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성 주청시 법원, 파룬궁수련자 5명에게 부당한 형 선고

[명혜망](산둥성 통신원) 2023년 11월 2일, 산둥성 웨이팡(濰坊) 주청(諸城)시 법원은 파룬궁수련자 5명에게 부당한 형을 선고했다.

정즈메이(鄭志梅)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 벌금 2만 위안을 선고받았고, 리예수(李葉淑), 뤄빙신(羅炳新), 쉬환추이(徐煥翠), 리훙메이(李洪梅)는 각각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벌금 1만 5천 위안을 부과당했다.

2022년 2월 26일, 3월 2일, 3월 3일에 주청시 공안국은 차례로 파룬궁 수련자 리예수, 뤄빙신, 쉬환추이, 리훙메이, 정즈메이, 리밍샤(李明霞)를 납치했다. 리밍샤는 2022년 3월 3일에 주청시 경찰에 의해 임대 주택에서 납치됐고, 정즈메이는 2022년 3월 2일 오후 2시경 경찰에 의해 자택에서 납치됐으며, 리예수, 뤄빙신, 쉬환추이, 리훙메이 4명은 2022년 2월 26일 저녁에 진상 자료를 배포하러 갔다가 경찰에게 미행을 받고 납치됐다.

이들 수련자 6명은 주청시에 있는 주제(朱解)진 세뇌반으로 납치돼 박해당했다. 주청시 공안국 경찰 왕서우펑(王首峰), 하오샤오쥔(郝曉軍), 쑹웨이(宋偉), 쑤레이(蘇磊), 한쥔(韓軍) 등은 수련자 6명을 불법 감금하고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했다.

리예수는 경찰 쑹웨이, 하오샤오쥔, 쑤레이 등에 의해 대나무 장대로 머리와 전신을 구타당했다. 경찰은 리예수의 손에 작은 사각형 전선 상자를 묶은 다음 스위치를 넣어 감전시켰다. 리예수의 온몸은 감전돼 펄쩍 뛰었고 경찰은 그녀가 의식을 잃을 때까지 등을 짓밟았다. 리예수에게는 돌봐야 할 정신 장애 자녀가 있어서 경찰은 다음날 그녀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했다.

리밍샤는 경찰 쑹웨이에게 얼굴을 맞아 얼굴이 부어오르고 입에서 피가 났으며, 쇠 의자에 채워진 채 수갑과 족쇄에 묶였는데, 식사 시간이나 밤에도 풀려나지 못했다. 이렇게 수갑에 채워지면 한 번에 7일 밤낮 묶여서 다리와 발이 빵처럼 심하게 부어 올랐다.

정즈메이, 뤄빙신, 쉬환추이, 리훙메이는 모두 경찰에 의해 수갑과 족쇄를 차고 쇠 의자에 채워졌다.

酷刑演示:铁椅子
고문 재연: 쇠 의자

2022년 4월 19일, 수련자 6명은 이른바 처분보류 형식으로 풀려났다. 리예수를 제외한 나머지 5명은 모두 2만 위안의 보증금을 갈취당했다.

2023년 3월, 수련자 6명은 주청시 검찰원에게 모함당했다. 파룬궁수련자 5명은 각 관련 기관에 경찰의 위법 행위를 조사하도록 요구한 ‘형사고소장’ 및 ‘법 해석 신청서’, ‘불법 증거 배제 신청서’, ‘불기소 신청서’, ‘처분보류 해제, 소송 취하 신청서’, ‘불법 증거 배제 신청서’, ‘재감정 신청서’ 등 문서와 편지를 건넸다.

2023년 8월 11일, 주청시 검찰원 검사 쑹옌메이(宋豔梅)와 주퉁(朱通)은 수련자 6명에게 누명을 씌워 주청시 법원에 넘겼다. 리밍샤는 대대 경찰과 사건을 담당한 검사에 대한 ‘형사 고소장’ 및 ‘재판 전 법률 해석 신청서’, ‘불법 증거 배제 신청서’, ‘소송 취하 및 사건 취소에 관한 의견서’,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당하거나, 위협 및 유혹 또는 기만당한 모든 증인, 증언에 대한 무효 성명’, ‘재감정 신청서’ 등을 포함한 관련 법률 문서와 편지를 관련 기관에 넘겼다.

2023년 10월 26일, 주청 법원 제1심판청은 수련자 6명에 대한 불법 재판을 열었다. 재판 전에 리밍샤는 다시 담당 판사에게 제출한 ‘불법 증거 배제 신청서’와 ‘재판 전 법률 해석 신청서’ 등에 대한 답변을 요청했고, 주웨웨이(朱躍瑋) 판사는 심리 중에 답변했다고 말했다. 리밍샤는 주웨웨이 판사를 직무유기로 고발한 ‘형사 고소장’과 ‘기피 신청서’를 본인에게 건네주며 그가 이 사건을 현명하게 회피하고 박해에 가담하지 않기를 바랐다. 그 후 리밍샤는 박해를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야 했다. 리밍샤가 집을 떠난 후 그녀 가족은 경찰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괴롭힘을 가한 자는 또 리밍샤가 인터넷 불법 수배를 당했다고 말했다.

2023년 11월 2일, 주청시 법원은 정즈메이, 리예수, 뤄빙신, 쉬환추이, 리훙메이에게 부당한 5년 형과 3년 집행유예를 선고하고 총 8만 위안의 벌금을 부과했다. 리밍샤는 재판에 출석하지 않았고 법원은 그녀에 대한 소위 ‘재판’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3년 11월 1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17/46830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17/46830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