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쿤밍시 시산구 법원, 76세 수련자 안순롄에게 다시 불법 재판 예정

[명혜망](윈난성 통신원) 윈난성 쿤밍시 시산구 법원은 몇 달 전 쿤밍시 둥촨구의 76세 파룬궁수련자 안순롄(安順蓮)에 대해 재판을 열었으나, 안순롄은 자신의 행위가 불법이 아니라고 여겨 재판 출석을 거부했다.

현재 안순롄은 다시 법원 출두 요구서를 받았으며, 시산구 법원은 7월 9일에 재차 재판을 열 예정이다. 안순롄은 출두 요구서에 서명을 거부하며 동시에 자신이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다며 법정 출석을 거부했다.

2023년 8월 10일, 안순롄은 쿤밍 전 43병원에서 한 젊은이의 양 발에 문제가 있는 것을 보고 걱정스럽게 다가가 상황을 물었다. 젊은이는 양 하지가 외상을 입어 6개월 넘게 나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안순롄은 그를 위로하며 사람됨의 도리를 설명하고, 동시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외우면 복을 받을 수 있고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러나 이 젊은이는 중공의 거짓말에 깊이 중독되어 안순롄의 선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오히려 현지 중수잉 파출소 경찰에 안순롄을 고발해 안순롄을 납치하게 했다. 다음 날 안순롄는 가족들에 의해 집으로 돌아왔지만 불법 거주지 감시 상태에 놓였다. 1년이 만료되자 경찰은 다시 2024년 7월 2일에 거주지 감시 기간을 6개월 연장했다.

한 선량한 노인이 세상 사람들이 위험에 처해 있음을 보고,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면 전염병을 피하고 재난을 면할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러나 선량한 노인은 오히려 근거 없는 박해를 당했다.

안순롄은 1948년생으로 쿤밍시 둥촨구 출신이다. 전문대 학력으로 둥촨 도로 관리소 퇴직 도로 관리원으로 쿤밍시 우화구 후이구로 9번지에 거주 중이다. 그녀는 수련 전 여러 질병에 시달렸다. 위궤양, 위하수, 위출혈, 류마티스 관절염, 요추추간판탈출증, 뇌진탕 후유증, 신경쇠약, B형 간염 등이 있었고, 여러 방법으로 치료를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다. 많은 돈을 쓰고 많은 약을 먹었으며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병은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몸 상태는 점점 더 나빠졌다. 1998년 4월,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했고, 동시에 파룬궁 5세트 공법을 수련하면서 각종 질병이 사라졌고 심신이 건강해지고 용모가 빛났다. 동시에 그녀의 성격도 원래의 폭력적이고 쉽게 화내는 성격에서 평온하고 상냥한 성격으로 변했다.

단지 파룬궁 수련을 고수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했다는 이유로 안순롄과 그녀의 남편은 여러 차례 박해와 가택 수색을 당했다.

2007년 4월 26일, 안순롄은 본 직장 직원들에게 진상을 알린 것이 신고되어 우화구 국내안전보위대 경찰에 의해 납치돼 2년간 강제노동을 당했다. 강제노동 기간 안순롄은 비인간적인 고문을 당해 백내장이 생겼고, 1만 위안 이상을 들여 수술을 받은 후 다시 망막 황반변성이 나타났지만 노동수용소는 그녀의 의료 보호를 허락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오른쪽 눈이 실명되고 왼쪽 눈의 시력이 0.2로 떨어져 거의 양안 실명 상태가 됐다.

2011년 12월 15일, 안순롄은 대중들에게 세계 중국인 신년 만회 DVD를 배포하다가 경찰 왕정이에 의해 불법적으로 옌자디 파출소로 끌려갔다. 이후에 그녀는 마빈 등에 의해 마춘 파출소로 끌려갔고, 당일 밤 10시가 넘어 다시 우화구 구치소로 끌려갔다. 그녀는 혈압 차이가 너무 커서 언제든 생명이 위험할 수 있어 구치소에서 수용을 거부했다. 이후 그녀는 처분보류 상태로 가족들에 의해 집으로 돌아왔다.

2014년 안순롄은 80대 노인인 양넝원(楊能文) 노부부와 함께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신고되어 경찰에 납치됐고, 이후 1년 집행유예, 벌금 2000위안을 선고받았다. 노부부인 양넝원은 6개월 집행유예, 벌금 1000위안을 선고받았다.

2020년, 안순롄은 양넝원 노부부와 함께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다가 다시 신고되어 납치됐고, 안순롄은 다시 1년 형과 벌금 2000위안을 불법으로 선고받았다. 노부부는 6개월 집행유예, 벌금 1000위안을 선고받았다.

이에 국내외 선량한 사람들에게 파룬궁수련자들이 당하고 있는 박해에 관심을 갖고 지지와 도움을 주어 하루빨리 이 선량한 사람들에 대한 박해를 종식시킬 것을 호소한다. 동시에 아직도 중공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충고하니, 여러분은 현재 상황을 명확히 보고 파룬궁수련자들을 선하게 대하길 바란다. 이는 여러분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기도 하다!

 

원문발표: 2024년 7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9/47949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9/47949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