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지린성 통신원) 지린성 더후이(德惠)시에 사는 파룬궁수련자 쑤추이즈(蘇翠芝)가 불법적인 7년 형을 선고받았다.
옷 수선 가게를 운영하던 쑤추이즈는 2023년 2월 25일, 더후이시 경찰에 납치됐다. 8월, 그녀는 더후이시 법원에서 부당하게 7년 형을 선고받았다. 박해에 가담한 자는 검찰관 위셴허(于顯赫), 주심 판사 자샤오추(賈曉秋)이다.
쑤추이즈는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믿음 때문에 세 차례 납치된 적이 있으며, 부당한 형을 선고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11년 9월 24일 오전 6시 30분쯤, 쑤추이즈는 집에 침입한 더후이 공안국 국보대대 경찰들에게 납치됐다. 쑤추이즈는 이후에 말했다. “제가 그들에게 누구냐고 물었는데 그들 중 한 명이 제 뺨을 두 번 때리면서 소리 내지 말라고 흉악하게 말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저를 두 번 때렸습니다. 그러더니 수갑을 꺼내 채웠습니다. 그 당시 저는 집에 혼자 있었고 아들과 딸에게 전화를 걸고 싶었지만 그들은 허락하지 않았고, 제 휴대폰 두 대와 집 열쇠를 모두 압수하고 옷으로 제 머리를 가리고 공안국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그제야 그들이 국보대대 경찰이라는 걸 알게 됐습니다.”
이후 쑤추이즈는 더후이시 정법위(정치법무위원회)와 ‘610(파룬궁 박해기구)’의 조종하에 있는 검찰원과 법원에 의해 4년 형을 선고받은 후, 2015년 9월 23일 출소 때까지 지린성 여자감옥으로 납치돼 박해받았다. 출소 후 쑤추이즈는 더후이시 국보대대에 찾아가 불법 압수한 돈과 소지품을 돌려달라고 요구했다.
쑤추이즈는 말했다. “(그 당시)경찰이 우리집에서 무엇을 압수했는지 전혀 몰랐어요. 3일 후 그들이 사진을 가져와 보여주면서 우리집에서 압수한 물건이라고 말하며 서명해달라고 했습니다. 제가 사진을 살펴보니 파룬궁 서적과 출판물 외에 진상 알리기용 지폐 1~20위안과 우편 저축 카드 2장만 있었고, 그 외에 경찰이 우리집에서 압수한 다른 돈이나 물건은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집에는 장애인 남편과 저를 위한 생활비 1만 3200위안, 막내딸이 우편 저축 카드에 입금하고 싶어 했던 1만 6500위안, 1만 6902위안이 들어 있는 통장 하나, 둘째 딸의 농촌신용사 저축 카드 한 장, 그리고 제가 소중히 간직하고 있던 50위안짜리 지폐 3장을 포함한 물건들을 따로따로 네 군데에 넣어둔 것을 저는 아주 명확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두 대, 집의 모든 열쇠, 다리미 두 개, MP5 플레이어 한 개, MP3 플레이어 한 개, USB 디스크 두 개, 컴퓨터 두 대, 프린터 두 대(좋은 것과 나쁜 것), 프린터 용지 네 상자, 잉크 13개 등도 포함됐습니다. 위의 모든 돈과 물품을 전부 강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집에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가져간 것인데, 그야말로 강탈이자 절도입니다.”
쑤추이즈는 더후이시 국보대대에 이상의 모든 돈과 물건을 돌려주고 합법적인 해명을 해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국보대대 측은 줄곧 아무런 답변도 하지 않았다.
2018년 10월 중순, 쑤추이즈는 가족을 만나러 랴오닝성 후루다오(葫蘆島)에 갔다가 허베이성 친황다오(秦皇島) 기차역에서 현지 경찰에게 납치돼 약 열흘간 불법 감금됐다.
쑤추이즈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후이시에서 바느질과 옷을 수선하는 의류수선 가게를 운영했다. 그녀는 정직함과 열정, 뛰어난 솜씨 덕분에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으며 장사가 잘됐다. 2023년 2월 25일에 이르러 그녀는 경찰에게 납치돼 의류수선 가게를 닫아야 했다. 9월이 되자 쑤추이즈가 8월에 더후이시 법원에서 부당하게 7년 형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월 하순에 더후이시 공안국의 납치 및 이어진 악행
2023년 2월 25일 점심과 26일 새벽, 더후이시 공안국장 구민(顧民)의 계획하에 성리(勝利) 파출소, 후이파(惠發) 파출소, 전싱(振興) 파출소, 젠서(建設) 파출소, 다자거우(達家溝) 파출소, 차오양(朝陽) 파출소, 톈타이(天台) 파출소, 샤자뎬(夏家店) 파출소에서 대량의 경찰력을 출동시켜 더후이시 수련자들을 대규모 납치하고 가택수색을 진행했다. 최소 15명의 수련자와 가족이 납치됐는데, 쑤추이즈, 왕위펀, 정위밍과 그의 아내, 왕구이잉(王桂英), 셰윈샹(謝雲香), 류중룽(劉忠榮), 리더청(李德成), 마수화(馬淑華), 마수화(馬淑花, 일반인), 좡옌(莊豔), 왕슈친(王秀琴), 추이타오(崔濤), 장촨팡(張傳, 남자), 허(賀) 씨 등이다.
정위밍의 아내, 추이타오, 좡옌, 왕슈친, 리더청, 마수화, 마수화(일반인) 등 7명은 당일 또는 다음 날 석방됐고, 장촨팡과 허 씨는 보름간 불법 감금된 뒤 석방됐다. 쑤추이즈, 셰윈샹, 류중룽, 왕구이잉, 왕위펀, 정위밍은 더후이시 검찰원에 의해 부당한 구속영장을 받았다. 2023년 8월, 더후이시 법원은 쑤추이즈, 셰윈샹, 왕구이잉, 왕위펀 등 수련자 4명에게 부당한 형을 선고했는데, 쑤추이즈는 7년 형, 셰윈샹은 5년 형, 류중룽은 3년 6개월 형, 왕구이잉은 10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25/46586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25/4658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