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후베이성 통신원) 후베이성 셴닝(鹹寧)시 셴안구의 70대 파룬궁수련자 장젠(章建)은 2023년 9월 22일 오전 9시경 셴안구 남산 부근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사복 경찰 3명의 남성과 1명의 여성에게 구타당하고 납치돼 구류소에 불법 구금됐다. 한 달여 뒤 구치소로 이송됐으며 현재까지 13개월 넘게 불법 구금된 상태로, 불법 장기구금이라는 위법행위에 해당한다.
장젠은 남성으로 71세이며 한족이다. 셴닝시 셴안구 융안 중학교 1급 퇴직 화학교사로, 1996년 6월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심신에 큰 이로움을 얻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의 우두머리 장쩌민이 파룬궁을 광적으로 박해하기 시작한 후, 장젠은 최소 9차례 가택수색을 당했고 9차례 납치됐으며, 경찰은 단 한 번도 증명서를 제시하지 않았다.
1. 대법 수련 후의 기쁨
대법 공부를 통해 장젠은 자신이 모르고 있었고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이치를 알게 됐으며, 마음이 활달해지고 시야가 넓어졌다. 명리정(名利情-명예, 이익, 정)과 관련된 많은 일들을 생각할 수 있게 되고 내려놓을 수 있게 됐다. 그는 많은 진리를 알게 됐고 이를 통해 깨달음을 얻었다. 예를 들어 ‘진선인(眞·善·忍)’이 최고의 진리라는 것, 사람의 복의 크기는 사람의 몸 안에 있는 ‘덕(德)’이라는 흰색물질의 많고 적음에 따라 달라지며, ‘덕’이 없으면 구걸도 할 수 없고 ‘덕’은 공(功)으로도 전환될 수 있다는 것이다. 반대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면 몸 안에 검은색 물질이 생기는데, 이 검은색 물질을 ‘업력(業力)’이라고 하며 이것이 병과 재앙의 원인이 된다는 것도 알게 됐다. 이로부터 다투거나 경쟁하지 않고 ‘진선인’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으며, 편안하고 자유롭게 살게 됐다.
1998년 가을, 상부에서 ‘보통교육 9년 의무교육제’를 실시했는데 학교에 화학실험 조교가 부족했다. 모두들 실험 조교는 남들보다 한 단계 낮은 직급이고 월급이 적으며 매우 더럽고 누구도 하기 싫어하는 직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장젠은 명리를 내려놓고(원래 명리심이 매우 강했음)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실험 조교 일을 했다. 그는 매우 열심히 일했고, 성·시·구의 지도자들이 검사할 때 매우 만족스러워했으며, 학교의 좋은 평판을 얻었다.
2000년과 2001년, 셴닝시 교육기술장비실은 제1기 실험교사(조교) 연수반을 열었고, 장젠을 특별 초빙해 생화학기기 관리 강좌를 강의하도록 했으며 지도부는 매우 만족했다. 2001년 ‘보통교육 9년 의무교육제’ 재심사 때, 지도부는 장젠의 업무에 대해 매우 높이 평가했다. 당시 성 교육위원회 지도자는 구 교육국 야오 국장(2인자)과 융안 중학교 한지 교장(1인자)을 장젠 앞으로 불러, 고급직급 지표가 여유가 있는지 물었고 장젠에게 고급직급 지표를 주어 중학교 고급직급으로 승진시키라고 요구했다. 그러나 장젠은 웃어넘겼다. 그는 일찍이 1993년에 중학교 1급 직급을 받았고, 국가급 3등 성과상 증서도 있었다. 그는 다른 사람과 고급직급을 놓고 경쟁하지 않았고 남을 위해 배려했으며 퇴직할 때까지 중급직급에 머물렀다. 기기와 약품을 구매할 때 상인들은 모두 영수증을 많이 끊어 더 많은 돈을 청구하고 좋은 대우를 받으라고 했지만, 그는 이런한 행위를 일체 거절했다. 고등교육 독학시험이 당시 융안 중학교에서 실시됐을 때 응시생들이 감독관에게 뇌물을 주었는데, 시험장에 들어갈 때 주감독관에게 봉투(안에 200위안이 들어 있었고, 2명의 감독관에게 각각 100위안씩)를 주었지만 장젠은 시험 때마다 받기를 거절했다. 나중에 많은 교사들이 받지 않으면 바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장젠은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음을 평온하게 유지했다. 지도부가 여러 차례 엄중히 뇌물 금지령을 내렸음에도 근절되지 않아, 결국 융안 중학교는 시험장 자격이 취소됐다.
2. 직장에서의 박해
1999년 7월 20일 이후, 장젠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며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매 학기 각종 점수에서 ‘사덕(師德)’ 항목의 경우 모든 교사가 만점을 받았지만 오직 장젠만 낮은 점수를 받았고, 매 학기 이런 상황이 계속됐다. 당시 장젠은 저우 교장을 찾아가 “다른 항목의 낮은 점수는 따지지 않겠고, ‘사덕’ 부분에서 점수가 낮아 돈을 적게 받는 것도 상관없지만, 사덕은 명예이고, 제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우 교장은 “어쩔 수 없습니다, 당신이 파룬궁을 연마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학교 가족 아파트 벽에는 ‘평안가정(平安家庭)’ 홍보판이 있었는데, ‘위법범죄’ 항목이 있었다. 80여 가구 중 오직 장젠 한 사람만 ‘위법범죄’로 적혀 있었는데 이는 완전히 날조된 모함이었다. 이는 나중에 강풍에 의해 제거됐다.
2004년 가을, 여더즈(余德志) 교장은 장젠이 파룬궁을 연마한다는 이유로 교육국과 결탁해 장젠을 초등학교로 내려보내 차별하고 경시했다.
2005년 상반기 중간고사가 끝난 후, 융안 중학교 교사 황제(黃傑)가 장젠에게 “여더즈가 행정회의에서 당신이 떠난 후 중간고사 실험조작 시험을 조직할 수 없어서 매우 마음이 아프다고 했습니다. 당신이 있을 때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는데, 다음 학기에는 당신을 다시 불러오고 싶어 합니다. 제가 권하건대, 당신이 여더즈를 찾아가면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젠은 찾아가지 않겠다고 했지만 나중에 정말로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 많은 사람이 장젠에게 어떤 인맥을 동원했냐고 물었고 장젠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주었으며, 많은 사람이 이를 통해 진상을 이해하게 됐다. 하지만 그들은 장젠의 대우에 대해서는 여전히 오랫동안 시정하지 않았다. 이는 중공이 ‘직장’이라는 사악한 당문화(공산당 문화) 기구를 이용해 파룬궁수련자 장젠을 박해한 것이다.
2006년, 장젠은 우한 ‘세뇌반’에 납치돼 41일간 박해를 당하고 집으로 돌아온 후, 거의 매일 밤 가슴이 쥐어짜듯 아팠다. 아플 때마다 그는 일어나 앉아서 대법의 주요 저서인 《전법륜》을 2시간가량 소리 내어 읽으면 통증이 사라졌다. 4년 넘게 계속 이런 상황이었다. 지금은 몸이 가벼워져 매우 편안하다. 장젠은 자신이 대법을 얻은 것을 다행으로 여기며, 그렇지 않았다면 일찍이 지옥에 갔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자신의 난이 큰 원인을 알게 됐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제때 교정했으며 몸도 회복됐다. 자신의 신체 변화를 통해 그는 파룬따파의 귀중함과 신기함을 깊이 알게 됐고, 자신이 대법을 수련하게 된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겼으며, 내심으로 자신을 제도해주신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렸다.
3. 여러 차례의 납치와 불법 가택수색 박해
1999년 7월 20일, 중공 우두머리 장쩌민이 파룬궁을 광적으로 박해하기 시작한 이래, 장젠은 최소 9차례 가택수색을 당했고, 낮에 밖에서 한 차례 불법 몸수색을 당했으며, 초기와 이른바 ‘민감한 날’에는 여러 차례 괴롭힘을 당했다. 9차례 납치됐는데 당국은 한 번도 증명서를 제시하지 않았다. 초기에 ‘610 사무실'(장쩌민이 불법적으로 설립한 파룬궁 박해기구)과 공안 경찰은 때때로 악랄한 늑대 무리처럼 침실에 침입해 대법 서적과 사부님의 법상을 빼앗아갔다. 아내는 충격을 견디지 못해 자주 장젠을 때리고 욕했으며, 장젠은 갈등이 격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세 차례 밖으로 피했다. 당시 아내는 자녀들의 앞날에 연루될까 봐 두려워해 2004년 장젠과 이혼을 강요했다(나중에 재혼했다).
장젠이 9차례 납치된 경험은 다음과 같다.
1) 2001년, 장젠이 한 교사에게 대법 진상 편지를 보여주었는데, 당시 여더즈 교장이 이를 알고 장젠을 융안 파출소에 신고했고, 셴안 공안분국 국보 대대장 쩡궈화가 학교에 압박을 가했다. 4월 29일 장젠은 셴안구 마오얼산 구치소에 납치돼 31일간 불법 구금됐다. 파룬궁 수련 포기를 강요받았을 뿐만 아니라, 장젠에게 맥주공장에서 노역을 하며 구치소를 위해 돈을 벌도록 강요했고 보수도 주지 않았다.
2) 2002년, 장젠이 수업 중에 학생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몇 마디 말했는데 학생이 교장에게 보고했고, 여더즈 교장의 신고로 11월 4일 셴안구 국보 대대장 쩡궈화에게 납치돼 셴안구 마오얼산 구치소에서 33일간 불법 구금됐다.
3) 2004년 9월 3일, 셴안구 정법위원회 서기 후궈창의 통일 배치에 따라, 장젠은 학교 지도부의 협조 하에 후베이성 법제교육센터 우한 탕쉰후 세뇌반에 납치됐다. 세뇌반에서 2명의 동행인이 24시간 내내 장젠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감독했으며, 이를 기록하여 세뇌반에 보고했다. 악질 경찰과 악인들이 장젠에게 대법 포기를 강요했고, 그들은 장젠에게 회유와 협박을 동시에 했다. 회유가 통하지 않으면 협박했다. 경찰은 판결로 위협했고, 한 여성 악인은 깡패처럼 헛소리를 하며 입에 담을 수 없는 말을 했고 고함을 지르며 침을 장젠의 머리와 얼굴에 뱉었으며, 말하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다. 남성 악인은 더욱 흉악했다. 그들은 많은 인원이 교대로 근무했고 확고한 파룬궁수련자를 교대로 포위공격하고, 깡패짓을 하고, 인격을 모욕하고, 압박과 위협을 가하고,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등의 수단을 썼다. 이렇게 해서 장젠의 정신은 한때 무너졌고 얼떨떨해졌으며 수련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써서 오점을 남겼다. 세뇌반에서 장젠은 31일간 불법 구금 박해를 받았다.
4) 2006년 2월 21일, 셴안구 ‘610 사무실’ 주임 왕푸샹, 부주임 천성리의 지시 하에, 학교의 협조로 장젠은 또다시 국보 경찰에게 납치돼 후베이성 우한 탕쉰후 세뇌반으로 끌려가 41일간 불법 구금 박해를 받았다. 세뇌반에서의 박해 수단은 매우 악독했다. 악도들은 가래침을 장젠의 머리와 얼굴에 뱉었고, 대법과 파룬따파 창시자를 비방하는 TV 녹화물을 보도록 강요했는데 소리가 매우 커서 귀가 찢어질 듯했다. 대법과 대법 창시자를 공격하는 문자를 베껴 쓰도록 강요했다. 이런 악독한 일이 거의 매일 발생했고, 매일 전향하지 않으면 풀어주지 않겠다고 위협했다. 하루 100위안씩, 총 4,100위안을 장젠의 급여에서 강제로 불법 공제했다. 장젠은 나중에야 알게 됐지만 어떠한 합리적인 설명도 받지 못했는데 강도짓과 다름없었다. 이곳은 진정한 사악한 검은 소굴로 세뇌로 마음을 죽이고, 정신적, 육체적, 경제적 삼중 박해를 가했다.
5) 2012년 5월 16일, 셴닝시 610과 정법위원회의 통일 안배하에, 셴닝시 ‘610’ 부주임 야오슝, 셴안구 ‘610’ 부주임 천위안성이 직접 국보 경찰을 지시했고, 학교 교장 천진이 협조해 장젠을 셴닝시 ‘르자오산장’ 세뇌반에 납치해 10일간 불법 구금했다. 납치되기 전, 당시 천진 교장은 장젠에게 세뇌반에 가줄 것을 거듭 간청하며 학교 업무가 파룬궁과 연계되어 있어 만약 가지 않으면 학교가 망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장젠은 단지 천진 교장에게 진상을 알려주었을 뿐 협조하지 않았다. 몇몇 악인이 장젠을 납치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세뇌반은 해체됐다.
6) 2013년 5월 15일, 장젠은 셴안구 공안분국 국보 대대장 쩡궈화, 융안 파출소 경찰 양판에게 납치돼 셴안구 마오얼산 구치소에서 11일간 불법 구금됐다.
7) 셴닝시 610 주임 야오슝과 셴닝시 국보지대 부지대장 저우위의 지시 하에, 셴안구 610 주임 청성리, 구(區) 국보 대대 경찰 쉬청중, 스하오차오 파출소가 지역사회 인원과 함께 관할구역 내의 파룬궁수련자를 방문해 괴롭혔다. 2017년, 2018년, 2020년, 2022년 장젠은 여러 차례 괴롭힘을 당했다. 2022년 9월 5일 오후, 셴안구 난다제 지역사회의 어양이라는 남자와 황 씨라는 여자가 장젠의 집에 들어왔다. 장젠이 그들에게 문서와 증명서를 제시할 것을 요구하고 왜 자꾸 파룬궁수련자의 집을 찾아와 괴롭히는지 따졌다. 그들은 들어가서 보겠다고 했지만 장젠은 그들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고, 장젠의 가족도 엄격히 거절해 그들은 떠났다.
8) 2022년 9월 21일 저녁, 셴안구 공안분국 국보 경찰과 파출소 8명이 셴안구 융안 중학교 기숙사 마당에 침입해 장젠을 납치했다. 끌고 가는 과정에서 장젠은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외쳤고, 목소리가 크게 울려퍼져 중학교 기숙사의 모든 교직원이 듣게 됐으며, 모두 나와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았다. 장젠의 딸이 필사적으로 자신의 아버지를 붙잡고 경찰이 끌고 가지 못하게 했으며, 큰 소리로 경찰의 악행을 규탄했다. 그러자 경찰은 장젠의 딸도 납치하려 했다. 장젠의 아내가 경찰에게 엄중히 경고했다. “내 딸은 아직 갓난아이에게 모유를 먹이는 엄마입니다. 내 딸이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난 당신들과 목숨을 걸고 싸울 것입니다!”
구경하던 교사들도 함께 경찰의 악행을 규탄하고 제지했다. 장젠은 동시에 계속해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쳤다. 경찰은 장젠의 딸은 풀어주었지만 장젠의 머리에 검은 두건을 씌우고 통산현 구치소로 납치해 다른 지역에서 불법 구금 박해했다. 경찰은 또 장젠의 노트북 컴퓨터, 휴대전화와 모든 대법 서적을 불법으로 압수해갔다. 2022년 9월 28일 오후 장젠은 구치소에서 집으로 돌아왔다.
9) 2023년 9월 22일 오전 9시경, 장젠은 셴안구 난산 부근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사복 경찰 3명의 남성과 1명의 여성에게 구타당하고 구류소에 납치돼 불법 구금됐으며, 동시에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한 달여 후 바로 제1구치소로 이송돼 불법 구금됐고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이에 셴안구 정법위원회 서기, ‘610’ 주임 청성리와 국보 대대장 장하이빙 등 박해 가담자들에게 진심으로 충고하건대, 파룬궁 박해는 반드시 하늘의 징벌을 받을 것이며,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이 영원한 천리이고 중공 대마교는 반드시 멸망할 것이다. 장쩌민과 중공이 서로 이용하며 파룬따파를 박해하는 과정에서, 두 차례의 대 전염병(2003년의 사스와 2020년부터 현재까지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실질적으로 중공 바이러스임)을 초래했고, 게다가 중공 바이러스인 이 전염병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더 심각한 것은 뒤에 있다. 이는 바로 반신(反神)하는 중공 악당과 중공을 위해 줄을 서는 사람들을 겨냥한 것이니, 여러분은 진심으로 진상을 이해하고, 눈을 밝게 뜨고 정사(正邪)와 시비를 분별하며 서둘러 죄를 보상할 기회를 잡기 바란다. 이것이 현명하고 이성적인 선택이며 그래야 미래가 있을 수 있다.
장젠 박해에 참여한 인원 관련 정보
1. 여더즈(余德志), 남성, 셴닝시 셴안구 융안 중학교 교장
2. 한지(韓驥), 남성, 셴닝시 셴안구 융안 중학교 교장
3. 천진(陳進), 남성, 셴닝시 셴안구 융안 중학교 교장
4. 저우모(周某), 남성, 셴닝시 셴안구 융안 중학교 교장
5. 저우위(鄒譽), 남성, 50여 세, 우한시 사람. 1999년부터 2016년까지 셴닝시 공안국 국보지대 지대장, 경찰번호 86654, 셴닝시 610 성원. 다년간 경찰을 지시하거나 직접 셴닝 각 현시, 각 향진 파룬궁수련자를 박해. 2016년 업보를 받아 병원에서 뇌경색, 고혈압 3급, 관상동맥경화성 심장병 진단. 2017년 심장 관상동맥 스텐트 수술. 현재 병가 중. 아내 류전주(劉珍珠)는 셴닝 푸런제약회사 근무.
6. 왕푸샹(王甫香), 남성, 셴닝시 셴안구 제1대 610 주임
7. 청성리(程勝利), 남성, 셴안구 제2대 610 주임, 재임 기간이 가장 길고, 박해에 매우 적극적이며, 극도로 사악하고, 지금도 여전히 정법위원회 610에서 재직 중
8. 천위안성(陳元勝), 남성, 셴안구 610 부주임
9. 저우웨이궈(周衛國), 남성, 셴닝시 공안국 부국장
10. 쩡궈화(曾國華), 남성, 1958년 12월생, 1999년 7월부터 2009년까지 셴안구 제1대 국보 대대 대대장으로 파룬궁을 박해
12. 판중(樊忠), 남성, 1963년 11월생, 2009년부터 2016년까지 셴안구 제2대 국보 대대 대대장
13. 인쥔(殷俊), 남성, 1973년 1월생, 2016년부터 2022년까지 셴닝시 공안국 셴안분국 국보 대대 대대장
14. 장하이빙(章海兵), 남성, 셴안구 국보 대대 파룬궁 박해 제4대 대대장
15. 쉬청중(徐承忠), 남성, 셴안구 국보 대대 부대대장
16. 민젠(閔劍), 남성, 셴안구 국보 대대 부대대장
17. 황순안(黃順安), 남성, 셴안구 국보 대대 부대대장
18. 후궈창(胡國强), 남성, 셴닝시 셴안구 정법위원회 서기
19. 양판(楊帆), 남성, 셴안구 융안 파출소 경찰
20. 전웨이쥔(鎭衛軍), 셴안구 위원회 부서기, 정법위원회 서기
21. 청차오양(程朝陽), 남성, 한족, 1970년 11월생, 후베이 셴안 사람
22. 야오슝(姚雄), 남성, 셴닝시 610 부주임, 아들 야오웨이(姚偉)
23. 녜성(聶勝), 남성, 셴닝시 공안국 부국장, 아내 저우훙보(周紅波)
24. 청량하이(程良海), 남성, 1950년 5월생, 셴닝시 공안국 부국장
원문발표: 2024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11/11/48491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11/11/4849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