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산시성 통신원) 산시성 린펀(臨汾)시 허우마(侯馬)시 위안진밍(袁金明)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다는 이유로 8년간 두 차례 억울하게 수감돼 불구가 됐다. 2023년 5월 6일, 위안진밍은 취워(曲沃)현 경찰에 또다시 납치돼 불법 감금됐는데, 최근 취워 법원은 가족에게 알리지 않고 불법 재판을 진행했다.
위안진밍(59)은 허우마시 베이궈마(北郭馬) 마을 주민이다.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 그는 성질이 폭급해 다른 사람을 용서하지 않았고, 집안일을 상관하지 않았으며, 돈이 없으면 가정을 돌보지 못했고 돈이 있으면 술 마시고 취하기 일쑤였다. 1999년 3월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뒤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 방탕한 생활을 청산하고 이웃과 친척들이 칭찬하는 훌륭한 청년이 됐다.
위안진밍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으로 수련해 좋은 사람이 되려다 중공(중국공산당) ‘610’ 사무실과 감옥에서 여러 차례 박해당했다. 중공은 위안진밍으로 하여금 진선인에 대한 신념을 버리고 이전의 탕아로 돌아가게 만들려 했다.
2000년 2월, 허우마 공안국 정보과 왕지셴(王吉賢), 뉴이(牛毅)와 경찰 한 명이 위안진밍을 납치해 하룻밤 공안국에 감금하고 심문했다. 다음 날 새벽 5시에 그는 3층에서 뛰어내려 탈출했고, 7~8개월 동안 떠돌아다니다 보석금 1000위안을 내서야 집에 돌아갈 수 있었다.
2002년 9월 30일, 왕지셴은 사복 경찰 4~5명을 대동해 위안진밍을 납치한 후 구치소에 불법 수감했다. 그는 닷새 동안 단식하며 항의했고 경찰은 형사범 리얼민(李二敏), 쉬윈후(徐運虎) 등 5명을 시켜 강제로 찬물을 주입했다. 그 후 허우마시 ‘610’ 경찰은 검찰원, 법원과 함께 위안진밍을 모함해 불법적으로 3년 형을 선고하고 2003년 11월 27일 그를 치(祁)현 감옥으로 이송했다.
치현 진중(晉中) 감옥에서 위안진밍은 집중훈련팀의 엄격관리팀에 편입됐다. 엄격관리팀장 궈펑(郭鵬, 별명 얼렁)이 얇은 이불만 주고 옷을 벗고 잘 것을 강요해, 위안진밍은 추위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했다. 감옥에서 먹고 자는 환경이 열악하고 영양이 부족했고 낮에 서 있는 시간이 길었기에 다리를 굽히지 못할 정도로 부어 있었다. 하룻밤 자고 부기가 빠지면 피골이 상접했으며, 근육이 다 위축됐다. 4개월이 넘는 박해로 위안진밍은 걸을 수가 없어, 화장실에 갈 때는 두 감옥장이 끌고 가야만 했다. 이렇게 몸이 망가진 후에야 그는 집중훈련팀에서 나올 수 있었다. 2004년 4월, 그는 또 6팀으로 옮겨졌고, 지도원 장펑(張峰)의 지시로 감옥장은 매일 얼굴을 벽에 맞대고 움직이지 말라고 강요하는 등 위안진밍을 박해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다했다. 6월이 되면서 새로운 강제 전환이 다시 시작됐다. 6개 팀의 교도관 쿵샹징(孔祥晶)은 허우선뱌오(侯森彪), 왕진둥(王進東), 후원쉐(胡文學) 등 악당들을 시켜 6개 팀의 파룬궁 수련자 허우성쭈(侯勝祖), 왕바오쥔(王寶軍), 위안진밍, 캉즈궈(康治國, 2005년 5월 이들에게 구타당한 후 병원으로 실려가 사망)를 잔혹하게 박해했다. 위안진밍은 2005년 3월 29일 출소 전에 허우선뱌오에게 심하게 구타당했다.
2007년 7월 26일, 허우마 공안국 정보과장 자오젠린(趙建林), 부과장 왕지셴, 뉴이 등은 사복 차림으로 위안진밍의 집에 침입해 아무런 증명서와 절차 없이 부엌에서 요리하던 그를 납치했고, 뉴이는 다른 경찰과 함께 집을 수색해 난장판을 만들어 놓았다. 다음 날 아내와 열여섯 살 난 아들이 공안국에 가서 이유를 묻자, 왕지셴은 책상을 치며 아이에게 “다시 물으면 너도 잡아넣겠다”고 소리쳤다. 나중에 체포 영장을 받은 아내는 이해가 되지 않아 검찰에 가서 법률 집행 방해죄가 무엇이냐고 물었다. 젊은 사무원 여성은 위에서 그렇게 일괄적으로 쓰라고 했다고 말했다. 법원은 위안진밍을 불법적으로 판결했다. 고소인 궈차이샤(郭彩霞)는 유인, 강요, 억압 등의 수단으로 그를 유죄로 모함했다. 위안진밍은 또 억울하게 5년 형을 선고받았고 치현 감옥 집중훈련팀에서 1년간 엄격관리를 받은 후 노약자 팀에 보내졌다. 위안진밍은 2012년 7월 25일 집으로 돌아왔지만, 다리 불구가 됐다.
2023년 5월 6일 위안진밍은 취워현 경찰에 납치됐고 오후 6시에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당했다. 알려진 소식에 따르면, 그는 취워현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CCTV에 찍혔다. 위안진밍은 불법 감금됐고 취워현 국보 경찰에 의해 구치소로 보내졌다. 국보 경찰 책임자는 쑨젠쥔(孫建軍)이다.
최근 취워현 법원은 가족에게 알리지 않고 불법 재판을 열었다. 가족이 변호사에게 이유를 묻자, 변호사는 법원에서 가족에게 알리지 말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원문발표: 2023년 12월 10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10/46914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10/4691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