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관둥 롄저우 사오롄팡, 라이청메이가 각각 5년과 2년 6개월 형의 무고한 판결을 선고받아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광둥 보도) 광둥(廣東)성 칭위안(清遠)시 롄저우(連州)의 파룬궁 수련생 사오옌팡(邵豔芳)과 라이청메이(賴成妹) 두 명의 여성은 2021년 4월 11일, 칭위안시 롄저우 공안국 경찰에게 납치돼, 양산(陽山)현 구치소에 구금되었다.

2021년 10월 28일, 사오옌팡은 잉더(英德)시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5년 형을 선고받고, 3만 위안(약 570만 원)의 벌금을 갈취당했다. 라이청메이는 불법적으로 2년 6개월 형을 선고받고 만 위안(약 190만 원)의 벌금을 갈취당했다.

2021년 4월 11일 저녁, 광둥성 칭위안시 롄저우시 경찰은 대규모로 파룬궁 수련생 11명을 불법적으로 납치했다. 그들은 탕룽주(唐榮珠), 황쩡유(黃增友), 류위슈(劉玉秀), 덩(鄧) 머우, 라이청메이, 사오옌팡, 라이란잉(賴蘭英), 란추샹(蘭秋香), 아화(阿花)와 다른 두 명의 남, 여 파룬궁 수련생이다.

사오옌팡은 1986년 1월생으로 올해 36세이며, 광둥성 칭위안 롄저우시 롄저우진 위안탄(元潭)촌에 거주한다. 라이청메이는 1965년 2월생으로 올해 57세이며, 광둥성 칭위안 롄저우시 롄저우진 어궁탄(鵝公潭)촌에 거주한다. 이전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상을 알린 것 때문에, 라이청메이는 2004년 3월, 불법적으로 보름 동안 구금됐고, 2011년 11월 11일, 불법적으로 1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2021년 4월 11일, 광둥성 칭위안 롄저우시 경찰은 라이청메이의 집에서 그녀의 신분을 확인한 후, 그녀에게 수갑을 채우고 머리에 검은 씌우개를 씌웠다.

사오옌팡의 집으로 버스와 여러 대의 경찰차, 총 32명의 남녀 경찰관과 사복경찰이 갔다. 그 당시 사오옌팡과 그녀의 13세 딸과 11세 아들은 2층에서 저녁 식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경찰은 문을 세게 부수고 문밖의 스위치를 4~5회 연속으로 켰다 껐다 하여 집안의 가족들에게 공포와 두려움을 주었다.

샤오옌팡이 문을 열자 경찰이 급습했다. 경찰이 그녀에게 머리에 검은 씌우개를 씌우려 했지만, 그녀의 아들이 완강히 반대해 그제야 포기했다. 사오옌팡은 계속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외쳤다. 경찰은 그녀를 막으려 했는데 딸이 강력히 반대했다. 당시 사오옌팡의 남편은 외식을 하고 있었는데 소식을 듣고 곧바로 달려왔으나, 경찰은 그를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했다.

경찰은 사오옌팡의 집에서 ‘생산 도구로 의심되는’ 컴퓨터, 절단기, 프린터, 필렛 머신, 플라스틱 기계, 인쇄지, 플라스틱 필름을 모두 압수했다. 그리고 집안의 플라스틱 지퍼백, 재단한 자투리 재료, 스티커 용지 등도 “파룬궁 재료로 의심됩니다.”라고 말하며 함께 강탈했다, 거의 4시간에 걸친 불법 수색 끝에 사오옌팡은 두 손에 수갑이 채워진 채 납치되었다.

사오옌팡과 라이청메이는 납치된 후, 강제로 신체검사를 받아야 했고 한 페이지 반 되는 글자를 읽도록 요청받았다. 경찰이 전체 과정을 녹음했는데, 음성 수집과 인식 작업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뒤이어 두 사람은 양산현 구치소로 납치되었다. 그는 5월 18일, 불법적으로 체포되어 모함당해 잉더시 검찰원에 넘겨진 후, 사오옌팡과 라이청메이는 잉더시 구치소로 이송됐다.

2021년 10월 28일, 사오옌팡은 잉더시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고, 3만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고, 라이청메이는 불법적으로 2년 6개월의 징역형을 선고받고, 만 위안의 벌금을 갈취당했다.

중공 장쩌민(江澤民)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해 옳고 그름을 뒤집었다. 각급 사법기관은 노골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에게 법률을 따지지 않았고, 경찰은 체포, 강탈, 금품을 갈취했다. 심지어 검찰원 법원도 죄증을 날조하고 죄명을 뒤집어씌워 대부분의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범죄의 증거를 날조하고 죄명을 뒤집어씌워 대법 수련생들과 가족들에게 큰 피해를 주었다. 게다가 국가와 인민에게도 큰 재앙을 일으켰다.

파룬궁(法輪功)은 파룬따파(法輪大法)라고도 부른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1992년 5월에 전하기 시작한 불가(佛家)의 상승(上乘) 수련대법으로 우주의 최고 특성인 ‘진선인(眞善忍)’의 원칙으로 수련한다. 다섯 가지 공법을 보태면 수련생으로 하여금 짧은 시간 내에 심신이 정화되고 도덕이 제고되게 할 수 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함은 가정과 사회를 이롭게 할 뿐만 아니라 칭찬받아 마땅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진상을 알림은, 피해자로서 정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또한 사회 정의를 지지하고 사회의 양심을 수호하는 것으로, 역시 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아야 한다. 법이 바르게 집행될 미래에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모든 사람은 미래의 법원에서 재판을 받고 평생 책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7/4373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7/43733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