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중국 투고)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어느덧 22년이 되었다. 중공은 중국 ‘헌법’과 법률을 어기고, 위에서 하달하는 것으로 전하여 공안·검찰·법원을 사주하여 그들을 박해에 가담하게 했다. 최근 몇 년 사이 또 ‘노크’, ‘제로화운동’을 구실로 말단 경찰과 주민위원회 직원을 동원하여 무리하게 파룬궁수련생과 그 가족에게 소란을 피웠다. 진상을 똑똑히 본 가족과 파룬궁수련생들은 바르고 굳센 기개로 소란을 피우러 온 사람들을 대했다.
1. 파룬궁수련생 왕융핑(王永平)은 허베이(河北)성 친황다오(秦皇島)시 산하이관(山海關)구에 살고 있고, 공인중개사무소를 차렸다. 2021년 6월 초순의 어느 날, 산하이관구 파출소 경찰이 파룬궁수련생 왕융핑에게 전화를 걸어 물어볼 일이 있으니 그에게 파출소에 한 번 다녀가라고 했다. 왕융핑은 “나는 가지 않을 겁니다. 만약 당신들이 나를 찾고 있다면 우리 가게로 오세요.”라고 말했다.
경찰 두 명이 왕융핑의 사무소로 찾아왔고, 돌연 ‘협조’하기를 요구했다. 왕융핑은 “협조요? 제가 무슨 일인지 보고, 협조해야 할 것은 하겠지만, 하지 말아야 할 것은 절대 협조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고, 경찰은 파룬궁에 관한 일(‘보증서’에 수련을 포기하겠다고 서명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왕융핑은 파룬궁에 관한 일이라면 절대 협조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래서 경찰은 왕융핑에게 사진을 찍거나 그에게 ‘연공하지 않겠다는 보증서’에 서명을 요구했고, 왕융핑은 모두 단호하게 거절했다.
경찰은 나중에 왕융핑 집에 다시 찾아가서 아내(파룬궁 수련생)를 찾겠다고 말했다. 왕융핑은 그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이 우리 집에 가는 것을 동의하지 않으니 할 말이 있으면 여기서 말하시오. 저는 제 아내도 절대 당신들의 요구에 협조해 서명하지 않는다고 알려주겠소. 이것은 확실하니까요.”
그러나 그들은 절대 단념하지 않고 왕융핑 아들이 운영하는 부동산중개소 사무실로 또 찾아갔다. 아들에게 부모를 대신해 수련 포기서에 서명하라고 했다. 게다가 그가 서명하지 않으면 사업자등록증을 몰수해 영업을 못 하게 하겠다고 협박했다.
왕융핑 아들은 말했다. “제 사업자등록증은 제가 국가 관련 법률, 법규에 부합하여 국가에서 발급해준 겁니다. 어느 법률이나 법규에 부모를 대신해 ‘연공 포기 보증서’에 서명하지 않으면 사업자등록증을 몰수한다는 내용이 있습니까? 어디에 씌어있는지 가져와 저에게 보여주세요.”
그의 아들이 이렇게 진실을 외치자 경찰은 할 말이 없어 슬그머니 사라졌다.
2. 나는 후난(湖南)성 천저우(郴州)시의 노년 대법수련생이다. 올해 5월 초순의 어느 날, 우리 아이가 출근길에 런민둥(人民東)로 지역사회 관계자의 전화를 받았는데, 당신 엄마가 여전히 연공한다면 ‘학습반(세뇌반)’에 보낼 거로 말했다고 했다. 아이가 “이 전화를 어째서 제게 했나요?”라고 되묻자 직원은 방문했지만, 사람을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5월 하순의 어느 날, 오후 1시 좀 지났을 때 지역사회 관계자가 우리 집 문을 두드렸다. 나는 마침 집에 있어 그에게 문을 열어주었고, 들어와 앉으라고 했다.
그는 앉자마자 “610사무실 말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지금도 연공을 견지한다면 ‘삼서(수련하지 않는다는 보증서, 자아비판서, 참회서)’를 써야 하고 ‘폭로하고 비판’…… ” 나는 듣자마자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했다. “1999년 7월 20일 장쩌민 집단이 하늘땅을 뒤엎을 듯이 박해할 때도 이걸 쓰지 않았는데 이제 와서 쓸 것 같나요?” 그는 순간 멍해진 것 같았다.
자세히 보니 그는 80년생 젊은이 같았고, 거짓말의 해악이 너무 깊었다. 하지만 집 문에 들어설 때 예의 바르게 나와 가족을 불렀고, 겉으로 보기에는 착해 보였다. 순간 마음에서 측은한 마음이 생겨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그에게 말했다. “보아하니 당신은 파룬궁과 우리처럼 수련하는 사람들을 잘 모르는 것 같네요.”
계속해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마음을 닦고 선을 지향하며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기를 요구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지요. 도덕 품성을 승화시키고, 사람의 신체 소질을 향상시키며, 병을 물리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좋은 공법이에요. 제가 당시 수련을 시작할 때 저는 온몸이 병이었지만 파룬궁의 수련표준인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고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했고, 각 방면 모든 일에서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일을 했어요. 수련을 얼마 동안 한 후에 모든 병이 사라졌고, 병이 없으니 온몸이 홀가분해졌어요.”
나는 말했다. “우리는 이렇게 수련하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이러한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일에 가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러면 당신과 당신 가족에게 모두 좋지 않습니다. 위에서 층층이 압력을 가해 당신들에게 나쁜 짓을 시키는 건 당신들을 해치고 망치는 겁니다.”
나는 또 그에게 우리 현지에서 발생한 한 가지 일을 들려주었다. “한 파출소의 젊은 경찰과 지역사회 관계자가 파룬궁수련생 집으로 찾아가 소란을 피우고 잠복근무를 했어요. 당시 그 경찰은 망언하며 대법을 욕하고, 비방했으며, 파룬궁수련생이 욕하지 말라고 권해도 듣지 않았어요. 열흘도 안 돼 이 경찰은 갑자기 극도로 괴로운 급성 질환에 걸렸어요. 진찰을 받은 후 약도 받지 않고 바로 인민병원 위층에서 뛰어내려 현장에서 죽었는데 정말 안타깝고 이런 후과는 우리도 원치 않아요.”
내가 말하는 것을 그는 계속 듣고 있었고, 우리 가족도 옆에서 그에게 선을 권했다. 그때, 그의 전화벨 소리가 울렸고 누군가 찾는 것 같았으며, 그는 가려고 준비했다. 그는 일어서면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안 된다며 이러면 당신은 또 박해에 가담하는 거라고 말해주자 그는 사진을 찍지 않았다. 이후에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떠나갔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5/4291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