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간쑤성 웨이쥔런, 파룬궁 진상 방송으로 억울한 옥살이 20년 끝내고 출소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간쑤 보도)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는 영상물 방송에 참여한 웨이쥔런(魏俊仁)이 20년간의 억울한 옥살이를 마치고 석방됐다. 2022년 8월 13일, 간쑤(甘肅)성 핑량(平涼)시 징촨(涇川)현 뤄한둥(羅漢洞)향 파룬궁 수련생 웨이쥔런은 란저우(蘭州)감옥에서 나와 마침내 집으로 돌아왔다.

파룬궁은 정식 명칭이 파룬따파로, 1999년 이후 중공 정권에 탄압받고 있는 심신수련법이다.

2002년 웨이쥔런을 포함한 파룬궁 수련자들은 케이블 TV 8개 채널에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는 영상물을 성공적으로 삽입했다.

2002년 3월 5일 저녁 8시경, 지린성 파룬궁 수련자들은 창춘시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계에 널리 전해지다’, ‘분신자살인가? 속임수인가?’ 등의 영상물을 스팟으로 내보냈다. 시간은 40~50분에 달했고,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했을 뿐만 아니라 중공이 톈안먼 가짜 분신자살 사건을 만들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운 비열한 속셈을 전면적으로 폭로했다.

이어 2002년 8월 17일 저녁 7시, 칭하이(青海)성 시닝(西寧)시 청둥(城東)구와 청베이(城北)구 2곳, 8월 18일 저녁 8시, 간수성 란저우시 훙구(紅古)구, 8월 19일 저녁 8시, 칭하이성 민허(民和)현의 3개 지역 케이블 TV 채널에서 영상물 ‘목격(見證)’, ‘역사의 심판’ 등이 30분간 스팟으로 방송됐다.

방송을 시청한 많은 사람은 파룬궁의 진실을 알게 되었지만, 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극도로 당황하며 광적인 보복을 진행했다.

적어도 15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공안에 납치됐다. 당시 납치된 파룬궁 수련자는 웨이쥔런, 리원밍(李文明), 장룽쥐안(張榮娟), 허완지(賀萬吉), 리충펑(李崇峰), 돤샤오옌(段小燕), 런화(任樺), 쉬펑(徐峰), 쑨자오하이(孫照海), 장징메이(張京梅), 자오리리(焦麗麗), 왕위샤(王玉霞), 류바이위안(劉百源), 장샤오핑(張小萍), 장훙강(張宏剛)이다. 허완지는 시닝시 제1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당시 사건 처리 과정에서 파룬궁 수련자들을 7층 건물로 옮겨 박해했다. 잔혹한 고문을 당한 장룽쥐안은 결국 걸을 수 없게 되었다.

中共酷刑示意图:殴打
구타 고문 재연도

웨이쥔런은 2002년 9월에 란저우시 공안국 1처 소속 웨이둥(魏東)을 포함한 한 무리 공안에 납치됐다. 당시 그는 파룬궁 수련자 장핑(張萍)과 함께 납치되었는데 그들은 불법 체포 과정에서 심하게 구타당했다. 특히 장핑은 웨이둥에게 너비가 한 자 되는 긴 천 조각의 끈으로 입과 머리가 조여 거의 질식해 죽을 뻔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아래턱뼈가 약간 어긋나고 두 귀의 청력이 손상을 입었으며 약한 뇌진탕 증상이 나타났다.

웨이쥔런과 파룬궁 수련자들은 시 국(局) 1처(국내안전보위국)으로 끌려가 하룻밤 동안 불법 심문을 받고, 이튿날에 란저우시 시궈위안(西果園)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계속 박해당했다. 그들은 여러 차례 웨이둥, 허보(何波) 등의 악질 경찰에게 잔혹하게 고문당했다.

당시 간쑤성 공안청, 란저우시 공안국, 바이인(白銀)시 공안국은 파룬궁 수련자 납치에 가담했는데 일부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구족을 연좌시켜 친척까지 불법으로 붙잡아 고문하고 심문했다.

2002년 10월 27일, 파룬궁 진상 스팟 방송 관련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불법적으로 10년에서 12년의 중형이 선고됐다. 웨이쥔런은 란저우 청관(城關) 법원에서 불법 판결로 징역 20년을 선고받아 란저우감옥에 투옥됐다.

나머지 리원밍, 왕펑윈(王鵬雲)은 20년, 쑨자오하이, 창샤오이(強曉宜), 류즈룽(劉志榮), 쑤안저우(蘇安洲)는 각각 10년에서 19년을 선고받았다. 장광리는 12년 형, 창쥐빈(常具斌)은 11년 형을 선고받았다.

2002년 12월 30일, 허완지, 장룽쥐안, 리충펑, 돤샤오옌 역시 중형을 선고받았다. 장룽쥐안은 20년, 허완지는 17년, 리충펑은 15년, 돤샤오옌은 7년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재판 과정에서 장룽쥐안, 허완지, 돤샤오옌이 정도는 다르지만, 각각 구타당한 상흔이 보였다. 리충펑의 한쪽 다리는 심하게 절뚝거렸다.

허완지는 시닝시 중급 법원에서 ‘×교조직을 이용해 법률의 실시를 파괴한 죄’를 덮어쓰고 11년 형을 선고받았는데, ‘텔레비전방송시설을 파괴한 죄’ 9년까지 합해져 도합 17년을 선고받았다. 안타깝게도 2003년 5월 허완지는 결국 칭하이성 하오먼(浩門) 감옥에서 사망했다.

1999년부터 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은 톌레비전, 신문, 라디오 등 모든 선전 도구를 이용해 거짓말을 만들어 파룬궁을 모독하고 파룬궁에 대한 증오심을 선동했다.

창춘에서 스팟 방송으로 진실을 알린 파룬궁 수련자들이 중공에 잔인무도한 박해를 당했을지라도, 중국 본토에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은 일어나 앞사람이 넘어지면 뒷사람이 계속 그 뒤를 이어 계속 봉쇄를 뚫고 지금도 진상을 알리고 있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2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23/44800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23/4480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