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랴오닝 통신원) 랴오닝(遼寧)성 푸순(撫順)시 칭위안(清原)현 파룬궁수련자 왕난팡(王南方), 저우수유(周樹友), 왕쩌싱(王澤興), 후펑쥐(胡鳳菊), 후밍리(胡明麗), 리쑤친(李素琴), 라이춘롄(來春蓮), 왕궈강(王國剛), 황위핑(黃玉萍), 류하이타오(劉海濤)는 푸순시 왕화(望花)구 검찰원 요원에 의해 불법 기소를 당한 후 푸순시 왕화구 법원에 넘겨졌다. 2025년 2월 20일, 불법 기소장은 매 사람에게 송달됐으며, 검사는 왕쥔(王珺)과 왕치천(王琪琛)이고 판사는 강자(冮佳)다.
2024년 7월 12일 이른 아침, 랴오닝성 공안국, 푸순시 공안국과 칭위안현 공안국 경찰은 칭위안현의 파룬궁수련자 10명을 납치했으며 대량의 개인 소지품을 강탈해 집을 온통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그중 왕난팡, 왕쩌싱, 저우수유, 후펑쥐, 후밍리 등 5명이 불법 체포됐고, 남은 5명은 ‘처분 보류’ 형식으로 풀려났다.
왕난팡, 왕쩌싱, 저우수유 등 세 명의 남성 수련자는 칭위안현 구치소에, 후펑쥐와 후밍리 두 명의 여성 수련자는 푸순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10월 14일 오후, 처분 보류 형식으로 풀려난 류하이타오, 왕궈중, 황위핑, 리쑤친, 라이춘롄 등 5명은 푸순 왕화구 검찰원에 의해 불법 소환돼 심문을 받았고, 각자가 또 한 차례 기록을 했다. 일부는 변호사를 준비하라는 지시를 받았고, 일부는 외출이 금지됐다.
왕난팡(68, 남)은 칭위안 만족 자치현의 도시 외곽에 있는 삼림 농장에 살고 있다. 1997년 3월, 그는 칭위안에서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는 간질, 심한 신경증, 표재성 위종양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질병을 앓고 있었다. 왕난팡은 중의사와 양의사를 찾아갔지만 뚜렷한 효과를 보지 못했다. 중국 의과대학과 선양 군구 종합병원의 전문가들이 많은 상담을 진행했지만,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고 대증적이고 보존적인 치료만 받을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왔다. 왕난팡은 우울증에 시달렸고 앞이 캄캄했다. 그러나 파룬궁을 수련한 후 불과 몇 달 만에 모든 병이 사라졌다. 직장에서 그는 책임자와 동료들로부터 많은 칭찬과 신뢰를 받았고, 이웃과 동료들에게도 좋은 사람으로 인정받았다. 겨울에 눈이 오면 솔선수범하여 동네의 눈을 치우는 데 앞장섰다. 몇 년 전에는 오랫동안 중병을 앓고 있던 아내를 잘 돌봐주어 아내와 가족들이 큰 감동을 받았다. 그러나 왕난팡은 네 번이나 납치돼 잔인한 박해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여러 가지 잔인한 고문 당한 랴오닝성 칭위안현 왕난팡, 원흉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하다’를 참조하시길 바란다.
칭위안진 출신의 파룬궁 수련생 후펑쥐(63, 여)는 원래 많은 질병을 앓고 있었는데, 여러 방면으로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어 매일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다. 그러나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을 수련한 후, 질병이 모두 사라지고 지금까지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 1999년 11월, 파룬궁의 억울함을 호소하러 베이징에 갔다가 칭위안현 공안 경찰에 납치된 후 칭위안현 구치소에 36일 동안 불법 감금됐다. 그녀는 파룬궁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1년 6개월 동안 노동교양처분을 받은 후 푸순 우자바오(吳家堡) 교양원으로 납치됐다. 또한 마싼자(馬三家) 교양원으로 납치돼 감금과 박해를 받았다. 2012년 9월, 후펑쥐는 푸순시 공안국과 칭위안현 공안국에 납치된 후 37일간 푸순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으며, 가족이 거액의 금품을 갈취당한 후에 석방됐다. 후펑쥐는 딸을 도와 두 아이를 돌보던 중 갑자기 경찰에 납치됐는데, 딸은 그녀를 걱정하고 있다.
파룬궁은 수련자들에게 진선인(真·善·忍)의 준칙에 따르도록 가르쳐 국가와 민족, 사회에 대해 100가지 좋은 점만 있을 뿐 단 한 가지의 나쁜 점도 없다. 이 때문에 파룬따파는 홍콩과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전해졌고, 파룬궁과 창시자는 3000개 이상의 상을 받았다.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의 진선인을 수련하는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박해는 모든 옳고 그름을 전복하고 사회도덕을 타락시켰으며 중국의 법체계를 더욱 어둡게 만들어 중국 사회에 헤아릴 수 없는 손실을 줬다. 이는 현재 중국 사회가 가악투(假惡鬥)로 가득하고 도덕의 타락, 부패에 빠져 있다는 사실에서 분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모든 중국인은 이러한 박해의 피해자다.
‘법’이라는 이름으로 억울한 사건을 만들고, 신앙의 자유와 기본 인권을 짓밟고, 진선인을 수련하는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는데, 이 비극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이런 사회에서 사는 것이 슬프지 않은가? 왜 여전히 파란을 더 크게 하려고 하는가?! 지금 자연 재해와 인공 재해가 다발하고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악을 행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하늘의 경고다. 무엇 때문에 아직도 깨닫지 못하는가!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2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2/25/49108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2/25/4910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