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쓰촨성 통신원) 쓰촨성 쑤이닝시 가오신구에 거주하는 파룬궁수련자 장쑤잉(張素英·75)이 지난 6월 27일 중국공산당 불량배들에게 납치돼 소위 ‘재판’을 당했다.
장쑤잉은 현재 가오신구 중환대도 60번지 량수이징 소구에서 혼자 살고 있다. 그녀의 남편과 아들은 여러 해 전에 세상을 떠났고, 며느리도 이미 다른 사람과 재혼했다. 딸 한 명은 멀리 홍콩에 살고 있다. 노인은 파룬궁을 수련한 후 건강한 신체를 갖게 됐고 대법의 ‘진선인’ 기준에 따라 곳곳에서 남을 위해 생각하고 선하게 대하는 좋은 사람이 됐다. 몇 년 전 노인은 딸의 집에 가서 외손자를 돌보며 수년간 함께 살았고, 3년 전에야 내륙으로 돌아왔다. 최근 2년간 자주 괴롭힘과 납치를 당했다.
수도와 전기 끊기고 납치당해
2024년 3월 13일, 시닝 파출소 경찰이 장쑤잉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녀는 받지 않았다. 3월 14일, 그녀가 마침 점심을 다 지은 후 집의 수도와 전기가 갑자기 끊겼다. 저녁 6시가 조금 넘어 노인은 배가 고파 나가서 국수 한 그릇을 사먹으려고 준비했다. 그런데 문을 나서자마자 한 남자가 계단 입구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노인이 몸을 돌려 집으로 돌아가려고 하자 그 남자가 순식간에 노인 앞으로 달려와 손목을 꽉 잡아 노인은 빠져나올 수 없었다. 이어서 이 남자가 동료에게 전화를 걸었고, 잠시 후 3, 4명의 남자들이 와서 장쑤잉을 차에 태워 곧바로 가오신구 공안분국으로 납치했다.
공안 인원 중 한 명이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1년이 됐는데(10만 위안을 빼앗긴 지 1년), 그 돈을 받았습니까?” 장 씨는 대답했다. “받았습니다.” 이어서 그녀에게 말했다. “받았으면 서명해야 합니다. 만약 서명하지 않으면 당신의 양로금 카드를 압수할 것이고, 10만 위안을 다 공제할 때까지 양로금 카드를 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노인은 이 말을 듣고 겁에 질려 어쩔 수 없이 서명했다. 그들은 새벽 1시가 넘어서야 노인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그리고 장쑤잉에게 다음날 법원에 가라고 했지만 노인은 가지 않았다.
노인은 나중에야 알게 됐는데 이 불량배들이 여러 번 밖에서 문을 두드렸지만 그녀가 문을 열지 않자 경찰이 소구 경비원을 사주해 노인 집의 수도와 전기를 끊고 또 사람을 보내 노인 집 문 밖 계단에서 하루 밤을 지켰다고 한다. 경찰은 이런 방법을 이용해 그녀가 문을 열고 나오게 해서 납치하려 했다.
검찰원으로 끌려가 서명 강요당해
3월 16일 오전 9시 30분에 또 사람이 와서 문을 두드렸지만 장쑤잉은 열지 않았다. 3월 17일, 이 무리가 차 두 대를 몰고 와서 그녀의 아파트 근처에 주차했다. 6시가 조금 넘어 노인은 이 사람들이 떠났다고 생각하고 문을 열고 쓰레기를 버리러 나갔다. 나가자마자 또 몇 사람에게 납치돼 검찰원으로 끌려가 서명하게 됐다. 노인은 며칠 동안 놀라서 정신이 흐릿해져 어느 검찰원에 갔는지 전혀 기억나지 않았다. 희미하게 강 건너편과 매우 가까웠다는 것만 기억났고, 가는 동안 계속 누군가가 그녀를 동영상으로 찍었다.
4월 12일 오전, 또 경찰차 두 대가 와서 몇 명이 내려 문을 두드렸지만 장쑤잉은 열지 않았다. 오후에 누군가가 도구를 사용해 그녀의 자물쇠를 제거한 후 들어왔다. 노인을 보지 못하자 그녀의 침실 문의 자물쇠도 제거했다. 장쑤잉이 방 안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그녀를 납치하고 그 자리에서 가택수색을 했다. 집에 컴퓨터 한 대가 있는 것을 보고 열어서 파룬궁 정보가 있는지 확인했다. 노인이 말하기를, 컴퓨터는 손녀가 전에 사용했던 고장 난 컴퓨터라고 하자 이 무리들은 검색을 그만뒀다. 그 후 경찰은 또 장쑤잉을 지난번 갔던 그 검찰원으로 끌고 가 서명하게 했고, 오후 4시가 넘어서야 돌려보냈다. 그러나 두 사람이 노인을 제압하고 두 팔을 등 뒤로 꺾어 올려 계단을 오르지 못하게 했다. 이 사람들은 그녀 집 문에 새 자물쇠를 교체한 후에야 그녀를 올라가게 했다. 이 불량배들이 그녀의 집이나 자물쇠에 무슨 짓을 했는지 알 수 없다.
어느 날(날짜 불명), 또 다섯 명의 악당 당원(그중 세 명은 지역사회 사람들)이 왔다. 이번에 그들은 문을 두드리지 않고 바로 비밀번호를 눌러 집에 들어와 곧바로 장쑤잉 앞으로 와서 말했다. “당신은 글자를 모르는데 어떻게 또 책을 보고 있어요?” 지역사회 인원이 그녀에게 서명을 강요했다.
법원으로 끌려가 서명 강요당해
2024년 5월 초 어느 날 저녁 7시경, 두 남자가 건물 전자문 입구에서 잠복하다가 장쑤잉이 문에 도착한 것을 보고 그녀를 따라 올라갔다. 집 문 앞에 도착했을 때 노인은 문을 열지 않았다. 그 두 남자는 곧바로 그녀 가방에서 열쇠를 빼앗아 문을 열었다. 노인이 그들에게 가라고 하자 남자들은 말했다. “우리는 당신이 수련하는 것을 보러 왔어요. 법원에서 우리를 보냈어요.” 밤이 되자 두 남자는 옷을 입은 채로 노인 집 소파에서 잤다.
다음날, 또 장쑤잉을 납치해 법원으로 끌고 가 서명하게 했지만 그녀는 거부했다. 오전 11시, 또 노인을 량수이징 지역사회 사무실로 끌고 가서 그녀의 며느리를 불러 서명하게 하고 통지서 한 장을 주었다.
2024년 5월 13일, 장쑤잉은 쑤이닝시 촨산구 법원의 소환장을 받았다. 2024년 5월 27일 오후 2시 30분에 신분증과 소환장 원본을 가지고 제1심판정에 출석하라고 요구했다. 담당 판사는 왕사사, 양차오순이었다.
2024년 6월 18일, 장쑤잉은 촨산구 검찰원에서 보낸 ‘기소 변경 결정서’를 받았다. 담당 검사는 황하이린이었다.
법원으로 끌려가 소위 ‘재판’ 받아
2024년 6월 26일 저녁 7시, 두 명의 남자가 또 그녀 집에 침입해 떠나지 않고, 밤에는 그녀 집 소파에 누워 자면서 노인을 지키고 떠나지 못하게 했다. 27일 점심 식사 후, 그들은 장쑤잉을 가오신구 법원으로 납치했고, 오후 4시에 장쑤잉에 대해 불법 재판을 했다. 그녀는 나이가 많고 귀가 어두워 불법 재판 기간 검사와 판사가 한 말을 한마디도 듣지 못했다.
그 후, 한 사람이 장쑤잉 옆으로 와서 그녀에게 할 말이 있느냐고 물었다. 노인은 말했다. “저는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됐고, 법을 어기지 않았으며 더욱이 죄가 없습니다. 그들(공안, 검찰, 법원 인원)이 법을 어기고 있습니다! 작년에 제 돈 10만 위안을 가져갔고(실제로는 강탈), 올해 또 우리집 수도와 전기를 끊고 집 자물쇠를 뜯었습니다…” 그녀가 진술을 마치기도 전에 이 사람이 노인의 말을 가로막아 그녀의 억울함을 진술할 권리를 박탈했다. 이어서 휴정하고 장쑤잉은 그날 집으로 돌아갔다.
법원 관련 인원의 행위는 공공연히 ‘피고인 소송 권리 의무 고지서’ 중 일반 권리 제5조의 규정을 위반했다. 법정 변론 종결 후 피고인은 최후 진술을 할 권리가 있다.
며칠 후, 쑤이닝시 사법국의 한 사람이 장쑤잉에게 전화를 걸어 오후 2시에 ‘조사’하러 오겠다고 말하며 집에서 기다리라고 했다. 2시 50분, 총 여섯 명이 왔는데, 그 중에는 사법국, 바오성 파출소, 지역사회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었다. 사법국에서 온 사람이 말했다. “당신을 외지로 보내려고 하는데 질병이 있습니까?” 장쑤잉이 말했다: “머리가 어지러워요. 보세요! (제) 다리와 팔이 다 다쳤어요.” 그 사람이 말했다. “그럼 당신은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없고 매달 바오성 파출소에 가서 보고해야 합니다.” 노인이 말했다. “저는 찾아갈 수 없어요.” 이들은 그녀의 말을 무시하고 그냥 떠났다.
도둑질도 하지 않고 사기를 치지도 않으며, 정직하고 성실한 고독한 노인이 어떻게 중국공산당 눈에 ‘범죄자’가 됐을까? 그녀가 어떻게 공산당의 법률 시행을 파괴했다는 것인가? 그녀에게 법률 시행을 파괴할 능력이 있었던가? 중국은 292개의 법률 법규를 제정했는데 어느 법률 법규의 시행이 불가능해졌다는 것인가?
그러나 중국공산당은 그녀를 용납하지 못하고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해치고 탄압해서 그녀가 매일 위험과 공포 속에서 살게 만들었다. 이것이 ‘법치’를 표방하는 중국공산당에 대한 가장 신랄한 풍자 아닌가?!
공안, 검찰, 법원 인원은 법률의 구체적인 시행자다. 현재 중국공산당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며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는 각급 법 집행 부서와 인원들이 현재의 정세를 명확히 인식하기를 바란다. 중국공산당의 낡은 큰 배는 언제든 침몰할 수 있다. 여러분은 지금 가장 위험한 상황에 있다. 빨리 벼랑 끝에서 말을 돌려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평안한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7월 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7/2/4792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7/2/47925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