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7월 15일 소식]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의 국회의원인 리차드.빌(Richard Burr)이 7월 7일, 법륜공수련생들의 회신에서, “저는 줄곧 중공이 중국 및 미국의 법륜공수련생들에 대해 조치한 수단들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법륜공수련생들에게 단지 신앙문제상에서 정부의 입장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박해를 받는데 대하여 매우 걱정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빌의원은 “중국이 정치와 신앙을 처리하는 비주류의 단체에서 줄곧 악랄한 기록이 있었습니다. 중국정부가 법륜공에 대한 탄압은 특히는 그들이 그 자유생활과 자유신앙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용인못하는 것은 하나의 사람으로 하여금 공포스러운 예입니다. 나로 하여금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은 이런 박해가 뜻밖에도 이미 미국에까지 뻗었기때문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장기적으로 중국이 법륜공과 기타 단체에 대하여 한 일들을 비평하였습니다. 저는 일찍 국회에서 중국이 법륜공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를 반대한다는 법안을 표달하고 일으키는데 참여하였습니다. 저는 도의상에서 강씨 안을 고소하는데 지지를 표시합니다. 저는 계속 국회의 어떠한 입법행위로도 신앙자유를 보호하는 것을 지지하겠습니다. 미국의 헌법에서는 종교자유, 단체 조직자유, 언론자유를 보호합니다; 미국인민들은 모든사람들이 구속과 두려움없이 그들의 신앙생활을 하려는 의지를 보호하는데 매우 중시합니다. 각주와 지방정부 및 연방정부에서는 우리들의 헌법권리가 보호 받는 것을 확보하여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 “믿으십시오, 당신들의 신앙자유는 저에 대하여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계속 변화되는 추세에 관심을 가질 것이고, 제가 할 수있는데까지 법륜공수련생들의 신앙자유를 수호하겠습니다. 이것은 미국입국의 기본적인 중요한 권리의 하나입니다. 저는 법륜공수련생들에 대하여, 특히 미국 법륜공수련생들이 중국정권의 박해을 받는데 대하여 매우 불안합니다. 미국 공민으로서, 당신은 기타 공민과 마찬가지로 일체권리와 자유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보호를 받습니다.
문장작성일: 2003/7/15
문장분류: 各界声援
원문위치 http://www.minghui.cc/mh/articles/2003/7/15/5404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