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잉쯔 종합보도) 2021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에 140여 명의 캐나다 정계 요인들이 캐나다 파룬따파 학회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그들은 메시지에서, 오랜 박해에도 불구하고 ‘진선인(真·善·忍)’을 견지하여 감동하였다면서 격려와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고 동시에 파룬궁 수련자와 함께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함께 사회의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다음은 일부 축하 서신을 발췌한 것이다.
파룬궁의 친구 연방 의원, “파룬따파 수련자는 독재를 두려워하지 않고 진선인을 실천한다”
올해 파룬따파의 날(5월 13일)에 파룬궁(法輪功)과의 우정을 강조한 캐나다 자유당 소속 연방하원의원 주디 스그로(Judy Sgro)는 의회 발언에서 “나는 파룬궁 수련자들이 신앙, 자유, 정의를 견지하며 보여준 용기와 그 선량함에 경의를 표한다. 이는 진선인의 가치를 반영한 것으로 사람들을 탄복하게 한다”고 했다.
또 다른 보수당 출신 피터 켄트(Peter Kent)의원은 “수많은 파룬궁 지지자들은 올해 한 해도 또 힘든 해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독재하에서 수련을 견지하며 진선인을 실천하고 있다.”, “파룬따파 수련자가 장기간 불법적으로 투옥되어 고문과 강제로 장기 적출당하거나 그 위험에 직면해 있다. 현재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중국에서 홍콩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홍콩의 합법단체인 파룬궁이 독재의 탄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민주주의 이념과 사상, 자유, 언론자유, 결사와 법치를 수호하는 중요한 목소리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스콧 레이디(Scott Reid) 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계속되는 박해에도 파룬궁 수련자들은 끝까지 진선인에 따라 행동하고 전파함에 따라 세상 사람들에게 ‘진선인(真·善·忍)’의 가치를 배울 수 있게 한다”고 했다.
보수당 출신 피에르 포일리에브르(Pierre Poilievre) 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나는 캐나다와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자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한다. 그들은 진선인의 가치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중공의 박해를 배척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자유를 신장시키려고 한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 자유는 캐나다인들이 소중히 여기는 것”이라고 했다.
오릴리아(Orillia) 시장 스티브 클라크(Steve Clarke)는 포상령에서 말했다. “중공 정권의 가장 잔혹한 박해 속에서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보여준 선(善)과 인내는 선량한 민중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보수당 애버츠퍼드(Abbotsford) 지역구 출신 의원인 에드 패스트(Ed Fast)는 축하 서신에서 말했다. “나는 당신들(파룬궁 수련자)이 반박해에 앞장서서 폭정과 지속해서 맞설 때 당신들의 성공과 안전을 기원했다. 우리나라와 세계가 더욱 평화롭고 번영하는 데 이바지해 주어서 감사하다.”
캐나다 중국 관계위원회 부위원장, “진선인에 대한 고수는 우리 모두의 신념이다”
캐나다의회 캐나다 중국 관계위원회 부원장 가넷 제누이스(Garnett Genuis)는 그동안 파룬따파 단체와 접촉하고 알게 된 것은 행운이라고 하면서 “파룬궁 수련자들이 진선인의 가치에 대한 강한 신념을 보고 깨닫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는 또 중국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아직도 생체장기적출과 잔혹한 고문 박해 위험에 처해있다고 우려를 표하며 “다행스러운 것은 국제사회가 갈수록 중공의 잔혹한 탄압을 알게 된 것이다.”, “의회에서 장기 적출은 물론 적출된 장기의 유통을 억제하는 S-204 법안을 제출했다.”, “나는 진선인의 가치관을 굳게 지키는 당신들과 같은 신념을 가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베트남 출신 상원의원 탄 하이 응고(Thanh Haingo)는 축하 서신에서 말했다. “파룬따파는 오래된 수련공법으로 진선인의 이념을 지향하면서 겹겹의 저항과 장애를 돌파하고 있는데,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많은 혜택을 가져다주었다. 그러나 이 평화로운 공법수련자에 대해 중국공산당은 지속해서 박해를 가하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파룬따파 수련자와 그 지지자들이 받는 집단적 박해를 저지해야 함과 동시에 그 외 탄압받고 있는 신앙인들을 적극적으로 지지 성원해야 한다.”
그는 이어서 “평화와 관용, 인간의 존엄성을 수호하기 위해 그들 파룬궁 수련자들이 큰 사명을 완수하도록 지지하고 도와줄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반박해와 저지를 위해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다
야당 출신 하원의원 존 브래사드(John Brassard)는 말했다. “우리는 파룬따파가 평화로운 수련공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많은 사람들(수련자들)이 믿음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하고 박해당하며 심지어 죽임을 당하기까지 했다.”, “증오는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한다.”
마이클 쿠퍼(Michael Cooper) 연방 하원의원은 동영상에서 말했다. “우리는 매일 평화의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공산정권의 심각한 인권침해에 시달리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독단, 불법체포, 불법처형, 고문, 대규모 생체장기적출 등이 자행되고 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따파의 진선인은 반드시 사악한 중공 정권을 이길 것이라고 확신한다.”,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지만 박해당하는 파룬따파 수련자들을 지지하는 목소리를 계속 낼 것을 약속한다.”
보수당 출신 연방의회 여성위원회 위원장 메릴린 글래두(Marilyn Gladu)는 동영상에서 말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 불공정에 맞설 것이다. 모든 사람이 신앙의 자유를 갖고 더 두려움을 갖지 않도록 하겠다.”라고 발표했다.
마르티 모란츠(Marty Morantz) 매니토바주 의회 의원은 동영상에서 말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며, 함께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고 저지할 할 것이다.”
에드먼턴 매닝 선거구 출신 지아드 아볼테프(Ziad Aboultaif)의원은 동영상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다년간 버텨온 것에 대해 경의를 표한다고 했다. “수년간 지속해서 박해를 당해온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진선인의 원칙을 지켜왔다. 그들의 원칙을 캐나다인들도 공감하고 있다. 우리는 폭압에 맞서고 있는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다.”
사디카툰 지역구 출신 브래드 레드캅(Brad Redekopp)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파룬따파 단체는 불굴의 정신으로 평화와 자유를 대표하고 있다. 시디카툰 출신 의원으로서 폭정과 박해에 함께 맞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메이(Elizabeth May) 녹색당 출신 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말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할 것이다. 이 날(파룬따파의 날)의 기쁜 순간뿐만 아니라, 당신들이 신앙을 지키는 노력을 할 때 나는 당신들을 확고하게 지지할 것이다.”
박해는 사회의 기초를 흔들 수 없다
카테이 와간톨(Cathay Wagantall) 서스캐처원주 의회 의원이 축하 서신을 보냈다. 그는 서신에서, 중공 정권은 온갖 수단을 동원해 파룬따파의 발전을 가로막고 중국 내 수련자들을 핍박하고, 세계 다른 나라 수련자들을 겁박하고 있지만, (파룬따파가 제창하는) 평화, 인내, 양보는 언제나 사회의 기초가 되는 정신이라고 했다.
그녀는 평화로운 신앙을 갖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인권이라면서 “파룬따파의 기본적인 가치관을 믿는 사람들은 반드시 수련할 수 있고, 파룬궁을 믿을 수 있는 권리가 있어야 하며, 박해당하지 말아야 하고 두려워할 요소가 없어야 한다.”라고 하면서 “파룬궁 수련자들과 함께할 것이며, 그들과 함께 신앙의 자유를 쟁취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테드 포크(Ted Falk) 보수당 출신 연방 의원은 축하 서신에서, “기독교인으로서, 중공의 잔혹한 탄압을 끊임없이 당하고 있는 형제자매들의 고난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진선인은 파룬따파 단체의 중요한 가치관이다. 이는 모든 캐나다인이 공통으로 추앙하는 가치관이기도 하다. 그것은 진정한 자유민주사회의 토대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국제인권소위원회 부위원장인 캐나다 하원의원 케니 치우(Kenny Chiu)는 축하 서신에서 “캐나다는 개방과 다양성, 신앙의 자유라는 가치관을 수호한다. 그런 정신에 따라 당신들이 전하는 진선인 이념은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있다. 이런 이념은 우리 민주사회의 핵심으로 캐나다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당신들의 노력은 계속해서 우리 모두를 격려할 것이며, 시간을 들여 사람들의 선념과 인도주의적 선행을 강화하게 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했다.
온타리오주 의회 의원 안드레아 칸진(Andrea Khanjin)은, 공산당이 통치하던 전 소련 태생이다. 그녀는 박해의 공감대를 느낄 수 있어서 파룬궁 수련자들에 관해 관심을 두게 되었고 지지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중공은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하고 투옥했는데, 모두 정당한 법적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라고 비난했다.
한킨 하원의원은 동영상에서, 신앙과 양심의 자유를 위해 목숨을 잃은 사람들을 추모한다고 전제한 후 “우리는 수백만 명에 달하는 용기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존경하고 격려한다.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고 박해 위기에 처해있는 파룬궁 수련자와 해외에서 테러 위협에 처해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걱정하고 있다. 박해에 가담한 책임자는 마땅히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역설했다.
제임스 비잔(James Bezan) 하원의원은 축하 동영상에서 말했다. “대법 신앙은 수많은 세계인에게, 특히 캐나다에서 실현되고 있다. 파룬따파의 법리인 진선인은 캐나다 곳곳에서 공감을 얻었고, 사람들은 이를 따르며 희망하고 있다.”
그는 이어서 “중국에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중단할 것을 호소해야 함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박해를 가한 책임자, 예를 들어 장기간 박해를 가한 자는 반드시 제재를 받아야 한다. 보수당은, 캐나다 자유당 정부에 범죄 책임자가 반 인류 범죄로 고발당하지 않았다면, 마그니츠법을 적용해서라도 제재를 가하도록 계속 촉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중공은 심각한 인권침해를 가하면서 금품을 강탈하고 있다. 그들이 캐나다를 탈출의 도피처로 이용하거나 가족들을 이곳으로 보내 교육을 받게 하는 등 불법적인 행위를 은밀히 자행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5/42777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6/1939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