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의 정념 앞에서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사악이고 제도되는 것은 세상 사람들이다

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5월23일 소식]동수들이여, 대법을 실증하기 위하여, 우리들이 매 한 발자국을 잘 걷기 위하여, 대법으로 하여금 손실을 받지 않게끔 하기 위하여, 대법제자의 박해를 경감하기 위하여 나 자신이 최근에 발생한 한가지 일을 써냄으로써 동수들이 함께 노력하기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달 말 어느날 오전에 공안국 정보계 6명의 경찰들이 경찰차로 우리 집 문앞까지 왔었으나 당시 나는 남편의 병을 진단하려고 병원에 갔었고 아들과 며느리는 모두 출근 하였으므로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그리하여 경찰들은 아들, 며느리, 남편 직장의 상사와 이웃집을 찾아서 나더러 오후에는 꼭 집에서 기다리라고 알리게 하였다. 점심때 집으로 돌아 온 아들, 며느리,남편은 매우 두려워 하였다. 나는 조용히 발정념하여 주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 버리자 그들은 많이 안정되었으며, 나는 다시 한번 그들에게 진상을 똑바로 알리었으며 나중에는 나의 대법 서적들을 감추기에 동의했다.

오후에 악경들이 나를 찾아 오자 나는 즉시 정념을 발하여 그들 여섯명의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 버렸다. 그러자 경찰차에서 두명의 경찰만 내려 나에게 며칠전에 대법제자 몇 명이 구치소에서 빠져나갔는데 그들을 알고 있느냐? 그들이 어디로 갔느냐 하고 물었다. 나는 매우 이지적으로 그들에게 아무것도 모른다고 알려 주었더니 그들은 별수없이 가버렸다.

이튿날 저녘에 갑자기 경찰차 세대가 우리 집앞에 멈추더니 그속에서 20여명의 경찰들이 쏟아져 나오더니 다짜고짜로 우리집을 모조리 수색했으나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였다. 그러자 악경들은 금방 풀이 죽어 날뛰지 못하였다. 당시 집 사람들은 모두 매우 두려워 하였으나 나는 조용히 발정념하여 사부님의 보호하에서 대법제자의 형상을 보여 주었다. 악경들은 나에게 용서를 빌었다. 나는 대법제자의 자비로서 그들을 선량하게 대해 주었다. 그들은 떠나 가면서 나에게 손을 흔들면서 사의를 표시하였다.

나는 사부님이 “당신이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으로 된다면 우리 법륜(法輪 Falun)은 당신을 보호해줄것이다. 나의 뿌리는 다 우주에 박혀있기에 누가 당신을 움직일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수 있는 것이며 명백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수 있는것이다.”(전법륜) 라고 하신 말씀의 뜻을 깊이깊이 체험하였다.

동수들이여, 나의 층차의 한정으로 말미암아 매우 많은 집착을 버리지 못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정법의 진척에 발을 맞추겠습니다. 합당치 않은 점이 있으면 자비롭고 바르게 알려 주십시오.

문장완성: 투고:2003-5-23 수정:2003-5-23 2:28:48 AM

문장분류:【호법역정】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3/5/23/508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