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11월 하순 어느 날, 주민위원회에서 두 사람이 와서 일이 있어 온 것은 아니고, 단지 어르신께 선물 드리려고 왔다며 말을 마치고 작은 가방 하나를 놓고 갔다.
열어보니 보따리가 있었고, 보따리 안에는 허리띠와 몇 가지 물건이 들어있었다. 허리띠와 몇 가지 물품에는 모두 사교(邪教)를 반대한다는 글귀가 인쇄돼 있었고, 소책자 한 권도 있었는데, 파룬궁(法輪功)을 거론하며 ‘×교’라고 했다. (주: 중공이 진정한 사교다)
나는 뒤쫓아가 그녀들을 가로막고, 가방을 가리키며 왜 이런 물건을 주고 가는지 물었다. 그녀들이 말했다. “당신 집만 주는 것이 아니고, 집마다 모두 주고 있어요.” 나는 “당신들 정말 간도 크네요. 파룬궁은 불법(佛法)인데, 당신들이 집집마다 모두 주고 가면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치는지 생각해 보았나요?”라고 했다. 그녀들이 말했다. “우리가 주는 것이 아니고 위에서 주라고 시켰어요.” 내가 말했다. “당신들 관할 구역의 주임(主任), 서기(書記)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그들과 얘기하겠어요.”
나는 즉시 서기에게 전화를 걸어, 오후 2시에 우리 집에 들러달라고 약속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우리 지역에서 중생을 해치는 일이 절대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자리를 잡고 발정념하는데, 이때 어떤 목소리가 머릿속에서 세 차례 반복해 들렸다. ‘당신들은 우주의 수호자입니다.’ 줄곧 이 목소리가 머릿속에 메아리치고 있었는데, 이 자비롭고 홍대한 목소리는 나를 진감(震撼)시켰다. 사부님이시다! 사부님께서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마땅히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깨우쳐주셨다. 나는 대법제자의 사명을 깊이 알게 되었고, 지역사회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려, 그들이 대법에 갚을 수 없는 죄를 짓지 않도록 해야 하고, 이때 자신이 마땅히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에 두려움은 이미 완전히 사라지고 없었다.
오후 2시 정각, 그들 세 사람이 왔다. 지역 서기, 주임과 현지 파출소 호적담당이었다. 나는 웃으며, 온화한 태도로 말했다. “당신들은 파룬궁이 ‘×교’라고 하는데, 중앙에서 공포한 문건이 있으면 제시해보세요” 그들은 없다며, 단지 상급의 지시를 집행할 뿐이라고 했다.
내가 말했다. “당시 저우융캉(周永康)이 상급으로 당신은 그의 명령을 집행했지만 현재 그는 감옥에 갇혀 있고, 퍼져나간 독소는 깨끗이 제거돼야 합니다! 당신이 책임질 수 있습니까? 우리 시위원회 서기도 한 사람, 두 사람 모두 감옥에 가 있는데, 당시 당신들은 모두 그들의 명령을 집행했습니다. 당신들 어떻게 책임질 거예요? 문화대혁명 때, 공안, 부대(部隊)가 마오(毛)의 지시를 집행하며, 원로 간부를 타도했는데, 나중에 원로 간부들이 다시 일어났고, 마오 자신은 수정관(水晶棺) 속에 잠들어 있습니다.”
내가 말을 이었다. “문건에도 있듯이, 공안부에서 인정한 14개 사교에 파룬궁은 없습니다. 당신들은 아직 젊어, 많은 일의 진상을 모릅니다. 당신들은 집에 부양해야 할 노인과 아이가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자신의 생명을 책임져야 하고, 집안 노인과 아이도 당신들을 의지합니다.” 그들은 듣고 고개를 끄덕였다.
또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며 겪은 경험을 들려주었는데, 말하며 눈물이 나왔다. 나는 간질환 말기 환자로 파룬궁을 연마하여 새 생명을 얻은 이야기를 하며, 어떻게 대법이 구도해준 은혜에 감사하지 않을 수 있겠냐고 했다. 파룬궁은 1억 명이 넘는 사람의 도덕을 승화시키고, 심신을 건강하게 하여 사회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을 주었지만 한 가지도 해가 없었다며, 양심 있는 중국인이라면 어떤 직책을 가지고 있던지 스스로 어떻게 해야 할지 알 것이라고 했다.
그들 중 한 사람이 눈물을 흘렸다. 서기는 “어르신 말씀 잘 알아들었습니다. 사람이 하는 것을 하늘이 보고 있는데, 이후에는 정책이 내려오면 대책을 세우겠습니다”라며 배포한 물건을 모두 회수하겠다고 했다.
그들이 돌아간 후 나는 즉시 동료 수련생에게 전했는데, 수련생들이 매일 저녁 10시 정각에 이번 일에 대해 발정념을 해서 우리 시를 깨끗이 하고, 우리 지역 다른 공간의 사악 요소를 제거하며 또한 시, 지역, 공안·검찰·법원·정부 공무원을 향해 강대한 자비를 발산하여, 그들의 양지(良知)를 깨우치도록 통지해달라고 했다.
아주 신속하게 우리 지역에서 파룬궁을 모함하는 현수막이 철거되고, 정신문명의 표어로 바뀌었다. 일체 부정확한 자료가 수거되고, 중생에 미치는 해악이 제거됐다. 동시에 이 일에 관련된 사람에게 진상을 명백히 알려 정확한 선택을 하도록 했으며, 불법에 대한 중대한 죄를 범하고, 생명에 중대한 손실을 조성하는 것을 면하게 했다.
이번 중생을 훼멸하는 사악한 짓은, 이렇게 대법제자의 자비와 정념으로 해체되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5/428164.html