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랴오닝성 보도) 1999년부터 중국공산당 정권의 박해를 받아온 심신 수련법 파룬궁에 대한 신념을 지킨다는 이유로 랴오닝(遼寧)성 와팡뎬(瓦房店)시 첸푸윈(錢福雲)은 2021년 12월 29일 이후 연락이 닿지 않고 갇혀있다.
첸푸윈(錢福雲)의 시련은 2021년 1월 13일 시작되었다. 그녀가 전신주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포스터를 붙이려던 중 한 청년이 끼어들었다. 그가 골목에서 나오더니 그녀 앞에 멈춰 섰다. “누구요? 어찌 감히 대낮에 파룬궁 포스터를 붙이는 거요?”
첸푸윈은 그가 경찰을 부르는 사이에 달아났지만, 몇 블록 떨어진 곳에서 경찰에게 잡혔다. 그들은 그녀의 가방을 낚아채며 “당신 가족들 설 명절은 끝이다.”라고 했다.
그들은 첸푸윈을 퉈상(駝上) 경찰서로 이송하여 그녀를 심문 의자에 수갑으로 채우고 개인 정보를 제공하라고 명령했다. 그녀가 이름 공개를 거부하는 동안 경찰은 데이터베이스에서 그녀의 프로필을 찾았다.
첸푸윈은 파룬궁 진상을 알리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팬데믹이 다가오면서 사람이 진실을 알면 복받을 것이라고 했다. 경찰서장은 듣지도 않고 “믿지 않는다. 나는 죽음이 두렵지 않다.”라고 했다.
정오쯤 여경 한 명이 와서 첸푸윈의 몸을 수색하여 첸푸윈이 가지고 있던 모든 파룬궁 자료를 압수했다. 경찰은 그녀의 집을 급습해 파룬궁 서적, 강의 DVD, 파룬궁 창시자의 사진, 파룬궁 정보가 담긴 달력 3개, 녹음기 16개, DVD 플레이어 4개를 압수했다.
경찰이 급습했을 때 첸푸윈의 친척이 찾아왔다. 그는 부엌에서 경찰과 몇 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고는 그녀에게 “두려워 마세요. 경찰이 당신의 물건을 가져가는 것은 업무수행입니다. 잠시 후 그들과 함께 가시면 오후에 제가 당신을 다시 데려오겠습니다.”라고 했다.
첸푸윈이 경찰과 함께 퉈상 경찰서로 가자 그들은 그녀를 신문 의자에 수갑으로 채웠다. 경찰은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것이니 당신은 우리에게 진실을 말해야 한다.”라고 했다.
첸푸윈은 “할 수 있는 경우에만 말할게요. 제가 말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라고 했다.
경찰은 그녀에게 얼마나 오랫동안 파룬궁을 수련했고 왜 배웠는지 물었다.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병이 많아 병원에 자주 다녔다고 했다. 파룬궁이 건강에 좋다는 말을 듣고 수련을 시작했고 모든 질병이 사라졌다. 그녀는 자신을 신문하던 경찰 쉬(徐)에게 언젠가는 정의가 실현될 것이니 맹목적으로 공산 정권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라고 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침묵했다.
늦은 오후에 친척이 그녀를 데리러 왔다. 쉬는 첸푸윈에게 진술서에 서명하라고 했다. 서명을 거부하자 경찰은 징역 3년에서 5년을 선고하게 하겠다고 위협했다. 친척이 겁에 질려 그녀의 뺨을 때렸다. “새해가 다가오는데, 당신이 체포되면 우리 가족이 어떻게 함께 새해를 맞이할 수 있나?”
경찰의 압박으로 첸푸윈은 진술서에 서명하고 파룬궁 포기 성명서에 서명했다. 그녀는 집에 돌아와서 경찰에 협조한 것이 후회되어 잠을 이루지 못했다.
며칠 후 경찰은 사진을 찍어야 한다며 첸푸윈을 불렀다. 그녀는 거부했다. 경찰은 가족에게 농장에서 그녀를 찾으라고 했다. 첸푸윈은 “제가 무슨 법을 어겼나요? 왜 계속 박해합니까? 제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훨씬 더 나은 사람이 되었다는 것을 주변 사람들이 다 압니다. 시아버지가 병이 났을 때 제가 보살피고 변비가 심하면 손으로 변을 해결했어요.”라고 했다.
경찰은 가족에게 첸푸윈을 설득하라고 했다. 그들은 그녀를 따라 집에 들어갔고 문에 들어서자마자 영상을 찍었다. 사진도 찍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여전히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지 묻고 녹음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경찰은 첸푸윈의 가족에게 그녀가 기소되었으며 와팡뎬 검찰원에 서명할 서류가 몇 가지 있다고 알렸다. 첸푸윈이 따르기를 거부하자 경찰은 그녀와 가족을 계속 압박했다.
첸푸윈은 가족이 연루될 것이 두렵고 특히 자녀의 실직이 두려워 기소 문서에 서명할 수밖에 없었다. 검사는 여전히 다 괜찮을 것이라고 하며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속였다.
검찰에서 돌아온 지 며칠 후, 첸푸윈은 서명할 문서가 더 있다는 푸란뎬(普蘭店) 법원의 명령을 받았다. 사건을 해결하려고 인맥을 찾던 한 가족이 그녀가 떠나기 전에 그녀의 집에 찾아와 경찰이 다음 날 그녀를 체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다음날 오지 않았고 며칠 후인 2021년 12월 29일 오전 7시에 출동했다. 그들은 담을 넘어 첸푸윈의 집에 침입해 그녀를 납치한 후 연락이 끊겼다. 경찰은 가족의 면회도 허용하지 않았고 그녀의 사건이 진행되는 상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도 않았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7/4409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7/44099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4/12/1998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