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후베이성 통신원) 후베이성 우한시 파룬궁 수련자 저우훙옌(周紅燕·51·여)이 최근 부당하게 3년 9개월 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우훙옌은 우한의 한 주택단지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 악의적인 신고를 당해, 2023년 3월 27일 경찰에게 납치돼 불법 감금 및 누명을 썼다.
이는 저우훙옌이 중공 법원에서 두 번째로 부당한 판결을 받은 것이다. 그녀는 2016년 11월 6일 다른 파룬궁수련자 3명과 함께 우창 서우이대학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한 이유로 납치된 바 있다. 우한시 제1구치소에서 1년 가까이 불법 감금된 후, 저우훙옌은 2017년 9월 5일 우한시 훙산구 법원에서 3년 6개월의 부당한 형을 선고받았다.
저우훙옌은 1973년 1월 26일생으로, 우한시 신저우구 양뤄가에 거주하는 기업 회계사였다. 1999년 3월, 26세의 나이에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그녀는 이 공법이 사람을 평온하고 자애롭게 하며 신체 소질과 도덕 수양을 향상시킴을 체험했다.
그러나 1999년 7월 20일, 중공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에 대한 광적인 박해를 시작하자, 두려움과 거짓 선전 및 가족의 압박을 받은 저우훙옌은 한동안 수련을 포기했다.
2012년, 저우훙옌은 파룬궁 수련을 재개했고 두 달 만에 그녀를 오랫동안 괴롭혔던 경추증, 만성 기관지염, 비염, 잦은 현기증, 피로감 등의 증상이 모두 사라졌다. 그녀는 정신이 맑아지고 마음이 평화로워졌으며, 타인에 대해 관용하고 계산하지 않게 되었고 낙천적으로 변했다. 이로써 저우훙옌은 파룬따파가 병을 제거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며 도덕성을 향상시키는 신기한 효과를 직접 체험하게 되었다.
그러나 저우훙옌은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신념을 견지하고, 중공의 거짓말에 중독된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려 했다는 이유로 중공의 박해를 받았다.
다음은 저우훙옌이 중공의 박해로 인해 화목했던 가정이 파괴된 사실을 직접 술회한 내용이다.
2014년 1월 어느 날 오후 3시경, 저는 다른 수련생과 함께 우한 생물공학대학에 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가 학교 경비원들에 의해 부당하게 경비실로 끌려갔고, 이어 양뤄 개발구 파출소에서 온 4명 가량의 경찰에 의해 경찰차로 납치됐습니다. 경찰들은 우리의 가방과 진상 자료를 수색했고, 우리에게 고함을 지르며 다른 여성 수련생의 양손에 수갑을 채워 밀치기까지 했습니다.
파출소에 도착하자 그들은 우리를 각각 작은 방으로 끌고 가 불법 심문을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한 경찰은 저를 위협하며 양손을 묶은 채 의자에 앉으라고 했고, 나이 든 경찰은 저에게 피검사를 하겠다고 으름장을 놓았습니다.(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그들이 파룬궁수련자들에게 피검사를 한 것은 불법 장기적출을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는 장쩌민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 정책의 일환으로 자행한 장기강탈 범죄가 실재함을 말해줍니다.) 경찰들은 밤 10시경까지 우리를 불법 심문했습니다.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아들은 배고픈 채로 집에서 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제 휴대폰은 그들에게 압수당해 아이와 연락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틈을 내어 가족에게 전화를 걸었고 가족이 와서 저를 데려갔지만 경찰은 부당하게 500위안을 갈취했습니다. 이번 납치 사건은 가족들에게 큰 정신적 상처와 공포심을 남겼습니다.
경제적, 정신적 압박감 때문에 늘 저를 아껴주던 남편마저 저와 별거를 제안했고, 그 후로는 거의 집에 들어오지 않았으며 생활비도 주지 않았습니다.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일자리를 알아봤지만 월급 1000~2000위안 수준의 서빙 일밖에 구할 수 없었습니다. 매달 1000위안 가까운 주택 대출금을 내고 나면 생활비로 겨우 몇백 위안만 남았고, 가끔은 아들 용돈도 줘야 했습니다. 이 시기에 저는 명예, 정신, 경제, 신체 등 여러 면에서 엄청난 압박감을 받아 심신이 지쳐갔습니다.
2014년 12월, 남편은 제가 파룬궁 수련을 통해 심신의 이로움을 얻고 남편과 가족을 더욱 너그럽게 대하게 되었다는 사실은 외면한 채, 가정과 자녀에 대한 책임을 저버리고 제가 파룬궁 수련을 한다는 이유로 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1999년 7월 20일 이전에 제가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단체 법공부와 연공에 참여할 때도 가족들은 반대하지 않았고, 이번에 수련을 재개한 후 납치되기 전까지도 가족들의 반대는 없었습니다. 남편과 저는 늘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고 우리 가정은 화목했으며, 양가 부모님 모두 선량하고 예의 바른 분들이어서 친척과 친구, 이웃들로부터 칭찬을 받아왔습니다. 지인들은 남편이 저에게 이혼을 요구할 것이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파룬궁 수련 때문이라는 말을 듣고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친구들은 모두 제가 선하고 친절한 사람이라는 걸 알고 있었지만, 파룬궁을 비방하는 거짓 선전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중독되었는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남편과 시어머니는 제가 파룬궁 수련을 그만두지 않으면 이혼하겠다고 했습니다. 아무 문제 없던 한 가정이 ‘진선인’을 믿고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장쩌민의 잔혹한 박해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된 것입니다.
훙산구 검찰원:
담당 검사 류란(柳嵐, 여)
훙산구 법원:
담당 판사 류위페이(劉玉飛)
원문발표: 2024년 5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5/19/47770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5/19/4777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