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5년 2월 21일 중국 종합소식

[명혜망]

​허난성 쉬창시 파룬궁 수련생 바이훙민, 불법 재판 직면

허난성 쉬창시 파룬궁 수련생 바이훙민(白鴻敏)은 불법적으로 정저우시 제3구치소에 수감됐으며, 2월 26일 오전 9시 30분에 허난성 정저우시 관할 신정시 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이 진행될 예정이다.

​허베이성 한단시 파룬궁 수련생 당셴샤, 불법 납치돼

​2025년 2월 19일 밤, 파룬궁 수련생 당셴샤(黨鮮霞)가 롄시 파출소에 의해 불법 납치됐다. 자세한 내용은 조사가 필요하다.

허베이성 한단시 쯔현 파룬궁 수련생 쑹리신, 불법 납치당해

​2월 20일 심야 1시, 허베이성 한단시 쯔현 파룬궁 수련생 쑹리신(宋立新)이 파출소에 의해 시내 집에서 납치됐다. 자세한 상황은 조사가 필요하다.

광둥성 후이저우시 후이둥현 바이화진의 한 법공부팀 8명, 2024년에 납치돼

2024년 광둥성 후이저우시 후이둥현 바이화진, 파룬궁 수련생 8명이 법공부팀에서 불법적으로 납치됐다. 자세한 상황은 조사가 필요하다.

충칭 파룬궁 수련생 페이밍옌, 괴롭힘당해

​2025년 2월 19일 오전 10시쯤, 장베이구 우리뎬 거리의 이푸창 커뮤니티 경찰이 3명의 여성 직원과 함께 파룬궁 수련생 페이밍옌(費明彥)의 집에 침입해 괴롭히고 사진을 찍었다.

헤이룽장성 하얼빈 빈현 징젠향 파룬궁 수련생 딩슈리, 괴롭힘당해

2025년 2월 20일 오전 10경, 빈현 징젠향 얼다오촌 서기는 징젠향 서기 두훙웨이와 한 직원을 이끌고 파룬궁 수련생 딩슈리(丁秀麗)의 집에 가서 촬영을 요구했다. 동행한 직원들은 대법 사부님과 대법을 모욕하는 말을 하고 휴대폰을 들고 있었는데, 녹음 중인지 녹화 중인지 알 수 없었다. 딩슈리는 협조하지 않았다. 그 후 그들은 언제 다시 잘 이야기하자며 떠났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위화구 파룬궁 수련생 루룽펀, 괴롭힘당해

허베이성 스자좡시 위화구 황허대로 파출소 경찰이 파룬궁 수련생 루룽펀(魯榮芬)의 집 문을 두드리며 괴롭혔다.

랴오닝성 칭위안현 파룬궁 수련생 장서우후이, 내몽골 후허하오터 철도 경찰에게 괴롭힘당해

2025년 1월 31일(정월 초사흗날), 랴오닝성 칭위안현 파룬궁 수련생 장서우후이(張守慧)가 친척을 방문하고 돌아올 때였다(장서우후이는 일주일 전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했다). 내몽골 후허하오터 기차역에서 오후 1시가 조금 넘어서 대합실에 들어간 후 검표 시간이 가까워질 때, 두 명의 철도 경찰이 장서우후이의 신분증 번호를 들고 읽으면서 찾았다.

그들은 장서우후이에게 다가가서 물었다. “당신이 장서우후이입니까?” 장서우후이는 말했다. “예, 무슨 일입니까?” 경찰은 어떻게 된 건지 모르느냐며 횡포를 부렸다. 장서우후이는 말했다. “나는 중화인민공화국 준법 시민입니다.” 경찰이 말했다. “당신의 신분증을 보여 주세요.” 장서우후이는 신분증을 경찰에게 건넸다. 경찰은 “휴대전화도 보여주고 가방도 보여주시오”라고 말했다. 장서우후이는 엄숙하게 말했다. “저는 합법적인 시민입니다. 당신들은 수색하려면 법률 따라 행동하세요. 수색 영장을 제시해 주세요.” 경찰은 말했다. “우리랑 사무실로 가서 기다리시오. 내가 국장님께 가서 수색 영장을 발급받을 거니까.” 장서우후이는 말했다. “저는 곧 검표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제 일정에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됩니다.”

이때 한 경찰은 나가서 전화를 걸어 지시를 요청했고, 다른 한 경찰은 지키고 있었다. 잠시 후, 전화를 걸었던 경찰이 돌아왔고, 태도가 즉시 변했다. “우리는 단지 공무를 집행할 뿐입니다.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대충 뒤적여보고 장서우후이를 통과시켰다.

허베이성 짠황현 파룬궁 수련생 두궈전, 억울한 형기 만료돼 집으로 돌아가 항소 중

2024년 4월 18일, 허베이성 짠황현 파룬궁 수련생 두궈전(杜國珍)은 스자좡시 웨이밍가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돼 스자좡시 차오시 법원에서 부당한 10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2025년 2월 18일, 두궈전은 억울한 형기가 만료돼 집으로 돌아왔다. 두궈전은 억울한 판결에 불복해 최근 스자좡 중급법원에 항소했다.

쓰촨성 메이산시 둥퍼구 지역사회, 아파트 단지의 세인 해치는 사진 퍼뜨려

2024년 11월 28일, 메이산시 둥퍼구 샤오스옌 커뮤니티가 아파트 단지의 위챗 그룹에 세인을 해치는 20여 종의 사이비 종교 명칭이 적힌 사진을 올려(주: 중공이야말로 진정한 사이비 종교다) 파룬궁을 모독했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2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2/21/4909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2/21/490958.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