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중국 랴오닝성 밍후이 기자) 2021년 어머니의 89세 생신을 축하하던 랴오닝성 단둥시 수련자 판징(潘晶)은 파룬궁 수련을 이유로 생신 파티에서 납치돼 기소됐다.
파룬따파(法輪大法)로도 알려진 파룬궁은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 정권이 박해하는 심신수련법이다.
판징를 기소하기 위해 파룬궁 관련 증거를 수색하던 중, 경찰은 그녀의 쇠약한 어머니를 침대에서 바닥으로 끌어 내린 후 침대를 수색했다.
판징은 15일간 구류된 후 경찰은 2021년 9월 17일에 전안구 검찰원으로 사건을 송치했으나 그녀가 사회를 위태롭게 한다는 증거가 불충분했다. 경찰은 그날 판징을 처분보류로 석방했으나 1년 후인 2022년 9월 16일에 검찰원에 그녀 사건을 재송치했다.
판징은 2022년 9월 19일 구치소에 다시 감금됐고 10월 19일 전안구 법원에서 재판이 열렸다. 판사는 판징에게 가벼운 형벌을 주겠다고 약속하며 파룬궁 포기를 강요했으나 판징은 이를 거부했다. 당국은 그녀를 단둥시 구치소에 불법 감금하고는 어머니를 돌봐야 한다는 판징의 요구를 묵살했다.
판징의 남동생 부부는 어머니를 돌볼 여유가 없었기에 어머니를 요양원에 보내야만 했다. 보살핌이 부족했기에 고령의 어머니에게 욕창이 생겼고 또 코로나에 감염됐다. 2022년 12월 4일, 판징의 어머니는 응급처치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판징 가족에 따르면, 판징의 어머니는 이틀간 식사를 하지 못했고 폐는 기능 상실 상태였다.
판징의 남동생과 그 가족은 코로나에 감염돼 병원에 오래 머무를 수 없었다. 판징의 한 친구가 밤에 어머니를 병문안을 와 판징의 어머니 몸을 씻도록 도왔다. 그 당시 고령의 어머니는 의식을 차렸지만, 딸이 여전히 감금된 상태임을 알고는 슬퍼했다.
입원 일주일 후, 판징의 어머니는 2022년 12월 31일에 사망했다.
같은 시기, 판징은 박해에 항의하며 단식을 시작했다. 2023년 1월 13일 그녀의 변호사가 방문했을 때 판징는 걸을 수 없는 상태였다. 게다가 구치소는 판징의 남편에게 강제 음식물 주입 비용 2천 위안을 청구했고 보증금을 이유로 1천 위안을 더 준비하라고 했다.
과거의 박해
판징은 20년 이상 파룬궁 수련을 해왔다. 그녀는 노인을 잘 돌보는 것으로 가족들에게 알려졌다. 판징의 시어머니가 몸져누웠을 때 그녀는 자기 어머니를 대하듯이 시어머니를 위해 요리했고 시어머니의 몸을 깨끗이 씻어줬다. 시아버지도 아프게 되어 입원하자 판징은 이들 시부모와 함께 그녀의 어머니도 돌봐드렸다.
판징은 2000년 12월 광장에서 파룬궁 연공을 했다는 이유로 불법 납치됐다. 한 달 후 판징은 단둥시 구치소에서 단둥 정신병원으로 이송돼 정체 모를 약물을 주입당했다. 의사는 판징에게 약물을 주입해 기억을 없애려 시도했으나 남편의 강력한 항의로 실패했다. 판징은 박해에 항의하기 위해 단식했고 강제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위장의 심각한 상처로 위독한 상태에 처하자 의사는 석방에 동의했다.
판징은 2002년 9월에 다시 불법 납치돼 한 달 후 마싼자(馬三家) 노동수용소에서의 강제노동 3년 형을 선고받았다. 간수들은 밤새 판징을 결가부좌 시킨 상태에서 다리를 묶었고 손을 등 뒤로 채웠다. 통증은 극심했다. 간수들이 다음 날 아침 줄을 풀 때 줄이 닿았던 모든 곳에 큰 물집이 있었고 발, 다리, 팔, 손에 감각이 없었다. 이로 인해 다시 장기간 스스로 돌볼 수 없게 됐다.
석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판징은 2005년 10월에 한 번 더 불법 체포됐다. 그녀는 단식했다는 이유로 구치소에서 또다시 강제 음식물 주입을 당했다. 얼마 후 강제노동 3년 형을 또다시 선고받았다.
판징의 단식 때문에 간수들은 그녀를 침대에 묶고 금속 개구기로 판징의 입을 강제로 열게 만든 다음 매우 맵거나 짠, 또는 매우 단 옥수수죽을 그녀에게 강제로 주입했다. 하지만 물은 주지 않았다. 한 간수는 판징의 코를 막고 “안 먹을 거면 죽는 게 나아”라고 말했다. 그녀가 거의 질식할 때까지 그는 판징의 코를 막았다.
판징은 강제수용소에서 더 심한 고문으로 고생했고 죽을 지경이 되어서야 풀려났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1/4555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1/455560.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28/2070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