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허베이성 보도) 허베이성 선쩌현 추이슈전(崔秀珍.여.80)은 혹독한 고문 후유증으로 20년간 고생하다 사망했다. 그녀는 2000년 12월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노동교양 처분을 받고 3년간 노동교양소(강제 노동수용소)에 감금되어 혹독하게 고문당했다. 그 후유증으로 10년 넘게 기억 상실, 대뇌 위축, 언어 장애. 활동 장애로 고생하다가 2014년 여름,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 결국 2023년 1월 10일 사망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法輪大法)로도 불리는 심신 수련법으로, 1999년부터 중공(중국공산당)에 박해당하고 있다.
추이슈전은 1996년 파룬궁 수련으로 건강해졌을 뿐 아니라 심성도 좋아졌다. 그러나 중공이 파룬궁 수련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후, 불법적으로 여러 차례 경찰에 납치되어 구류처분으로 감금됐고, 1만 8천 위안을 강탈당하기도 했다.
2000년 12월 파룬궁 수련의 정당성을 청원하러 베이징에 갔다가 체포되어 선쩌현 구치소에 1개월 넘게 감금당한 상태에서 고문당했다. 고농도 소금물을 주입 당했는데, 그 과정에서 위장에 구멍이 나서 장 출혈로 죽을 뻔했고, 폐에 음식물이 주입되어 7일간 호흡이 어려워서 전신 마비증세가 나타나기도 했다.
경찰은 충분히 회복되기도 전에, 사타구니 중요 부분의 허벅지를 봉으로 구타하며 자백을 강요한 뒤, 3년 노동교양 처분으로 스자좡 노동교양소에 감금했다. 그녀가 단식으로 항의하자, 간수 리핑은 머리채를 잡고 머리를 벽에 부딪쳤고, 사주받은 재소자들은 그녀를 바닥에 던진 뒤 머리를 밟고 가죽 벨트로 잔인하게 구타했다. 전신이 칼로 찌르는 것 같았다.
그 후 독방에 감금시키고 수갑 채워 매달아 놓고, 창문을 열어 겨울 찬바람과 눈이 들이치게 했다. 그렇게 2개월 모진 고문을 당해, 손과 발은 심각하게 부어올라 신발을 신을 수 없었고, 몸은 거의 감각을 잃었다.
가오양 노동수용소의 가혹한 고문
추이슈전은 파룬궁 포기를 거부함에 따라, 2001년 4월 8일 악명 높은 가오양 노동교양소로 이송되었다. 이곳은 공산 정권의 막대한 자금과 승진 혜택을 받으며 파룬궁 수련자를 고문 학대하는 곳으로 악명 높은 수용소다.
고문 방법의 하나는 맨발로 쪼그려 앉게 해서 두 팔을 옆으로 내밀게 하는 고문인데 극히 고통스러운 고문이다. 그런 자세로 몇 시간씩 고정시켜 놓고 발길질과 구타, 전기봉 충격을 가한다. 이 고문으로 파룬궁 수련자 여러 명이 신체적 정신적 불구가 되었다.
그녀는 박해 항의로 단식했고, 간수들은 1개월간 혹독하게 구타하고 고문했다. 새벽 2시까지 독방이나 야외로 끌고 가서 쪼그려 앉기 자세에서 입과 얼굴에 전기봉 충격을 가했다. 입술이 부풀어 물집이 생겼고, 귓불은 부어오르고 코는 생살이 들어났다.
또 긴 의자에 묶고 발바닥을 전기봉으로 충격했다. 고문당할 때 심장이 심히 뛰고, 몸이 튀어 올라 전신에 경련을 일으켰으며, 숨결이 짧아졌다. 또 발, 가슴, 등, 목 부위로 옮겨가며 전기충격을 가했다. 그뿐 아니라 모든 발가락에 긴 철못을 박고 전기봉 충격을 가했는데, 그 참혹함을 말로 표현할 길이 없다.
간수들은 또 발을 막대로 때렸고, 날카로운 못으로 발바닥을 찌르고 긁어 피를 흘리는 상처가 나게 했다. 펜치로 발톱을 자르며 학대했고, 콧구멍, 코, 입, 눈에 고춧가루를 넣고, 발등을 지지는 고문을 가했는데 타는 듯이 고통스러웠다. 다음 날 그녀는 검은 핏덩어리를 토했다. 그런 상황에서 또 간수의 사주를 받은 재소자들이 집단으로 그녀의 유두, 목, 갈비뼈, 허벅지 안쪽을 꼬집었다. 전신의 고문 자국은 6개월이 넘어도 가시지 않았다.
그 후부터 간수들은 그녀를 들판으로 끌고 가서 괴롭히고 고문했다. 얼음에 앉히고, 젖은 신을 신고 눈길을 걷게 했고, 눈 속에 파묻은 뒤 사나운 개를 폴어 놓아 물게 하겠다고 위협했으며, 대변에 코를 박게 하고 강제로 대변을 먹여 심한 설사를 했다. 혈압이 급격히 떨어져 죽음 직전에 이르렀다.
혹독한 고문으로 온몸은 상처투성이고, 건강은 극도로 쇠약해져서 혼자 걷기조차 어려웠다. 죽음에 이르자, 형기를 4개월 남긴 2003년 3월 22일 풀려났다.
무자비한 고문은 그녀의 건강을 심각하게 손상시켰다. 줄곧 기억력 감퇴와 거동이 불편했으며, 결국 2014년 완전히 거동할 수 없게 되었고, 2023년 1월 10일 사망했다.
원문발표: 2023년 1월 1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9/45535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9/45535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20/2063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