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광둥의과대학 수련자 셰샤오팅, 지속적인 괴롭힘 당해

[명혜망](광둥성 통신원) 광둥의과대학 중산캠퍼스 재학생 셰샤오팅(謝曉婷)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

셰샤오팅은 올해 1월 9일 학교에 주재하는 ‘평안공작소’ 입구에 파룬궁을 비방하는 선전판이 있는 것을 보고, 법률의 존엄성을 지키고 경찰의 위법행위를 막기 위해 선전판을 떼어내다가 감시카메라에 찍혔다. 이후 그는 스구 파출소, 학교 당무(黨務) 책임자와 지도교수 등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과 위협을 당했고, 휴대폰과 컴퓨터를 빼앗겼다. 4월 25일, 셰샤오팅의 아버지 셰위쥔이 납치돼 싱닝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2024년 1월 9일, 셰샤오팅이 파룬궁을 비방하는 선전판을 떼어낸 후 오전 11시경 스구 파출소는 학교 당무 책임자 리난 등과 학생 지도교수 차이징화, 황쑤징에게 연락해 셰샤오팅을 꾀어 파출소로 가서 조사받게 했다. 셰샤오팅은 여러 차례 관련 증명서를 내놓으라고 요구했지만 그들은 보여주길 꺼려했다. 공안국과 610(파룬궁 탄압기구)도 개입해 퇴학 등으로 위협했고, 불법 심문과 조서 작성을 하며 셰샤오팅에게 보증서, 비판서, 반성문 작성을 강요했다. 또한 그를 모함하려 하고 시간으로 정신적 고문을 가하며 온갖 수단을 동원했다. 셰샤오팅이 파출소에 있을 때 본인에게 알리지 않고 어떤 증명서도 제시하지 않은 채 학생 기숙사로 난입해 컴퓨터와 휴대폰 몇 개를 강탈해갔다. 결국 컴퓨터 한 대와 휴대폰 한 개를 불법 압수당했고 밤 11시가 넘어서야 풀려났다.

1월 17일 오후 3시, 리난 등 당무 책임자 3명과 지도교수 차이징화가 셰샤오팅을 속여 행정 건물로 오라고 해 셰샤오팅은 당위원회 사무실에 억류됐다. 그들은 다시 셰샤오팅에게 보증서 작성을 강요하며 위협했고 앞으로 수시로 사상 보고서와 보증서를 써야 한다고 했다. 셰샤오팅이 거부하자 퇴학시키겠다며 부모님을 위협했고, 스구 파출소 리 경관을 불렀다. 셰샤오팅은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사실대로 진술하며 파룬따파 수련으로 얻은 좋은 변화를 설명했다. 결국 밤 10시가 돼서야 풀려났다.

4월 24일 오전 9시, 지도교수 차이징화는 셰샤오팅에게 학교 ‘평안공작소’로 오라고 통지하며 리 경관이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한다고 했지만, 실제로는 그들의 사악한 말로 세뇌시키려는 것이었다. 셰샤오팅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믿지 않았다. 결국 그들의 진짜 목적이 드러났는데, 셰샤오팅 집이 있는 광둥성 메이저우시 싱닝시의 상황을 알아내려는 것이었다. 11시에 대화는 끝났다. 셰샤오팅의 휴대폰과 컴퓨터는 3일 후 돌려주기로 했다가 개학할 때 돌려주겠다고 했지만, 지금까지 돌려주지 않고 있다. 또한 그들은 셰샤오팅의 집을 불법 수색했고, 다음 날(4월 25일) 셰샤오팅의 아버지 셰위쥔을 납치했다.

5월 8일 오후 3시, 지도교수 차이징화는 장학금 증서를 준다는 구실로 셰샤오팅을 사무실로 오게 했는데, 거기에는 학교 밖에서 지원한 심리상담사라고 하는 남자 2명과 여자 2명이 있었다. 셰샤오팅은 그들에게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고, 대법의 순수함과 선량함을 보여줬다. 대화는 3시간 동안 이어졌고 선량한 사람들이 정의와 선을 선택해 구제받기를 희망했다.

5월 27일 오후 4시, 셰샤오팅 아버지 셰위쥔의 납치와 관련해 파출소는 가족에게 셰위쥔이 검찰원에 의해 구속됐다며 파출소에 와서 서명하라고 통지했지만 가족은 거절했다. 동시에 스구 파출소와 학교가 연합해 다시 셰샤오팅을 면담하자고 했지만 셰샤오팅은 어떤 증명서도 제시하지 않았고, 이미 여러 차례 괴롭힘을 당해 학생 생활을 심각하게 방해받았다는 이유로 면담을 거부했다.

셰샤오팅의 아버지 셰위쥔은 과거 중공에 의해 여러 번 납치되어 불법 구금되고, 두 차례 불법 강제노동, 한 차례 불법 징역형을 받았으며 광둥 싼쉐이 노동수용소와 메이저우 감옥에서 박해를 당했다.

파룬궁은 불법(佛法) 수련으로, 수련자에게 ‘진선인(真·善·忍)’을 원칙으로 마음을 수련하고 선해지도록 가르친다. 민족, 국가, 사회에 수많은 이로움이 있고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 바로 이 때문에 파룬따파는 홍콩, 대만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고, 파룬궁과 창시자는 수천 개의 상을 받았다. 중공 장쩌민 일당이 ‘진선인’을 수련하는 수련자들을 박해함으로써 모든 시비와 선악을 뒤집어 엎고 사회도덕을 파괴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법치를 한층 더 어둡게 만들어 중국 사회에 헤아릴 수 없는 손실을 초래했다. 오늘날 중국 전역에 ‘가악투(假·惡·鬪-가짜, 악, 다툼)’가 만연하고 도덕이 타락하며 부패가 횡행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모든 중국인이 이번 박해의 피해자다.

한번 생각해 보라. 좋은 사람이 되지 못하게 하고, 좋은 사람이 박해받으며, 진실을 말하다 박해받는 사회가 무섭지 않은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그런 사회에서 살기를 원하는가? 신앙 자유와 언론 자유는 천부인권이자 헌법이 공민에게 부여한 합법적 권리다. ‘문화대혁명’이 지난 지 수십 년이 흘렀지만 오늘날 중국에서는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에 대한 박해의 비극이 아직도 벌어지고 있다. 이런 사회에서 사는 것이 슬프지 않은가? 왜 혼란을 가중시키는가?! 요즘 천재지변과 사건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는 것은 하늘이 인간의 악행에 대해 경고하는 것인데, 왜 아직도 깨닫지 못하는가?!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다. 선과 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있다. 박해에 가담한 사람들이 개과천선하기를 바란다. 불법을 박해한 사람은 조상들까지 당신들의 죄악 때문에 고통받고 있으며, 당신들의 자손 후대 역시 당신들의 죄악 때문에 고통받게 될 것이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1/47826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1/4782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