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찰이 살인방화는 상관하지 않고 법륜공만 잡아 장춘의 치안은 악화되다

[명혜망] 3월 6일이래 장춘시 100여명 대법제자들이 납치당했다.

3월 6일부터 오늘까지, 장춘시에 이미 100여명 대법제자들이 납치당했다. 전해온 소식에 의하면, 납치당한 대법제자들은 모두 “장춘시 興?農業학교” 세뇌반에 갇혔다, 이 세뇌반은 지금 총 300여명의 대법제자들을 가두고 있다.

보도에 의하면, 장춘시 유선 TV에서 진상을 방송한 당일 밤, 공안의 어떤 부서에서는 리스트에 오른 모든 법륜공수련생들을 전부 체포하라고 명령을 내렸으며, 그리고 길림성과 장춘시의 대 수색활동은 한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하였다. 많은 수련생들은 핍박으로 집을 떠나야 했으며, 또 어떤 수련생들은 체포되었고, 3월 6일이래 “흥룡농업학교”세뇌반에 갇힌 사람은 100여명이 된다.

어떤 파출소의 경찰이 반영하기를, 법륜공의 이번 이 일로 인하여, 파출소는 매 경찰에게 체포할 인원수를 할당해 주었으며, 전체 경찰들이 박해에 참여하라고 강박 하였다고 한다.

현재 장춘시에는, 110경찰차가 계속 출몰하면서, 유선선로 및 저녁 길거리를 순찰하러 다닌다.

또 다른 소식통에 의하면, 더회시(德惠市)에는, 현재 구위원회에서 집집마다 다니면서 법륜공수련생이 “연마 하는가 연마 하지 않는가”를 조사하러 다니면서, “연마”한다면 잡아간다. 현지 일부 수련생들은 납치당했다.

수련생들이 안전을 주의하기를 환기시키면서, 더욱 진정으로 발정념을 중시해야 한다.

경찰이 살인 방화는 상관하지 않고 법륜공만 잡는다, 장춘의 치안이 악화되다

최근 강택민은 공포와 질투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하고, 또 길림성에 불법지령을 내렸다. 장춘시에서 만약 또 다시 유선 네트워크 사건이 발생하면, 길림성과 장춘시의 모든 기관장들은 바로 직위해제 한다고 하였다. 또 다른 소식통에 의해 확인된 바, 이런 연대책임은 각급 지방기관장만 겨눈 것이 아니라, 아울러 이미 경찰 개인들에게도 부과되었다고 한다. 현재 장춘시는 모든 경찰들이 법륜공수련생들을 함부로 체포할 수 있고, 어떠한 법률 수속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장춘시는 현재 매일 대부분의 경찰들이 유선 네트워크선로, 방송국, 구민구 등지에 머물러, 기회를 노려 대법제자들을 체포하려고 하였다. 소식에 의하면 개개 경찰은 모두 사람을 잡는 지표를 책정하였다고 한다, 완성하지 못하면 면직당하고, 상관되는 부서장은 직위해제 당한다. 층층에서 책임을 연대보증 하는 것을 실행하였으며, 책임은 경찰에 까지 왔다. 어떤 사악한 경찰은 자기의 밥통을 보장하기 위하여, 장악한 법륜공수련생들의 명단으로 사람을 잡고, 연령이 많고 적음을 상관하지 않고, 모두 납치하여 세뇌반으로 보내거나 혹은 형사 구류를 하였다.

경찰의 말에 의하면 상부에서, “살인방화는 모두 상관하지 말고, 법륜공만 잡아라”고 지시했다 한다, 이것은 범죄분자들에게 휴가를 주어 명절을 쇠는 것과 같다. 사악한 강택민이 도리에 어긋나는 짓을 하기 때문에, 장춘시의 치안 상황은 악화되어, 살인, 강간사건이 부단히 발생하고, 백성들은 끊임없이 고통을 호소하였다. 국제 사회에서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

장춘시 쌍양구의 많은 대법제자들은 납치당했다

3월 8일과 3월 9일, 장춘시 쌍양구의 악한 경찰은 대법제자들에 대하여 미친 듯한 대 수색을 진행하였다. 3월 6일부터 지금까지 사악한 자들은 대법제자들에 대하여 24시간 감시를 하고, 큰길 작은 거리에는 사악한 자들이 고용한 奧拓車(오토차)와 경찰차는 도처에서 이리저리 다녀, 온 쌍양구는 백색 공포구로 변했다. 3월 9일에 사악한 자들은, 장악한 명단따라 공공연히 대법제자들의 집에 가서 사람을 잡고, 대법서적을 뒤져내면 전부 가져갔으며, 잡한 사람중에는 노동교양소에서 피장을 맞아 상한 수련생이 있고, 또 금방 불법감금이 끝나 노동교양소에서 나온 공우도 있었다. 잡히고 나서 “연마 하는가”와 “연마 하지 않는가”를 물어보고 “결별서”를 쓰게 하였다. 여러분 들이 삼가 마난앞에서 “정념으로 문제를 보고”, 이 소식을 본 다음 공동으로 “발정념”을 하여 대법과 대법제자들을 박해하는 사악을 제거하기를 바란다.

쌍陽區 공안국 대표전화: 431-4223129;
610王書函의 집 전화는 431-4223081
대법제자들을 제일 엄중하게 박해하는 파출소는: 通陽路 파출소
(전화 431-4223129전 6547).

기(?)家響 파출소 , 鹿響鎭 파출소, 토정파출소.

문장분류[종합소식]
2002년 3월 10일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