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거지가 제일 높은 경지라구요? —-양신(楊森)박사님이 절강에서의 독살사건의 거짓을 말하다(그림)

__중국공산당의 “626”쥐약독살사건에 대하여 양신박사님을 취재한 보도

[명혜망 7월 7일 소식] 대기원 특파원 기자 위연 //최근 대륙의 각 매스컴에서 갑자기 대규모적으로 “절강 특보시리즈 쥐약독살사건”을 보도하였는데, 또 “법륜공 수련자”들의 소행이라고 한 것에 대하여 취재하고 보도하였습니다. “법륜공 박해를 조사하는 국제조직”(간단하게 국제조사단이라고 함)에서 조사를 거쳐 보도하였는데, 이것은 중국공산당 당국과 신화사에서 법륜공에게 죄를 뒤집어씌우려고 조작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신화사에서 보도 당시, 안건은 아직 조사가 끝나지 않았는데, 신화사는 죄인을 법륜공 수련자로 뒤집어씌웠고, 동시에 안건은 이미 조사가 끝났다고 하였습니다. 유관 조사는 그 지방 관원들의 증명을 받았습니다.

기자는 이 안건 때문에 특별히 법륜공 수련생인, 시카고에 사는 엔지니어 양신박사님을 취재하여, 그의 말을 들어보기로 합니다.

기자: 양신박사님, 7월 2일 신화사에서는, 절강특보시리즈 쥐약독살사건이 이미 조사가 끝났고, 또 법륜공의 소행이라고 하는 한 편의 문장을 보도하였습니다. 당신은 이 일에 대하여 어떻게 보십니까?

양: 이것은 장쩌민건달집단이 법륜공을 모함하는 또 하나의 단계입니다. 626특보쥐약독살사건은, 바로 어떤 사람이 절강에서 독약으로 16명의 거지들을 독살했는데, 바로 그 방랑인들 입니다. 7월 1일 신화사에서는 사건은 이미 조사가 끝났다고 하였습니다, 즉 이 일은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이 했다는 얘기입니다. 99년 장쩌민이 법륜공을 탄압한 이래 지금까지 이미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고, 이 과정 중에서 장쩌민건달집단 또는 610이라는 사무실도, 하나 또 하나의 거짓말을 꾸며냈고, 한번도 예외가 없었습니다.

기자: 어떻게 당신은 이렇게 단언하여 말할 수가 있습니까?

량: 여러분들은 법륜공은 진선인을 수련한다는 것을 압니다, 법륜공은 >이라는 책이 있고, 제 7강의에서 첫 번째 문제가 바로 살생문제 입니다. 법륜공수련생들은 절대 살생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살생은 살인을 가리키는 것 뿐만 아니라, 좀 큰 동물들, 심지어 식물, 사실 그들의 생명을 해치는 것은 모두 살생에 속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법륜공을 수련하는 수련생이라면, 절대 살인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이 몇 년 동안 그들의 거짓을 하나 또 하나가 폭로되었습니다. 그들이 이번에 취한 방법은 상당히 악랄합니다. 이번에 일부 거리에서 방랑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하여, 그들 몇 명을 죽이는 것은, 중국 공산당측에서 조작하려면 아주 쉽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친척도 적들도 없기 때문에, 그들에게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없기 때문에, 조사하는 사람조차 없습니다. 이런 수단은 정말 비열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저는 그들의 날조하는 수준이 점점 유치해 진다고 봅니다. 제일 처음 장쩌민건달집단의 한 무리의 노련한 악당들이 그들에게 음모를 획책해 주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보면, 그들은 그런 악당마저도 찾아내지 못하고 있고, 조무래기 건달들, 일부 무식한 악당들을 찾아 그들에게 어릿광대를 연출하게 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말하는냐?하면 신화사에서는 이 사람이 법륜공을 수련한다고 자칭하고, 또 법륜공에서는 거지가 인류 중에서 최고 층차의 사람에 속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저는 전법륜 이 책을 계속 봐왔는데, 절대 거지가 사회에서 제일 고층차의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저의 많은 친구들도 법륜공을 수련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친구 중에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은 백 명을 넘고, 그들의 평균 학력은 석사이상이고, 또 박사, post doctor, 또 대학의 교수와 고급 기술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만약 거지가 제일 높은 층차라고 한다면, 우리는 모두 가서 밥을 빌어먹어야겠지요, 그건 얼마나 간단합니까.

쥐약독살의 목적은 “법륜공”공법을 수련하는데 제고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 정말 상식적으로도 맞지 않습니다! 공법을 어떻게 제고한단 말입니까? 억지로 가정해서, 거지가 정말 제일 고층차라고 한다 해도, 그들을 죽이는 것은 나쁜 일을 한 건데, 어떻게 층차를 제고합니까? 날조하는 사람은 아마 수련하는 책을 보지도 못했을 겁니다, 아마 그는 무협소설도 몇 권도 읽어 보지 못했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저속적인 요언을 날조하지요.

기자: 당신은 몇 년이래 그들의 거짓을 하나 또 하나 폭로를 했다고 했습니다. 또 어떤 일들이 그들이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합니까?

양: 몇 년 전 그들은 세계를 뒤흔드는 천안문분신사건을 조작했습니다. 비디오분석을 한 결과, 분신자중의 한명 류춘령은 불에 타죽은 것이 아니고, 현장에서 맞아 죽은 것이 였습니다. 워싱턴포스터 지의 기자가 당시 그 곳에 가서 취재하였을 때 유춘령은 본래 법륜공을 수련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왕진동이란 분신자는 분신 후 머리카락도 손상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두 다리 중간에 있는 휘발유를 담은 플라스틱 음료수병도 전혀 손상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높은 온도에서도 휘발유를 담은 플라스틱병이 회손 되지 않는다는 것이 말이 됩니까? 류사영이 기관절개 수술을 했는데도 관을 꽂고도 인터뷰 시 낭랑하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분신 몇 시간 전 경찰들은 그곳에서 현장을 배치해놓고, 소화기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유람객들의 카메라를 몰수하였지만, 그들의 촬영기사는 벌써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이 일체는 그들이 군중들을 속여, 인민들이 법륜공에 대하여 원한을 품게 하기 위하여, 무고한 백성들을 암살하는 대가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911이후, 미국에 어떤 사람이 우편을 통하여 탄저균을 부쳤습니다. 장쩌민집단의 어릿광대들은 공을 세워 상금을 탈수 있는 기회가 왔다고 생각하여, 또 일을 꾸미려고 하였습니다. 당시의 국무원 발언인 손옥새는 APEC회의 전에 국제농담을 하였습니다. 그는 중국에도 탄저균이 들어있는 우편을 발견하였는데, 우편내용은 법륜공 진상자료가 들어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저능한 어릿광대들은 거짓말을 하고 또 거짓말을 위하여 둘러대는 것을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해보세요, 어느 누가 생화학무기와 병균을 제조, 운송, 처리와 응용하는 능력이 있습니까? 오직 소수의 몇 개 국가에 이런 기술을 소유하고 있고, 중국은 그 중의 하나입니다. 그리고 각기 다른 국가의 병균은 각기 다른 변종이 있습니다. 세밀한 차이를 조사 해보면, 배후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만약 중국공산당이 감히 탄저균을 국제사회에 바쳐 실험을 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이 탄저균 생화학무기가 있다고 인정하는 것이고, 이 병균의 살상력도 여실히 폭로되는 것과 같습니다. 일을 크게 저질렀으니 수습은 해야죠? 손옥새는 몇일 뒤 기자회견에서 얼굴을 붉히면서 “엄격한 점검을 거쳐, 저번에 제가 말한 의심스러운 두 우편물에 확실히 탄저균이 없습니다. 그리고 구체적인 것은 유관 회사에서 자기들의 일에 교란이 될까 봐 걱정이 되어, 구체적인 상황을 누설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우편물속에 탄저균이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저는 더 이상 상황을 소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뒤로 손옥?은 한번 넘어져서 다시 일어나지 못하고, 나중에 후진국인 아프카니스탄으로 발령이 내려졌습니다.

그 뒤로 또 미친 사람 살인사건을 만들었고, 심지어 방림초등학교 폭죽폭파사건마저도, 그들은 법륜공에게 뒤집어 씌우려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주룽지총리도 속였습니다. 당시 총리는 기자들에게 신분이 확실하지 않은 미친 사람이, 가방을 메고 초등학교에 들어가 학교를 폭파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국제매스컴에서 이 일을 조사하기 시작하자, 학교측 관계자들은 모두 학교 선생님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초등학생들에게 폭죽을 만들게 하여 참극을 빚어냈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또 교육경비문제, 학교경영문제, 비리문제에 연루됩니다. 나중에 그들은 사실의 자초지종을 감추기 위하여, 이 일을 또 미해결로 두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매번 날조할 때면, 모두 돌을 들어 자기의 발을 찧게 됩니다.

기자: 당신들 해외의 법륜공수련생들은 어떻게 이 일에 대응 하였습니까?

양: 우선, 우리는 이 16명이 독살 당한 거지들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그들은 무고합니다. 그들이 독살 당한 후, 장쩌민건달집단은 또 법륜공에게 뒤집어씌웠습니다. 그 외 우리는 중국 대륙의 신문, 방송국, 시청자, 관중, 독자들에게 유감스럽습니다. 일방적인 보도하에서, 이런 졸렬한 거짓말도 많은 사람들이 독해를 받기 때문입니다. 해외 법륜공수련생들로서, 우리는 모든 선량한 사람들이 장쩌민건달집단의 거짓을 폭로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이 법륜공의 책을 보고, 법륜공이 도대체 무엇인지를 알아보시기 희망합니다.

이 일은 이미 발생하였고, 다른 각도에서도, 이 건달집단이 얼마나 어리석고, 사악한지를 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명혜망을 보고, 이 몇 년 동안 우리 비폭력적인 반항의 경력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우리들이 공동으로 노력하면, 진상이 하늘 아래에 밝혀지는 그날이 꼭 올 꺼라고 굳게 믿습니다.

발고시간: 2003년 7월 7일

문장분류: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3/7/7/5362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