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대륙 대법제자 무아(無我)
【명혜망5월25일 소식】이러한 선량한 동수 한 분이 있다. 북경에 가서 정법하는 과정중에 몇번이나 강제로 억류되어 나중에는 불법적으로 강제노동교양 일년에 언도되었으나 4개월 후에는 정정당당하게 강제노동교양소를 걸어 나왔다. 사악이 박해하는 4년 동안에 이 동수분은 일체 정법의 기회를 이용하여 그녀와 접촉했던 모든 인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착한 마음으로 진상을 똑바로 알리어 그녀 주변의 환경이 거대한 변화가 발생하게 하였다.
(1) 강제 노동 교양소에서 돌아 온 후 이 동수분은 곧바로 직장에 돌아가서 선의적으로 직장의 영도와 동사자들에게 구치소와 강제 노동 교양소에서의 박해의 경력을 이야기 하였으며 동시에 선과 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天理)를 그들에게 알려 주었으며 대법을 정확히 대하고 대법제자를 잘해 주는 것은 바로 자기 생명의 영원한 미래를 좋은 위치에 놓는 것이라는 것을 알려 주었다. 더욱이 그녀는 직장의 업무에 능숙하고 뛰어 났으므로 평소에 양호한 언행은 영도와 동사자들의 일치된 호평을 받았으며 수련을 잘했다는 인정을 받았다.
직장의 영도와 동사자들은 말하기를 “비록 우리가 지금은 대법을 배우지는 않지만 당신의 몸에서 ‘진, 선, 인’을 보았다.” 매번 직장의 상급에서 소위 보증서에 사인하라고 할 때마다 그녀를 방조하여 주었고 함께 사악을 제지하여 그녀로 하여금 사악이 발광적으로 박해하는 중국 대륙의 악렬한 환경에서도 자신의 사업을 잘하는 동시에 여전히 정정당당하게 수련을 견지하였으며, 또한 일체의 기회를 이용하여 주변의 사람들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리어 세상 사람들을 구도하여 그녀와 접촉하였던 사람들은 모두 부동하게 그녀의 몸에서 “불광이 널리 비추니 예의가 원명하고도 밝도다”를 감수하였다.
(2)한번은 그녀의 집 주변을 관할하는 젊은 경찰이 그녀의 집에 특별히 방문을 하였는데 그녀는 평소에 늘 그에게 대법과 대법제자가 당하고 있는 잔혹한 박해를 이야기하여 주는 동시에 차근차근하게 법륜대법은 우주대법이며 이 홍지 사부님은 인간 세상에 와서 정법하고 사람을 제도하며 당신 역시 강씨 범죄 집단에게 속은 피해자이고, 대법이 전세계 60여개 나라에서 널리 전하여 지고 있는 성대한 상황과 강씨 건달집단이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진상과 요언을 날조하여 세상 사람들을 기편하는 사악한 목적은 바로 인류를 훼멸하려는 것이라는 알려 주었다.
또한 진심으로 당신과 내가 알게 된 것은 바로 연분으로서 당신은 현재 도덕이 미끄럼질쳐 내려온 그러한 사람들 마냥 흐르는 물결에 따라갈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우주의 표준에 부합되는 좋은 사람이 되면 장래에 당신 생명의 영원함에 필연코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려 주었다. 이 젊은 경찰은 깊은 감동을 받았으므로 때때로 그녀와 생활중에서 인생의 진정한 내포를 탐구하였다.
한번은 이 젊은 경찰이 그녀의 집에 와서 “ 누님, 아무 일도 없습니다. 이번은 나의 상사가 가보라고 해서 온 것이지만 나는 누님이 진정으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누님을 보러 왔다고 알면 됩니다.” 그리고 기쁘게 그녀에게 “누님, 누님이 나의 몸에 있는 매우 많은 나쁜 관습을 고쳐주었습니다. 매번 누님이 나에게 한말을 생각하기만 하여도 사람을 욕하는 것이 쑥스러워 졌습니다. 그러니 사람을 때린다는 것은 더욱 말도 안되는 것으로 되었고 행동거지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이 아파트에 올라오기 전에 경찰복은 벗어 아래에 있는 차에 두었습니다. 이렇게 하여야만이 비로소 누님과 대화를 나눌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과 같은 진정한 대법제자들 앞에서는 반드시 이렇게 하여야 합니다. 중국 대륙의 이러한 특수한 환경에서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에 대해 존경의 뜻을 표하는 것입니다!
문장완성:2003-5-22 투고:2003-5-25 수정:2003-5-25 2:32:29 AM
문장분류:【호법여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5/25/509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