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여러 번 박해당한 쑤저우시 수련자 위안젠잉, 억울한 옥살이 끝마쳐

[명혜망](장쑤성 통신원) 장쑤성 쑤저우시 우중구 쉬커우진에 사는 파룬궁수련자 위안젠잉(袁堅英, 여, 55)이 2024년 3월 2일에 1년의 불법 수감생활을 끝마치고 쑤저우 제4구치소를 떠났다.

위안젠잉은 파룬궁 수련 전 삶이 매우 고통스러웠다. 남편은 일을 싫어하고 도박을 좋아했으며 그녀를 구타까지 해 두 번이나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빈뇨, 변비, 부인과 질환 등으로 건강도 좋지 않아 하루종일 눈물로 나날을 보냈다. 2011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사람됨의 도리를 깨달았고,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해 시부모에게 효도하고 남편을 잘 대했다. 이에 가정이 화목해지고 건강도 좋아졌다. 원래 우울하고 감상적이었던 성격은 밝고 개방적으로 바뀌었고, 타인을 돕는 데 열정적이며 매우 성실하게 일해 주변의 좋은 평판을 얻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이로움을 얻은 위안 씨는 대중이 중공의 거짓말에 속지 않고 파룬궁 진상을 이해해 자신처럼 혜택을 받기를 바라며 대중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을 견지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중공 관리들로부터 반복적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심지어 납치 및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다음은 위안젠잉이 중공에 의해 박해당한 사실이다.

2015년 9월 23일 정오, 위안젠잉은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는 이유로 지역 ‘610(파룬궁 탄압기구)’과 국보(국내안전보위대) 경찰의 지시를 받은 쉬커우 파출소 경찰들에게 집에서 납치됐다. 그녀는 서명을 단호히 거부했고 몇 시간 후 풀려났다. 같은 해 10월 13일 오후, 쉬커우 파출소 경찰이 다시 그녀를 납치해 서명을 강요했지만 위안젠잉은 협조를 거부했고, 진(鎭) 정부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떠났다.

2016년 1월 26일, 위안젠잉은 주택단지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쑤저우 제4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평소 건강했던 그녀는 구치소에서 혈압이 매우 높게 나왔다. 구치소 측은 그녀를 병원으로 데려가 진단받게 했는데, 의사는 심장과 신장이 좋지 않고 혈압이 200이라며 병세가 악화되면 매우 위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치소 측은 의사의 진단을 받아들여 일주일 후 그녀를 석방했다.

2017년 6월 14일, 위안젠잉이 지역 병원에 있는 어머니를 문안하러 가던 중 대중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하다 사복 경찰에게 발견돼 납치됐다. 납치 과정에서 무두 파출소의 약간 뚱뚱한 경찰이 폭력을 행사해 다섯 손가락으로 위안젠잉의 얼굴을 강제로 잡아당겨 코와 입에서 피가 나고 몸과 팔 여러 곳에 멍이 들었다. 무두 파출소에서 불법 심문을 받는 동안 서명을 거부하자 경찰은 그녀의 손이 보라색으로 변할 때까지 구타했다. 2월 4일부터 11일까지 위안젠잉은 쑤저우 제4구치소에 7일간 불법 감금됐다. 이 기간 그녀는 약 복용을 거부해 다섯 차례나 강제로 병원에 끌려가 약물을 주입당했다. 같은 해 6월 29일, 우중구 검찰원에 의해 불법 납치됐다. 2018년 4월 20일, 10개월간 불법 감금된 끝에 우중구 법원에서 1년 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박해에 가담한 사람은 검사 뤄나와 판사 우완진이다.

2018년 9월, 위안젠잉은 납치돼 수감됐다. 난퉁감옥 6구역에서 감옥경찰들은 같은 감방 수감자들에게 밤에 위안젠잉을 구타하게 하고 자정까지 잠을 못자게 하는 등 다양한 고문을 가했다. 수감자들은 손으로 위안젠잉의 몸을 비틀어 시퍼렇게 멍들게 했다. 경찰들은 또 여러 수감자에게 위안젠잉에게 약물을 강제로 주입하라고 지시했다. 한번은 수감자들이 천으로 위안젠잉의 눈을 가리고, 한 사람은 그녀의 왼손을 뒤로 당겨 누르고, 다른 사람은 그녀의 오른손에 펜을 쥐어 무언가를 그리게 한 뒤 3서(수련 포기 각서)에 서명한 것으로 친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13일, 위안젠잉은 억울한 옥살이를 마쳤다.

2021년 9월, 쑤저우시 공안국 사복 경찰 여러 명이 위안젠잉의 집에 침입해 쉬커우 파출소로 끌고 가 6시간 동안 불법 심문했지만 위안젠잉은 아무런 진술도 하지 않았고 경찰은 그녀를 석방했다.

2023년 3월 3일, 위안젠잉은 의류 매장에서 점주에게 진상을 알리고 진상 알리기용 지폐로 옷 한 벌을 샀다는 이유로 점주의 악의적인 신고를 받아 쑤저우 제4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이 기간 그녀는 고혈압과 심장병 증상을 보였다. 2024년 3월 2일, 위안젠잉은 우장구 검찰원과 법원의 공모로 1년 형을 선고받았다. 2024년 3월 2일, 위안젠잉은 불법 형기를 마치고 쑤저우시 제4구치소에서 석방됐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3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30/4791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30/4791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