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나는 중국대륙의 수련자이다. 집은 길림성이고 올해 72세 이며, 공부를 얼마 하지 못해 지식이 별로 없다. 96년에 법을 얻었는데 연공을 하기 전에는 나는 신체가 허약하여 많은 병을 지닌 채 자주 병원에 드나들었다. 병마에 시달리는 고통이 말로 다할 수 없을 정도로 심했을 뿐만 아니라 자식들에게도 많은 부담을 안겨 주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 가정형편을 더욱 찌들게 만들었다. 그런데 법륜대법을 수련하고 나서 반년밖에 되지 않은 시간에 신기할 정도로 심장병, 담낭염, 당뇨병, 고혈압 등 여러 가지 병들이 온데 간데 없이 사라져 버렸다. 지금은 걷는 것도 홀가분해졌고, 자식들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녀들을 도와 집안 일도 거들 수 있게 되었고 시간이 나면 이웃을 돕고 애도 봐주며 사상의 경계도 높아지게되었다.
어느날 반찬을 사러 밖에 나가는데 승용차 한대가 나를 치어 10미터 밖으로 나가 떨어지게 되었다. 당시 머리가 길 옆 계단에 받히어 기절해 넘어졌다. 내가 깨어나자 주위사람들은 놀라서 멍하니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사고를 낸 두 부부는 연속하여,?아줌마 드디어 깨어났군요, 우리 빨리 병원으로 가요. 놀라서 죽을 뻔했어요.?그들의 급해 하는 얼굴을 보고 ?나는 법륜공을 수련하는 사람이에요. 사부님의 보호를 받아 아무 일 없을 거예요. 당신들은 늦지 말고 빨리 출근이나 하세요.?라고 말하고는 겨우 일어나 집으로 걸어갔다. 옆에서 지켜보던 사람들은 치료비를 받으라고 아무리 설득했지만 나는 단돈 1전도 받지 않았다.
반달도 되지 않아 받힌 상처가 다 나았고, 이웃사람들은 모두 법륜대법이 너무 신비롭고 좋다고 칭찬하였다. 나의 변화를 지켜보던 5명의 자녀 중 딸 2명과 아들 한 명도 수련을 하기 시작해 온 집안 식구가 법륜대법이 위대하다고 느꼈다. 법륜대법은 정법이고 진정으로 사람을 제도할 수 있는 법이다. 그것은 사람의 신체를 건강하게 해주고 도덕을 승화시켜 준다. 법륜대법은 정말로 좋다!
그런데 악마같고 질투심 가득찬 -짱쩌민은 오히려 법륜공 수련생이 너무 많다는 이유로 겁에 질려 전국에 걸쳐 법륜대법을 탄압하기 시작했다. ?선(善)을 타격하는 것은 곧 사악(邪惡)이다.-짱쩌민의 이 한무리 망나니 집단에게는 이미 진실한 말과 믿을 수 있는 일이 하나도 없을 정도에까지 이르렀다. 그는 손에 쥔 권력으로 법륜공을 모함하고 날조하며 중국의 헌법을 엄중히 파괴시켰다. 그는 대법제자의 입을 막아버렸고 합법적인 청원을 불허했으며 대법제자에게 기본적인 인권조차 주지 않았다.
우리 자녀들은 이 한차례의 박해를 제지하고 진상을 밝히는 청원을 하기 위하여 북경에 갔다가 오히려 경찰에 의해 체포되어 노동교양소에 보내졌다. 그리고 나처럼 글자도 모르고 평소 문밖으로 멀리 바깥출입도 잘 하지 않는 할머니마저 놓아주지 않았다. 현지 파출소에서는 집까지 찾아와 강제로 보증서를 쓸 것을 요구했으나 내가 쓰지 않으니까, 나의 아들을 위협하여 보증서를 쓰게 하였다. 경찰은 나를 감시하면서”북경에 가지 않다.”고 씌어진 보증서를 보고서야 우리집을 떠났다. 나는 대법제자이다. 누가 나를 대신하여 무엇을 쓴다 해도 다 소용없다. 나는 지금 아들이 나를 대신하여 쓴 보증서를 폐지한다고 선언한다. 절대로 사악과 타협하지 않고 굳건한 마음으로 대법을 수련할 것이다.
지금 이곳에 있는 대법제자의인권은 모두 박탈되었다. 일을 보러 나가거나 반찬을 사러 가는 때에도 자주 스파이들이 뒤따르고 동수들 간에 말만 걸어도 불법집회라는 이유로 잡아간다. 특히 7.20 4.25, 그리고 중앙에서 무슨 큰 회의를 여는 민감한 날이면 대법제자를 괴롭히기 시작하고 거기서 더 심해지면 함부로 사람을 잡아가곤 한다. 우리 큰 딸은 집에서 아침밥을 먹고 있는 도중에 그들에게 강제로 붙잡혀 갔다.
그들은 우리에게?사회 질서를 파괴한다.?는 누명을 씌우고 교도소에 가두어 넣었다. 우리 둘째딸도 북경에 청원하러 갔다가 노동교양소에 보내졌고 공직마저 잃게 되었다. 청원하러 간다해도 들어주는 사람이 없고 도리를 얘기할 기회도 주지 않는다. 그래서 법을 실증하기 위해 나의 아들은 천안문에 가서 플래카드를 펼쳐 들고 큰소리로?법륜대법은 좋다.?라고 외쳤다. 결국 천안문에서 사악한 경찰에게 폭행을 당해 온몸에 상처를 입고 아직 노동교양소에 갇혀 있는 상태이다.
중국의 노동교양소는 그야말로 인간의 지옥이라 할 수 있다. 사악한 경찰들은 날마다 아들에게 보증서를 쓰라고 강요하였고 쓰지 않으면 날마다 나무판에 앉혀놓고 움직이지도 자지도 못하게 하였다. 그리고 가족면회도 못하게 하고 자주 회초리로 내리치며, 전기방망이로 지지고 형사범까지 시켜 함부로 대법제자를 때리게 하여 몸과 마음이 심한 상처를 받게 되었다.
그들은 또 가족들이 돈을 내야만 아들과 만나게 해준다. 아들을 만났을 때 나는 우리 아들을 감히 알아보지 못했다. 아들의 건장한 몸집이 뼈밖에 남지 않았고 눈이 쑥 꺼져 들어갔으며 몸에는 많은 상처가 나고 짓물러 고름이 흘러 내렸다. 사람의 가죽을 쓴 짐승같은 경찰들이 어떻게 사람을 이 지경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거기다 또 우리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 하고 경찰 두 명이 함께 따라나왔다. 그렇지만 아들은 그들이 방심하고 있을 때 작은 소리로 내게 말했다.?그들은 나에게 보증서를 쓰게 하려고 매일 습기 가득 찬 채소밭에 가두어 놓았어요. 습기가 찰수록 상처는 더 아팠지만 이런 수단은 대법제자에겐 소용이 없지요!?이토록 아들의 몸이 못쓰게 짓무른 모양을 보고 어떤 부모가 마음이 찢어지지 않겠는가?
이처럼 감옥에 있는 대법제자들이 얼마나 심한 고통을 받고 있는지 쉽게 상상이 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악한 인간이 인류를 파괴하고 인권을 박탈하는 뚜렷한 증거가 아닌가! 이미 반인류적범죄와 집단학살죄를 범한 악당 짱쩌민을 고소하는바, 국제 법원에서는 정의를 주장하고 법정 판결을 받게 해주기를 바란다.
명혜망:3월19일
문장분류: 박해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