은 세계에서 인구가 손꼽히는 많은 대국입니다. 아마 십억 인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한 차례의 엄중한 박해는 바로 그 곳에서 발생하였고, 이 한 국면을 바로잡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저는 당신들에 대한 노력에 대하여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아름다운 공법이 있고…… 당신들이 능히 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필라델피아에서는 진심으로 매 한 사람을 환영합니다. 마치 우리들이 많은 부동한 민족이 껴안고 있는 모양입니다. 동시에, 저는 또 당신들에 의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일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이 일들을 몰랐습니다. 당신 같은 사람들이, 당 지역의 행사에 참가하는 동시에, 아직 당신들의 조국의 현재 상황에 대해 책임감을 잊지 않는다는 점을 높이 사고 있습니다.
저는 당신들을 축복을 합니다. 시의회에서도 당신들을 위하여 할 수 있는 어떠한 일이라도 우리는 모두 반갑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화요일에, 만약 내가 행운스럽게도 재차 선거된다면, 법륜대법에 대하여 더욱 많이 알고 싶습니다. 저는 이것은 신기한 공법이라고 생각하며, 동시에 당신들로부터, 그리고 전 필라델피아 모든 사람들과 나눌 것을 희망한다.
당신들이 오늘 저를 불러주신 것에 대하여 매우 감사드립니다.
문장작성일: 2003/5/23
문장분류: 각계성원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5/23/5087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